무려 2년 2개월 전 사고 입니다.
결론이 이제서야 났습니다..
택시 공제회 징글징글 합니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433266/
제 차는 정상신호 좌회전
상대방 택시 비보호 우회전 하며 1차로로 곧바로 들어옴
택시 앞범퍼 좌측으로 제 차 뒷 펌퍼 및 조수석측 뒷 펜더 추돌
택시기사 내려서 몸이 좋지 않아서 신호와 제 차를 보지 못했다고 진술 (녹음파일 소송시 제출)
택시 공제회에서는 대인 없이 100:0 제시 하였으나
저는 괜찮았지만 아내가 충돌시 유리창에 머리를 충돌
다음 날 새벽부터 머리 아프다고 힘들어해서
대인을 요구 했더니 80:20을 주장하네요
저는 정상 주행이었고 후미를 추돌 당했는데 무슨 과실이냐 따졌더니
움직이는 차에는 100:0은 없다고 강하게 주장
심지어 우리측 보험사에서도 이건 억울 하시겠네요 라고 말하는 상황
금감원 민원 넣었더니 민원 취소해달라고 하지만 80:20은 못 바꿔준다고 그냥 취소만 해달라고 함
안 바꿔주면 그냥 감수하세요 시전 후 소송
소송시에 첨부 한 자료는
블박영상, 녹취음성파일, 녹취록 입니다.
2017.02.13에 사고나고
그 차를 1년 더 타고 폐차하고 쏘렌토 신차 뽑아서 1년된 중고차가 될때쯤 연락이 왔습니다.
오래걸린 이유는
1. 저쪽에서 계속 항소를 하였음
2. 결과는 나왔지만 택시 공제회에서 뱉어내야 하는 돈이 있는데 버티고 배째라 하고 있음
이렇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결과는
70:30 입니다.
하아...블박 녹취록 다 소용 없네요
그냥 수리에 들어간 30%에 해당하는 비용 싹 다 보험사에 내버리고 기록 지워서 털었습니다
좀 찝찝한 결말이네요 ^^
뭐 제가 클락션을 울리지 않은,
그리고 택시가 1차로로 안 들어 올 것이라는 판단미스로
방어운전을 하지 않은 비용이라고 생각 하렵니다.
요 몇 년간 난 2건의 사고들이 모두 택시랑 난 사고 이네요
일단 택시 보면 방어운전, 위법은 블박신고
기일에 대해서는 통보 받은 바가 전혀 없었는데 제가 참석 하는 것도 영향이 큰가요? 그렇다면 다음번에 이런 일이 또 생기면 많이 적극적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승소보수 얼마나 된다고 변이 성의있게 하긌나유
결과가 이렇게 나오죠...
100:0으로 마무리 될것을...
이런 사례가 많으니 함부로 소송가라고 하면 안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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