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형님들..
여동생이 2주전 사고가났습니다.
상대방후진으로 인한사고
상대는 한x 저희는 db
처음에 대인없이 100대0 가려다가
동생이 다음날부터 어지럽고 구토를 해서 대인받았더니
8대2로 끌고 가려길래 절대합의하지말라고. 해놓은상태에서
병원치료만받는도중 오늘 보험사에게 일방적인 대물보상종결 이란메시지가 카톡으로와서
동생이 통화하기무섭다하여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상대측 한x 대물보상직원에게 이게뭐냐고 하니까
그냥일단 우리선에서 금액맞춰서 공업사에지급한것이다
걱정할필요없다라고하면서 얘기를하더군요
그럼제가 완료된상태어서 상대측과소송가도 이건문제가없냐고하니까
문제없다고하더군요
그후바로끊고 저희쪽 db에전화후 이런사실이있는데 어떻게된거냐 하니 자기도모르겠다고하더군요.
한x콜센터전화로 상담원분에게 화내고싶지않다고 높으신분 바꿔달라고하니 연락준다고 하였고
1시간후 순천한x 지점장님과얘기를했습니다.
자기들 착오였다고죄송하다고 취소해주겠다고.
근데 제가화가나는건 얼마나 이딴식으로
고객들 등을쳐먹었을까 하는부분입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될까요?
이게혹시 제가 갑질하는걸까요? 조심스러워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