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로 도로에서
2차선 직진 중에 우회전 차선이 2차로 직진 우회전을 해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보험회사는 8:2라고 주장 하고 있고 , 저는 이 상황 자체가 말이 안된다 생각해서 금감원이나, 분심위에 조정 신청 넣어보기전에 형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3차로 도로에서
2차선 직진 중에 우회전 차선이 2차로 직진 우회전을 해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보험회사는 8:2라고 주장 하고 있고 , 저는 이 상황 자체가 말이 안된다 생각해서 금감원이나, 분심위에 조정 신청 넣어보기전에 형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데이터는 확실하군요.
그렇게 운전하는건 알아서 하는데 풀브레이크 연습은 좀 하시고 합시다.
억울할거 없고 8:2면 적절합니다.
이번 기회에 운전 스타일도 좀 고치시고
이번 기회에 운전 스타일도 좀 고치시고
데이터는 확실하군요.
그렇게 운전하는건 알아서 하는데 풀브레이크 연습은 좀 하시고 합시다.
억울할거 없고 8:2면 적절합니다.
1차로 달리다 캐스퍼가 너무 느리게 달리고 있기에, 2차로로 차선 바꾸고 속도 올리면서 고가 도로 올라갈 준비 하고 있던 겁니다.
그러던 와중 옆에서 튀어 나오는 차량 발견하고 바로 브레이크 풀로 밟은것이고, 갑작스레 브레이크 밟으면서 차량이 기우뚱하는것을 핸들 꽉 잡으면서 어떻게든 차선 유지하려 했습니다. 왜냐면 옆에서 달리던 캐스퍼가 있기 때문입니다.
도대체 제가 뭐가 문제인것이죠 ?
상대측은 골목길에서 3차선 무시하고 2차선으로 바로 껴버리는 행위를 한것인데 어째서 제가 난폭운전자가 되어야 하는 것이죠?
원하시면 속도 감정 해드릴까요? 해당 도로가 어디인지 말씀해주시면 속도감정 해드리겠습니다.
과속은 난폭운전의 한 종류입니다.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는데 방어운전 하셔야죠. 난폭운전까진 아니지만 운전습관이 아쉽긴하네요. 무과실은 불가능해보입니다.
속도를 줄이는게 방어운전이라고 함
블박 방어운전이 아쉽네요
8대2 적절
원래 그러고 사시나보네요..
3:7이 적정
1초에 점선 2개반 ㅋㅋ
정 억울하시면 분심위나 소송 가보세요
상대가 속도 측정 의뢰해서 과속 뜨면
과실 더 먹힘 ㅋㅋㅋ
좀만 늦게 오거나 안오면 되는데 하필 그때오고 ㅈㄹ 이냐 억울할듯
원본 가져오세요..
찍은거를 또 찍고 또 찍지말구요..
1차로 서행하면은 왜그럴까 하고 생각을좀해보세요 8:2 보입니다
태양계로 가노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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