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치누크 디형이 80년대 생산 되어서 45년 까진 않되었다라고 말들 하시는데 치누크 디형은 신규생산은 단 3대며 나머진 전부 에비씨형을 디형으로 개량한겁니다.고로 엄밀히 따지면 45년 된건 사실입니다.
그 외 다른부분은 좀더 알아보아야 하구요.
다시한번 말하자면 45년된 헬기인건 사실입니다
사실에 근거해 답을 놓으니 틀린걸 알면서도 모른척 사라지는 bIILgATeS님 더 이상 말은 안하겠습니다.다음부턴 글을 쓰실때 한번만 더 생각해 보세요.그리고 자신이 실수 했을땐 제가 잘못 알았내요하고 자신의 실수를 인정 할 줄 아는것도 어른이라 생각합니다.
한마디 더 하자면 예전 정권때는 대통령 욕한다고 잡아갈 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정도로 소송 안당합니다.
@bIILgATeS
84-24158
이게 한국에 팔린 치누크입니다.
제가 올린 홈피 복사 하셔서 아래로 스크롤 내리심 로트 번호가 나오고 저 번호를 클릭하심 나옵니다46.32years old 라고 나오내요.84-24158부터 88-00107까지 14대 군요.최대 46년부터 최소 37년(8i-00107) 입니다.
평균은 안 내어 봤는데 평균 내면 45년 비슷하게 나올듯 합니다
"Boeing has delivered more than 480 CH-47D Chinooks to the US Army and National Guard. The US Army Chinooks are currently undergoing digital improvements to keep the aircraft active for a further 20 years at least."
반박글은 아닙니다. 이것도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군도 2018년까지 D형을 F형으로 디지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잉은 정확하게 D형을 480대 납품했다 하는데. 뭐 이건 중요한게 아니고 생산댓수는 보잉만 알기 때문이죠. 일게 블러그 사이트가 진실이다라고 말하기엔 부족합니다.
고소를 하던 뭐를 하던 그건 보잉과 국방부에서 할일이겠죠.. 그러니 다들 침착하시구요.
중요한건 D형을 최신 F형으로 2018년까지 교체작업을 한다는겁니다. 그중 십여대가 우리에게 제공된거같구요. 그 온 기종은 굳이 업그레이드 없어도 기체보강이 된놈이란거죠.. 그럼 쓸만해서 동맹국에 제공한 기체 아닌가 싶습니다. 버릴기체라고 하는데 님 말대로라면 그 버릴 기체는 A형까지 알뜰하게 F로 개조 사용하는꼴이니 말이죠.
"397 of the US Army CH-47D helicopters are being upgraded to CH-47F standard. The low rate initial production (LRIP) contract for seven systems was signed in January 2003. Deliveries began in July 2004 and will conclude in 2018."
그래서 397대의 치누크가 F형으로 표준 업그레이드가 된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럼 대한민국에 들어온 치누크도 충분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봅니다. 표준 업그레이드가 존재하는것 보면 말이죠..가뜩이나 모자른 헬기체계에 단비같은 존재임엔 틀림없습니다.
치누크 홈피입니다
여길 보면 에이형 165대 비형 75대 c형185대 기타 씨형 16대 신규생산 3대가 디형으로 개조 되었다고 나오내요.
절 신고 하심김에 보잉이랑 치누크 홈피도 신고점 해주세요 허위사실 유포로
86-01654 50.76
88-00070 50.17
88-00073 50.21
88-00081 50.34
88-00083 50.28
88-00085 50.25
88-00089 50.34
88-00091 49.77
88-00093 48.35
88-00094 48.76
88-00095 48.79
88-00096 48.06
88-00107 37.62
좌측은 헬기 번호 우측은 기령 입니다
다 더해서 14로 나누니 48.57이 나오내요.
자 bIILgATes님
전 사실에 근거해서 주장을 했습니다.제 주장이 허위라면 저와 같이 보잉과 치누크 홈피를 고소 해야 할듯요.
bIILgATes님 그럼 님이 주장하시는 45년은 허위다라는 사실의 근거를 대 주십시오.답변 부탁드립니다.
게다가 2018년부터 부품까지 단종이라는데.. 그람 앞으로 어쩌란 말이죠?
언제 추락할지 모르는 불안감에 장병들을 어떻게 싣고 다니라는 얘긴지..
이러다가 국내에서도 과부제조기 생길수도 있겠네요 ㅡㅡ;
그런건 박근혜,명박정권이 쓰던 방식입니다. 자신들을 비판하는 인물들을 입을 막기 위해서
법으로 압박하고 위협했죠..
문재인 대통령이 니 친구냐?
한마디 더 하자면 예전 정권때는 대통령 욕한다고 잡아갈 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정도로 소송 안당합니다.
www.mnd.go.kr 국방부 홈피입니다
치누크 홈피입니다
여길 보면 에이형 165대 비형 75대 c형185대 기타 씨형 16대 신규생산 3대가 디형으로 개조 되었다고 나오내요.
절 신고 하심김에 보잉이랑 치누크 홈피도 신고점 해주세요 허위사실 유포로
84-24158
이게 한국에 팔린 치누크입니다.
제가 올린 홈피 복사 하셔서 아래로 스크롤 내리심 로트 번호가 나오고 저 번호를 클릭하심 나옵니다46.32years old 라고 나오내요.84-24158부터 88-00107까지 14대 군요.최대 46년부터 최소 37년(8i-00107) 입니다.
평균은 안 내어 봤는데 평균 내면 45년 비슷하게 나올듯 합니다
86-01654 50.76
88-00070 50.17
88-00073 50.21
88-00081 50.34
88-00083 50.28
88-00085 50.25
88-00089 50.34
88-00091 49.77
88-00093 48.35
88-00094 48.76
88-00095 48.79
88-00096 48.06
88-00107 37.62
좌측은 헬기 번호 우측은 기령 입니다
다 더해서 14로 나누니 48.57이 나오내요.
자 bIILgATes님
전 사실에 근거해서 주장을 했습니다.제 주장이 허위라면 저와 같이 보잉과 치누크 홈피를 고소 해야 할듯요.
bIILgATes님 그럼 님이 주장하시는 45년은 허위다라는 사실의 근거를 대 주십시오.답변 부탁드립니다.
속에서 부글부글 하지만 보배명언
양쪽 얘기 들어봐야 한다는...
어제는 깊은빡침에 욕했지만 이젠 지켜봐야지
"Boeing has delivered more than 480 CH-47D Chinooks to the US Army and National Guard. The US Army Chinooks are currently undergoing digital improvements to keep the aircraft active for a further 20 years at least."
반박글은 아닙니다. 이것도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군도 2018년까지 D형을 F형으로 디지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잉은 정확하게 D형을 480대 납품했다 하는데. 뭐 이건 중요한게 아니고 생산댓수는 보잉만 알기 때문이죠. 일게 블러그 사이트가 진실이다라고 말하기엔 부족합니다.
고소를 하던 뭐를 하던 그건 보잉과 국방부에서 할일이겠죠.. 그러니 다들 침착하시구요.
중요한건 D형을 최신 F형으로 2018년까지 교체작업을 한다는겁니다. 그중 십여대가 우리에게 제공된거같구요. 그 온 기종은 굳이 업그레이드 없어도 기체보강이 된놈이란거죠.. 그럼 쓸만해서 동맹국에 제공한 기체 아닌가 싶습니다. 버릴기체라고 하는데 님 말대로라면 그 버릴 기체는 A형까지 알뜰하게 F로 개조 사용하는꼴이니 말이죠.
"397 of the US Army CH-47D helicopters are being upgraded to CH-47F standard. The low rate initial production (LRIP) contract for seven systems was signed in January 2003. Deliveries began in July 2004 and will conclude in 2018."
그래서 397대의 치누크가 F형으로 표준 업그레이드가 된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럼 대한민국에 들어온 치누크도 충분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봅니다. 표준 업그레이드가 존재하는것 보면 말이죠..가뜩이나 모자른 헬기체계에 단비같은 존재임엔 틀림없습니다.
그 예도 이탈리아군에 치누크헬기 16대 업그레이드 사업에 대한 일례도 나와 있군요.
전세계에서 1천여대 이상 운용되는 명품 헬기입니다. 명품헬기? 수리온은 브렌드만 명품헬기입니다. 그러니 치누크 수리나 부품은 문제없을겁니다.
그리고 이 사태가 나왔을 비리 공무원은 당연히 조사하여 일벌 백개해야죠.
마지막으로 뎃글중 누구편들면서 싸움을 키우는 아주 못된 분들이 몇분 보입니다. 당신들이 가장 나쁜놈입니다.
저분처럼 자료라도 긁어와서 반박이라도 하면 이해라도 하지 당신들은 뭣도 모르면서 편짜고 싸움이나 붙이고 어른이면 창피하고 어이없는 일입니다. 반성하고 상대분에게 사과하세요
10년치 부품은 계속 나오고, 이후에 FMS 보증이 아닌
부품사에서 직구하는 방식으로 바뀌는 것이니 부품수급
문제는 크지 않다고 봐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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