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모트라인 노사장입니다.
아직 어떤 결정이 난 건 아니지만 잃을것도 떨어질곳도 없는 저를 조준한거면
상관없지만, 모트라인 영상을 볼 수 없게 만드는 견제행위는 참을수 가 없습니다.
영상속 과속과 과장된 주행은 영상의 재미를 위해 편집된 부분이 많지만
실제 적법하지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부분의 과실은 모두 저의 불찰이며, 행정처분의 대한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이미 제작된 모든 영상들도 전부 재편집 할 것이며, 앞으로 촬영 될 영상들은
이런 모든행위를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업체와의 제휴, 대기업으로 부터의 펀딩을 준비할 것이며 최악의 경우
후원계좌를 오픈할 것입니다. 아주 최악의 경우...
그렇게하여 서킷주행을 겸하며 무한드리프트와 풀악셀을 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트라인과 노사장을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편집이 완료된 포르쉐GT3영상은 어쩔까요..
그래서 시승기를 자주 보곤하는데 노사장님 시승기를 보면 마치제가 그차를 타는 느낌이 들어 대리만족을
느끼며 시승기를 보고, 또한 브랜드밸류에 전혀 기죽지않고 까는모습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시승기를 쓰는데 쏘지못한다면 재미는 반감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트랙으로가서 촬영하되
그비용적인 부분은 우리 시청자가 판단할 부분이지 노사장님은 후원계좌만 적어놔주세요.
아프리카 tv보고 컨텐츠 괜찮으면 별풍선 수만원에서 수십만원도 쏘는데 왜 본인 힘으로만 할려고 하시나요?
사람이라는게 뭔가 얻은게 있으면 주고싶은게 당연한 맘입니다. 걱정마시고 후원계좌 오픈해주세요.
3대가 망할꺼다! 카악 퉷퉷퉷
힘내세욧
큰웃음 주시고 경찰서로 ㅜ.ㅜ
단돈 천원이라도 보낼 의향있으니 계좌 올려주세요 !!!
잡지 구독한다 생각하면 됩니다.
캐멋집니다!
푸락쉘~~화이팅!
쉽고 재미 있으며 다른 동영상 리뷰어 보다 더 현실적 임. 단점은 종종 격한 언어사용이 옥의 티.
차량 단점을 너무 직설적으로 평가함.
직설적 평가는 어느 누군가에게는 반감을 불러 일으키니 약간의 곡선도 필요 하다고 봄
동영상 싱고?
모트라인 뿐만 아니라 터보차 관련 동호회는 예외 없이 싱고정신 투철한 생쥐 같은 횐 있음.
이는 어쩔 수 없는 거이고, (어째거나 합법은 아니기에) 유일한 대한 서킷 주행 테스트 라고 생각 함.
서킷 영상은 동일한 배경 영상 이므로 재미감이 떨어 질 가능성 있음.
허나 노사장님의 표현력이 이면 충분히 극복 가능. (예) 어느분의 인제서킷 520D 리뷰어 보고 배꼽 빠진줄 알았음
물론 차량 평가도 나름 자세히 하고 .....
우짜꺼나, 재미있게 감상하는 한 사람으로 안타깝습니다.
노사장님 화이팅!!!
모트라인 푸락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요^^
어짜피 문화의 일부분은 사회 편입이 무난하게 이루어져야하고 이러려면 암묵적 동의가 필요하니
빠르게 전향 진행을 하심은 더욱 좋은 문화 창조를 당길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여튼 힘내시고, 계좌를 여신다면, 물론 참여를 해야겠지요.
머든지 즐기려면 일정 비용은 지불해야 한다. --> 어쩔 수 없는 자본주의의 논리죠.
힘내세요!!
힘내세요
좋은 일이 있으려고 파리들이 꼬인다 생각하시고 의연하게 대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