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도 좀 풀리는거 같고해서 또 조져할 때가 된듯하여 함 조져볼라 하는데 전번주 아봉떼도 유저분들 도움으로 좋은정보 잘 활용하여 좋은리뷰 잘 만들었고 현제 열심히 편집중입니다
다름아닌 R8 또한 제 주관대로만 하면 겁나 까일듯 하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하여 글을 남깁니다 사소한 것들이라도 리뷰에 반영될만한 의견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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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아반떼도 후리시기전에 길들이기를 하셧는지 궁금하구요.
고수들의 길들이기방법이 궁금합니다^^
다만 모두 페라리를 선택..ㅋㅋ
그렇다고 2~3천 짜리 차량을 너무 슈퍼카랑 비교하시진말고요 ㅎㅎ 아반떼 리뷰가 정말 기다려집니다.
이왕 후리시는거 극한테스트. 차체강성 개아작테스트좀 해주세요 ㅋㅋ
농담입니다
아니면 볼보나 재규어 캐딜락등등 소소한 브랜드 리뷰 많이 해주세요
난 19금멘트 욜좋음!ㅎㅎ
노사랑 빠구링!
f12베를리네타두용
그냥 존나 조지고
그냥 삘 꽂히고 느껴지는 대로
칭찬할건 칭찬하고 쪼금이라도 조옷 같으면
존나게 까십쇼
정답이죠 뭐든돈값하는거아닌가요
그중에 가성비좋은 날파리 기대됩니다리뷰
실컷까주세요
지금 R8 V10 스파이더 (14년식) 타고 있습니다
911 카레라S는 핸들이 너무 가벼워서 고속주행에서
휙휙 돌아가니 너무 불안했고 달리기 성능도 아쉬웠구요
911 카레라S를 타다가 R8로 넘어오니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너무 가벼운 카레라S에 비해 딱딱한 느낌이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달리기 성능을 보면 가야드로 엔진으로 제로백 3.5초 (플러스 3.2)로
충분하고 서킷에서 좋은 성적을 낼 만큼 밸런스도 좋습니다
자동차 구매를 결정하려면 예산도 가장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데
2억 초중반이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4억 이상의 예산이라면 당연히 페라리나 람보르기니로 가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R8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 멕라렌 570S가 2억 중반에 출시된다니 고민이 많아지네요)
지금까지 느낀 단점을 말하자면
편의사항이나 실내디자인은 10년전에 개발된거라 그런지 많이 부족합니다
실내공간이 좁고 불편해서 그런지 오픈을 자주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우디라는 브랜드가 가장 큰 단점이겠죠
(그런데 아우디라서 다른 슈퍼카에 비해서 수리비가 쌉니다)
정리하자면..
장점 : 외관 디자인, 달리기 성능, 미드쉽 밸러스, 뛰어난 보픈력
단점 : 좁은 실내와 불편한 편의사항, 아우디!!!!!!!
아우디R8 인지
TT 인지 잘 모름..;;;
구분 잘하는 방법 소개해주세요..ㅡㅡ;
더불어 케토시 블로거가 r8v10 롱텀 시승하며 지적한것이 엔진시동꺼짐 현상인데 자세히 분석 가능할지요?
근데 후진으로 바꾸시고 삐~소리 난후에 악셀을 밟으시면 그런 증상 없습니다.
단점 : 아우디
물론 경찰서도요즘들락날락거리시게되고그래서 그런걸수있는데
제 주관적인관점으론 왜노사장님이 유명해지게됬는지 생각해보면 예전방식그대로 초심으로돌아가셔서 그때그마음가짐으로하시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지붕 닫아도 200넘으면 바람새는 소리 들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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