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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1 쥐돌이타는찐스 15.12.01 22:15 답글 신고
    네...영향을 받습니다...타이어 트래드 부분을 만져보시면 이유를 아실겁니다...ㅋ
  • 레벨 하사 1 내보배는아들딸 15.12.01 22:17 답글 신고
    손이 바보이거나 제 지식이 부족하거나 하겠네요ㅎ
    타이어에관하여는 생산연도, 남은 트레드.. 가 전부라서요ㅠ
  • 레벨 중령 1 쥐돌이타는찐스 15.12.01 22:31 신고
    @내보배는아들딸 트래드 보시면 산마다 눈길 얼은길에서 그립을 살리기위해 지그재그 가로홈을 많이 파놨죠...그래서 트래드가 보통 타이어보다 물러요...고무재질도 그럴꺼구요...
  • 레벨 병장 다척추카리에스 15.12.02 02:15 답글 신고
    아 모르던 정보 감사합니다 .. 공사장 사륜 프룬티어에는 징박힌 타이어던데
  • 레벨 하사 1 내보배는아들딸 15.12.02 08:29 답글 신고
    와.. 지식인이세요ㅎ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안개속에180 15.12.01 22:32 답글 신고
    타이어 영향은 아닐겁니다. 매일 탑차 12시간씩 운전하지만 그정도 느낌이라면
    하체쪽 문제일 겁니다. 로워암이나 부싱쪽 확인해보세요
    타이어 교환하셨으니 얼라이나 발란스는 보셨으리라 생각하면
    하부 보세요. 로워암,어퍼암 부싱 오래되면 좌우롤링 생깁니다 .
    핸들쪽 샤프트 유격생겨도 그렇구요. 짧은 소견이라 믿지는 마세요.
  • 레벨 하사 1 내보배는아들딸 15.12.02 08:32 답글 신고
    일반타야땐 느끼지 못한게 스노끼고 확연히 느껴져서 아리송하네요.. 작년 이맘때 출고 후 조금 운행하다 스노 바꾸고 이문제로 파란손 들락날락 했는데 문제 없단말만 했었네요ㅠ
  • 레벨 중령 1 쥐돌이타는찐스 15.12.01 22:33 답글 신고
    트래드 세로줄은 배수성을 위해 가로줄은 마찰성을 위한것 입니다 ㅋㅋㅋ
  • 레벨 상사 2 윈탐 15.12.01 22:38 답글 신고
    전 걍.사계절 타고 다녔는데요
    가끔 뒤가 틀린적도 있지만 그려러니하고 다녔었습니다ㅋ
  • 레벨 하사 1 내보배는아들딸 15.12.02 08:34 답글 신고
    제가 겁이 좀 많아서요ㅎ 운전만은 할배운전 지향합니다ㅎ
  • 레벨 중위 3 절대믿어 15.12.02 00:35 답글 신고
    화물이나 탑차는 스노타야쓰면 하체롤링이 심하죠.웬만하면 사계절타이어가 좋습니다.주행할때 스노타야 한번씩 시끕합니다.
  • 레벨 하사 1 내보배는아들딸 15.12.02 08:35 답글 신고
    정말 땀 삐진할 상황이 생기더라고요..
    이번 시즌 후 사계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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