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좌회전,우회전시 시트에서 뚝뚝 소리나는 불량이 생겨서 새제품으로 교체했는데 2달만에 저러네요.
현재까지 a/s 내역
- 1월중순 틱틱 시트에서 소음나서 1차 a/s
- 2월초 시트 삐딱해서 시트 엉덩이부분 외쪽에 패드 삽입.
- 3,4,5,6 소음이 계속 발생 그래도 다른 부분 a/s가 중요해서 보류하고 있었음(6개월간 스트레스 이빠이...)
- 7월초 재봉선 벌어져서 운전석&조수석 시트 엉덩이부분 가죽전체를 교환
- 7월초 틱틱 소음나서 운전석 시트 엉덩이 부분 통째로 교환 (1회)
- 7월초 틱틱 소음나서 운전석 엉덩이+등받이 부분 통째로 교환 (2회)동성기공 공장까지 찾아가서 교환
- 7월중순 틱틱 소음나서 운전석 엉덩이+등받이 부분 통째로 교환(3회)
- 7월29일 틱틱 소음나서 운전석 엉덩이+등받이 부분 통째로 교환(일본에서 기술적인부분 전수 받음)
- 7월30일 또다시 소음 발생
- 8월초 운전석 시트 통째교환으로 소음 잡았음 현재까지 없음
- 10월초 가죽시트 구겨짐으로 a/s 의뢰
- 10월중순 a/s담당자와 무상수리 안된다고 함.
- 현재까지 구겨진 시트에 타고 엉덩이 불편하게 운전하고 있음.
참고로 위내용은 시트부분만 a/s받은것을 정리한 것입니다.
기타 브레크,쇼바,잡음,디스크등등은 a/s 받은것 수없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