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시작하네요... 사실 좀 더 있다가 하려고 했는데..걍 들어갑니다 ㅋㅋ
오늘 한국지엠 본사에 마켓팅과 자동차문화 강연을 갔다 왔습니다. 좃나 허접하게 강의 했는데 좋게 봐주시고 격려 해주신 지엠 가족분들께 그리고 초대 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리뷰중인 르노 탈리스만의 자료공개도 깊게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일반적 자료는 응해 주겠다는 관계자분도 감사드리구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야 공정한 리뷰가 된다는 제 의도를 이해해 주신다는게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신에쿠스 후리기가 착수가 됩니다.
일단 장거리 항속에서 회장님들이 느끼는 뒷좌석 승차감을 위해 또치를 운전 기사로 쓰고 부산을 내려갑니다.
일요일 점심 쯤 출발하구요 도착하여 숙소 체크하고 .
저녁 8시쯤 장안휴게소 울산방향쪽 휴게소 에서 스티커 및 남아있는 핸드폰 케이스를 나눠드리려 합니다
수량이 많지 않아서 부족할수도 있으니 이해 부탁드리구요
그어떤 행사주최가 아니기에 뭔가를 기대 하시면 아니됩니다 그냥 궁금한거 물어보시고 답변 드리고 나눠 드리고 저는 다시 다음날 에쿠스 리뷰 들어가야 하니 돌아가야 할겁니다.
독일 후리기 스위스 후리기 거기에 이태리 후리기까지 들어가는 일정이 다가오는 29일 출국이라서 .. 그리고 "더리뷰어" 24부작 오디션 프로그램도 그렇고 너무나 정신이 없어서 혹시나 카톡이나 메일 쪽지등의 답변에 소홀 한 점 ...그것도 당분간은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렇게 더 발전되어 좋은 영상으로 좋은 대한민국의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갈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편집이 끝난 "임팔라" 영상은 내일 오전중에 업로드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이스
ㅊㅊ
추천 드립니다.
안타깝네잉
eq 3.8이네요???ㅜㅜ
엔진도 서스도... 3.3이 메인으로 현대가 내세운건데 아쉽네요잉
eq 런칭할때 알버트 비어만이 그랬죠...
본인이 타고 넘은 평생 방지턱보다 eq 개발하면서 8개월(?) 넘은 방지턱이
훨씬 많았다고.... 그게 아마 어답티드 컨트롤 서스펜션인거 같던데 ㅎㅎ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arcid=0010049777&code=41172011&cp=nv
3.3t 랑 3.8 이랑 비교시승 해주시면 진짜 대박 날 것 같습니다 !
지금 eq 대기자 1만명 넘어서 8개월 기다려야 한다죠 ㅠㅠ
아무튼 기대됩니다 ㅎㅎㅎ
네??? 무슨말 ㅋㅋㅋㅋㅋ
이제 생산 시작한지 3개월 정도 되는차인데
한달에 만대씩 생산하는거도 아니고 겨우 2000대 수준인데 ... 길리에 2000만 등록된차 중에
0.1%도 안되는데 무슨말씀이신지 ㅋㅋ
타이어는 oem 방ㄹ식으로 타이어업체에서 생산해서 들어오니 15년 36주면 이해가 되죠 ㅎㅎㅎ
타이어도 자체생산하신다고 생각하시나요?
장안휴게소에서 뵙게씀니다
리플,추천좀 해라 좀
수입차도 재밌지만
제 주머니 사정상 실질적 구매할 수 있는
국산차리뷰도 기대됩니다.
임팔라 기대만땅!
노사장님 영상 항상 잘보고 있고
항상 강추합니다~~이번에 부산오시면 꼭 뵙고싶네요~~~^^ 장안휴게소로 달려갑니다~~~ㅎㅎㅎ
엔진/변속기 설정에>>>에코/스마트, 그리고 스티어링 설정에>>>컴포트/스포츠
사륜차량이면
사륜구동>>>에코/컴포트/스포츠 이렇게 설정하는게 있는데 각각 차이점좀 비교해주세요.
제가 2달 가까이 이차를 탔는데 저런 메뉴가 있다는걸 어제 알았네요ㅋ
스티어링 스포츠로 바꾸면 스티어링이 좀 무거워 지는데 이건 고속에서 엄청 안정적이더군요..
그동안 국산대형차량 타면서 고속에서 핸들이 가벼워서 불안한 맛이 좀 있었는데 이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륜구동은 일반적인 주행환경으로는 설정바꿔도 잘 모르겠더군요...ㅎㅎ
차 고를때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구요.^^
항상 기다려지는 금욜 입니다..
이번엔 더더욱ㅎ
부산 조심히 내려 오시구요
그때 뵙겠습니다(늘그니1명)ㅎ
부럽네요. ^^~
풀악셀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