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 2005-12-12, Hit : 7 , IP : 218.39.202.22
많은분들이 오해할것 같아 적습니다.
저희 CLUBGTR에서는 처음 소음문제에 대한 클라임으로 약3일후 신품으로 바로 맞교환해주었습니다.
그때 처음 이런 소음문제가 나왔습니다. 현재는 독일에서 확인되고 전면 리콜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을 보지도 않고 새제품을 교환하는것은 무리가 따릅니다. 하지만 이번문제는 KW 국내진출에 첫선을 보이는
관계로 그냥 무상교환해드렸습니다. 소리나 또날것을 걱정해서 그럼 어떻합니까? 말씀드렸더니 그래도 쇼바가 좋아서
그냥 타겠습니다. 하고 하더군요. 너무좋아서 상관없다고 하시더군요. 더욱이 그이후 새제품을 받아보시고 소리 안나서 좋다고
감사하단 말씀을 연속으로 하셨었습니다.
그이후에 1주일후에 갑자기 환불을 요청하시더군요. 그래서 약속하셨던데로
"안됍니다. 그때 소리가 나더라도 감안하시겠다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까?"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도 바꾸어 달라고 하시길래 그럼 1월까지만 기다려 달라고
그러면 신품쇼바가 업그레이드되어 나오니 1월에는 꼭 리콜이 가능할것입니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때신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했었습니다.
그리고는 "알겠습니다.그럼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더니
그런데 어느날 이니셜D에서 또다시 연락이 왔었습니다.
소비자가 환불을 원하신다고 환불안하면 소비자 고발센타에 고발한다고 그리고 각종싸이트에 이런저런 글을 올린다고
하면서 말씀하시더군요.저희측과 통화도 한번 없었습니다. 그냥 "이니셜D"측으로 통보했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이미올린후에서 말씀하시더군요." 한번 타고다시보라고 소리가 어떤지?" 그런식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이러합니다. 일단 내용은 올려야 할것같다 올립니다.
문제가 뒤늦게 터져 이렇게 되었지만 아시는분은 알것입니다. KW제품이 어떤지는... 지금문제는 좋게 해결하고
싶습니다. 물건에 잘못되었던점은 개선될것이며 더욱 멋진모습으로 다시태어날것입니다.
다시 더좋은 모습보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