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글처럼 초반에 판매부진에 의해 스와치는 손을 떼고..2000년도에는 반 년동안 급회전시 전복위험에 의해 잠시 생산을 중단한 적도 있는 사연이 많은 차 입니다.
97년부터(생각보다 꽤~오래되었죠..) 지금까지 많은 시행착오 끝에 기금은 꽤나 인기있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유럽이나 일본쪽에서 인기가 많고 상대적으로 북미에는 반응이 덜 한데 여기 밴쿠버의 경우 주문이 밀려 있다는 썰~~^^*도 있습니다.
세이프티 셀로 인해 소형차 중 가장 충격에 강하다고 하는데...저 역시 사진이나 자료를 통해 충돌장면을 본 적이 있습니다.
또한, 바디킷을 교체할 수 있어 색깔도 자유로이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료를 첨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