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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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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6.07.18 11:10 답글 신고
    앙 부자띠 +_+
  • 레벨 원사 3 벤츠만이살길이다 16.07.20 23:21 답글 신고
    계급이 후들들......
  • 레벨 소장 동대문만식이 16.07.18 11:11 답글 신고
    역수입이 아니고 직수입 아닌가요??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15 답글 신고
    글게요 직수내요 그러고 보니

    앙 직수띠
  • 레벨 소령 1 밍밍22 16.07.18 11:11 답글 신고
    직수입아니에욧?!
    앙 태클띠 ㅋㅋ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15 답글 신고
    그게 맞네요

    앙 맞았띠
  • 레벨 원사 3 티티르기니 16.07.18 11:12 답글 신고
    그럴거면 차라리 람보르기니나 포르쉐 페라리를 하시는게 훠어어어얼신 이익일거같은대요 ㅋㅋ 그리고 9월 다음달 부터 카마로 출시인대 중고가격 1년뒤면 5천보다 떨어질게 뻔하구요 ㅋㅋ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15 답글 신고
    중고차는 안샀어요..성격이 그리못되서...오래타더라도 신차...

    앙 신차띠
  • 레벨 대위 3 미카엘요르단 16.07.18 11:13 답글 신고
    감가 상각 생각하면 그닥 이득은 아닌걸로 보입니다.. 한국도 가격 착하게 나온편이기도 하고....
    저같으면 내년에 키로수 얼마 안뛴 중고로 삽니다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16 답글 신고
    마이클 조르단

    그래도 미국내 신차구입후 직수 이게 답인덧...

    국내 정식 카마로 못믿못믿...

    앙 뒤통띠
  • 레벨 대위 3 미카엘요르단 16.07.18 11:20 신고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이런 답정너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20 신고
    @미카엘요르단 답정너(윤후가또)처럼 꼭 한번 해보고 싶었음

    앙 해봤띠
  • 레벨 간호사 얼도 16.07.18 11:17 답글 신고
    세금 안내세요?
    미국 현지 세금
    미국내 항구까지 현지 운송료
    배값
    수입세금 이거 FTA세금 생각하면 안됨
    차값+배 운송료포함 X대략 30프로정도
    국내 운송료
    인증비
    대충 미국내 차값x1.7 정도 하면됨
    다 견적 내본 결과임
    최소 차값만 6,800예상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20 답글 신고
    현지세금이야 그렇게 크지않다고 들었어요..미국내 항구까지 운송료랄것도 없는게

    la쪽에서 항만쪽 직접 본인이 가져다 줄수있다고 했고

    차값에 1.7이란게 17%란거에요 1.7%라는거에요??
  • 레벨 간호사 얼도 16.07.18 11:23 신고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70%입니다.
    차값x1.7
    차값이 싸면 고정비용이 많이 들어서 1.8배
    제말 믿으시고 꿈에서 벗어나세요 ㅋㅋ
    직수 세금 찾아보시고요.
    본인이 직접 수입하기엔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보통 대행 업자 통하는데 요것도 몇백깨져요
  • 레벨 대령 3호봉 GT4샀다 16.07.18 11:37 신고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미국내 세금이랑 등록비 350만원 정도 됩니다
  • 레벨 간호사 얼도 16.07.18 11:39 신고
    그건 마국내 비용
  • 레벨 준장 Hwann 16.07.18 11:18 답글 신고
    부자형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21 답글 신고
    매일같이 와이파이 대신 빨래 세탁기에 넣고 잔심부름하고 청소하고 머슴해봐라

    그나마 저런 실낱같은 태양도 뜬다

    앙 머슴띠
  • 레벨 대위 3 혈호 16.07.18 11:18 답글 신고
    나같음 1년 뒤 좋은 중고를 사서 들여오겠음
  • 레벨 중사 3 물약강화 16.07.18 11:18 답글 신고
    차를 사놓고 1년이나 묵혀둔다고요? 에잉 저라면 그냥 국내용 사겠습니다.

    차 1년동안 그냥 묵혀 놓으면 썩어요. 물론 충전한다 뭐한다 해서 종종 움직여 주겠지만 1달도 아닌 1년이라니... 충전해준다고 조금씩 움직이다보면 주행기록도 좀 늘었을테고... 아무리 주차장 좋은데 모셔놔도 실내공기 안통하고 환기 잘 안해주면 시트에 곰팡이 피고 실내 공조기에도 곰팡이 핍니다. 제가 필요없는차 지하 주차장에 1년 정도 가지고 있어봐서 경험에서 나오는 충고에용. 진짜 충전만 해주고 2~3달에 1번정도 쓸일있어서 잠깐 운행해 줬는데도 배터리는 문제없더도 실내에 하얗게 곰팡이 피고 차 안에서 쾨쾨한 냄새납니다.

    물건이든 사람이든 사람 손 안닿으면 금방상해요. 게다가 돈은 1년전에 내놓고 그걸 기다리다니...몸에 사리생겨요. 내차 잘 있겠지? 언제오나? 혹시 그렇진 않겠지만 어디 긁히거나...아우 365일 밤마다 상상하면서 10년은 늙겠습니다.
  • 레벨 소령 2 에로사항 16.07.18 11:19 답글 신고
    벙아니고 진자야?
    앙 실천띠,
  • 레벨 대위 1 너말야그레이색나마늬 16.07.18 11:22 답글 신고
    지금 계획중인거에요..

    큰풀랜...

    앙 예상띠
  • 레벨 대위 3 삽입완공 16.07.18 11:22 답글 신고
    이사짐으로들어올려몀 1년묵혀야되서그런거같은데...
    저라면 국내출고분 1년지난 중고를 살듯해요

    물론 중고싫으시다면 신차로 국내정식출고분을 구매할것같습니다.
  • 레벨 하사 3 빛나는RS 16.07.18 11:23 답글 신고
    별로 메리트 없어 보이네요..
  • 레벨 중사 3호봉 아우디카마로 16.07.18 11:28 답글 신고
    2010년도에 전세대 카마로 직수해서 탓었어요. Msrp 4만불초반이면 한국에서 번호판 달기까지 기본 6천이상 깨집니다. 대행 안쓰고 직접하는 다 하는 경우에요. 엄청 피곤합니다.. 업체쓰면 당시 msrp 4.3만불 차량이 정확히 7200이였어요
  • 레벨 중사 3호봉 아우디카마로 16.07.18 11:30 답글 신고
    그리고 지금은 모르겠는데 당시 방향지시등이 북미형은 빨간색으로 번쩍대던거라서 그거 개조하느라 200 더깨졌어요. 호박색 아니면 검사 통과 못해요
  • 레벨 대령 2 블랙올카 16.07.18 11:33 답글 신고
    왠지 예상금액보단 더들듯 한데요
  • 레벨 소장 GRB 16.07.18 11:40 답글 신고
    수동미션이나 퍼포배기때문도 아니고 브레이크때문이라니

    네비게이션등 현지화옵션문제도 그렇고 돈이 훨씬 많이 들어갈 것이 뻔한데 카마로가 그렇게 할만한 차가 아닌데 굳이 그럴 필요가???
  • 레벨 대령 3 YNC 16.07.18 11:48 답글 신고
    오히려 손해입니다....저도 미국에서 관세때매 11년식 후기형 GTR을 가져올려고 생각해봤습니다...
  • 레벨 중사 2 내가갑이오 16.07.18 12:05 답글 신고
    정식이 무조건 더 싸고 좋습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GT4샀다 16.07.18 12:15 답글 신고
    일단 여기서 문제는 차를 41000불에 살수 있느나 인데.
    $48,000짜리 s22 딜러가 가지고 오는 값이 $45,914 입니다 인보이스는$46,368
    참고로 이차는 캠리나 소나타가 아닙니다. 즉, 많이 팔리는 차가 아니라서 할인폭도 크지 않습니다.
    Cars.com 가서 찾아보시면 $44,000밑으로 없네요. 사모님 친구분이 딜 못하면 걍 $46,000도 가능
    $41,000은 힘들어 보입니다. 미국에 사시면 5분만 검색하면 나오는 정보를 모르고 $40000불 하시는거 보니 구매자분 딜러 가셨다가는 뒷통수 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인보이스로 살수있는 주가 따로 어디에 있는지 참 궁금하군요. 깎으면 동네 딜러에서 그냥 깎는거죠. 멀리간다고 대박 깎아주는 차가 아닙니다 2SS는. 미국 딜러는 한국넘들 보다 더합니다.

    자 그리고 캘리포니아 택스가 8.5%입니다. 왜냐면 등록을 해야 하기에.

    그러면 $44,000 * 1.085 = $47,740
    거기에 다른주에서 사면 운송비 아니면 보험 $500
    번호판 다는데 $400정도(번호판 달려면 보험이 있어야 합니다. 책임보험 $300, 운전 하느라 사면 이건 까짐)
    운송비 $2500
    관세: 이건 한국 법을 잘 모르는데 제가 알기로는 이삿짐에 국내에서 생산된 차량만 면세입니다.
    아니면 위의값 $44,000의 88%인 $38720+$2500 에 대략 $41,200의 28.6%를 세금으로 내게 됩니다.
    http://www.customs.go.kr/kcshome/main/content/ContentView.do?contentId=CONTENT_ID_000001067&layoutMenuNo=11635

    즉. 세금 $11783 + $44000(차값)+$2500(운송료)+$5000(미국 세금 밑 기타) 그외의 인증비용및 왔다리 갔다리 비용 새차를 1년동안 세워 놓는 아픔. 등...
    그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날줄 압니까? 전 제차 일주일만 안봐도 가슴이 아픈데...

    $61,000을 주고 1년동안 세워둔 재고차를 타게 되는 거죠.
    6800만원 입니다. 와우 윗분이랑 같은 가격 나왔네요?

    그리고 이돈을 내고 국내에 들여와도 등록을 가져온 사람 이름으로 해야합니다.
    한국법이 그렇게 허술하지 않지요.
    직수가 가능하다면 전 부업으로 일년에 포르쉐 한대씩 하겠습니다.

    쿨하게 내년초에 한국에서 사시기를 권정합니다
    그리고 직수한거 알면 보증시에도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지만 딜러서비스도 무시하시면 안되죠.
  • 레벨 중사 2 빈라덴가정부 16.07.20 00:22 답글 신고
    제가 현재 전세대 직수 카마로 타고 있는데요
    쉐보레에서 월드 워런티 적용 안됐었습니다
    적용되는건 미군애들만 적용이 되구요 한국인이 직수입한건 적용 안됐었어요
    확실히 알아보세요
    아무리 봐도 이건 사서 고생입니다 도대체 직수해서 얻는 이득이 뭐죠? 가격도 더 비싼데? 개인이 인증 통과하는거 무지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현재 국내에 정식 출고되는 2ss차량 북미가격보다 싸게 들여오는거고 북미에서 완성차량 그대로 가져오는거기 때문에 못미덥고 할 자시고도 없습니다
  • 레벨 병장 꼬마용군 16.07.20 19:17 답글 신고
    일본경차 직구하신분있는데 배기음문제땜에 골치아펐다고하던데 ㅎㅎ 배기량에따라 소음허용치가다르긴한데 일반이혼자서 통관완료하기는 엄청 힘들다고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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