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셰나 BMW는 스포츠모드 정도만 놓으면 딱 운전자가 의도하는바를 차가 알아 차리는듯하게 살짝살짝 정교하게 개입해서 마치 운전자가 운전을 잘하는듯한 착각을 하게 만듭니다.. 약간의 슬립이나 약한 앵글의 드리프트 조차도 허용... 국산차나 일본차는 86정도 되는 스포츠카 조차도 esp 작동하는 순간 급 파워다운, 더더더덕~ 자동 abs개입.. 마치 차가 "너 지금 뭐하냐?" 하고 물어보는듯한 ㅋㅋㅋ 엄청 사람 기분 나쁘게 만들죠...하여간 한국차나 일본차에 감성이란 없음
2. 빗길은 절대 끄면 안되고 눈길에서는 빠져서 못나올때만 끄세요 운좋으면 나오는 경우도 있음. 나머지 경우는 꺼야 좋은 경우는 없음
요즘 원메이크 레이스에서도 빗길에서는 esp켠사람이 우승합니다
근데 본인차가 진짜 어떤차인지 알고 싶으면 꺼야죠. 다만 트랙에서 off하고 택시주행 시켜주고 나면 따라한 답시고 끄고 타다가 남의차 타고 집에 가는 사람 수도 없이 봤습니다.. 끄기만 하면 다 될거라고 생각들 하는듯
안전을 위해....
저는 단 한번도 VDC 작동등 들어온적이 없네요 ㅎㅎ
출력제어도 들어오고
몸으로 느껴져요 김빠진느낌ㅋㅋㅋ
어서와욤!!! 전손은 처음이죠?
출력제어가 있기에 끄면 출력을 쓰고싶은만큼 쓸수있는거지만 안전장치를 꺼놓고 달리는건 정말 비추합니다~
ㄷㄹㄱ할때 VDC끄고 컨트롤 되면 타임은 잘나오긴 했었음
설명오류로 수정했어욧~~~
탈출
고마력은 쉽게휠스핀이납니다
고로있어야되요
저마력은지지고해야 오바나지만
불안들어온게장땡이지만
급코너 와인딩엔장사없지요
끄는순간전손
떡그립 타이어로 공도에서 타는 정도면 거기까지 가지도 않지만
그리고 재밌으니깐 +_+
키고 타면 뭔 재미 ㅠ
차 털리는거 털리는와중에 vdc끄고 내가 잡음..
1단만 끄면
탈만해요
타이어의 한계그립을 쥐어짜거나 yaw를 이용하여 회두를 하는 타입의 운전이라면 무조건 꺼야 함
눈이 쌓여서 바닥이 미끄러운 상황에서
스베루치면 VDC 가 개입되면서
출력 제어로 차가 빠져나오지 못하니
그 때만 꺼주는거에욧.
차라리 거절을 하던가..
씹혀씀..ㅜㅜ
2. 빗길은 절대 끄면 안되고 눈길에서는 빠져서 못나올때만 끄세요 운좋으면 나오는 경우도 있음. 나머지 경우는 꺼야 좋은 경우는 없음
요즘 원메이크 레이스에서도 빗길에서는 esp켠사람이 우승합니다
근데 본인차가 진짜 어떤차인지 알고 싶으면 꺼야죠. 다만 트랙에서 off하고 택시주행 시켜주고 나면 따라한 답시고 끄고 타다가 남의차 타고 집에 가는 사람 수도 없이 봤습니다.. 끄기만 하면 다 될거라고 생각들 하는듯
포르셰나 BMW는 스포츠모드 정도만 놓으면 딱 운전자가 의도하는바를 차가 알아 차리는듯하게 살짝살짝 정교하게 개입해서 마치 운전자가 운전을 잘하는듯한 착각을 하게 만듭니다.. 약간의 슬립이나 약한 앵글의 드리프트 조차도 허용... 국산차나 일본차는 86정도 되는 스포츠카 조차도 esp 작동하는 순간 급 파워다운, 더더더덕~ 자동 abs개입.. 마치 차가 "너 지금 뭐하냐?" 하고 물어보는듯한 ㅋㅋㅋ 엄청 사람 기분 나쁘게 만들죠...하여간 한국차나 일본차에 감성이란 없음
하여간 본인 차량의 진짜 모습을 보고싶으면 무조건 full-off 해야함
걍 켜고타나끄고타나 코너하나에서 1초도안되는차인데 서킷이면모를까 공도에선 의미없는시간이고.... 걍 빠른것보단스릴넘치게타고싶다면끌만은하죠. 하지만 타이어만쓴다는거 ㅜㅜ
Abs랑 tcs만..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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