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들려서 옵션 견적 넣어보니 거의 비스므리한 가격대 형성 되는군요.
참고로 키174
나이 -대한민국 평범한 중년
얼굴비쥬얼~ 못생겨....ㅅ
뭐 타야할가요?
현제 뉴이클4매튁~아방이 오너임.정리하고 갈아탈려고합니다.
답정너 아니구요 여러분의소중한 고견 받습니다 ㅋ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매장 들려서 옵션 견적 넣어보니 거의 비스므리한 가격대 형성 되는군요.
참고로 키174
나이 -대한민국 평범한 중년
얼굴비쥬얼~ 못생겨....ㅅ
뭐 타야할가요?
현제 뉴이클4매튁~아방이 오너임.정리하고 갈아탈려고합니다.
답정너 아니구요 여러분의소중한 고견 받습니다 ㅋ
엄청난 와인딩과 배기량대비 출력에 오픈감성까지+_+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런 생각 가지신다면 국산차 타셔야쥬 !!!
당연히
아. 농담이구요.ㅎㅎ
마칸으로 갑시다.
지금 갖고 계신 차 두대 정리하고 박스터로 가기엔 좀
생활하시기에 힘드실 듯요
가족은 있는지, 출퇴근용인지, 주말에만 한번씩 탈건지, 상대적으로 오픈하기 좋은지역인지 아닌지(시내 or 도시외과, 시골) 등등 참고할 만한 사항은 나이와 얼굴만 말씀하셨네요.
기존에 박스터gts 출고해서 10개월 정도 타다가 직빨 출력 떨어지고 좁은 실내가 저하고 맞지 않아 팔았다가 지난 주말에 신형718s 옆자리에 동승 했었습니다.
부족한 출력도 좋아졌고 발란스는 더 좋아졌더군요. 박스터가 6기통에서 4기통으로 준다고 하길래 4기통에 무슨 스포츠카냐 했었는데.... 실내 엔진음은 더 커지고 좋아졌습니다. 무슨 소리판 울림인가를 덧대어서 더 커졌다고 하네요. 밖에서 듣는 배기가 6기통소리보다 당연히 안 좋게 들리지만 실내에서 올라오는 엔진음이 배기음을 상쇄하고 남습니다.
6천 rpm 전후에는 엔진음이 너무 커칠어서 (어디까지나 개인취향) 별로 였는데 나머지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실내는 기존이랑 거의 비슷하고 바뀐 핸들이 아주 인상적이였습니다. 더 멋있어 졌어요~
신형718s는 911에 대한 생각을 날려버리기에 충분합니다. 출력은 조금밖에 안 올라갔다지만 체감적인 속도감은 차이가 꽤 납니다. 전세대 911s는 못미쳐도 911정도의 느낌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