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시승을 급하게 한터라 별로없네요ㅜㅜ
엔진
제원 몇마력이고 몇토크고 신경 안썼습니다
터보엔진의 특징인 터보렉 저는 솔직히 별로 못느꼈습니다
저속 실용영역에서 시원하리만큼 잘나갑니다
but 고속구간에서는 실용영역에서 만큼의 가속감은 안느껴집니다
미션
오로지 스포츠 모드에 패들만 사용했습니다
다운시프트는 땡기는 즉시 반응이 왔으며 액티브사운드가 굉장히 듣기 좋습니다 특히 레브매칭 들어갈때요
업시프트는 빠른듯하나 다운시프트에 비해 살~~~짝 느립니다
타면서 느꼈던 단점중 하나인 다운시프트를 4000rpm에서 하고싶은데 미션보호때문인지 알피엠을 꽤 내려야 다운시프트됩니다 아마 3,4단정도였던거 같네요
서스펜션
아주 좋습니다 스포츠모드에서 롤링이 미미하며 동승한 40대 딜러분도 와인딩로드인데 불안하지 않답니다
스포츠모드인데도 노면 충격흡수 부드럽습니다 딱 탄탄하다 요런느낌이네요
예전 보배에서 하부사진봤을때 전륜 맥퍼슨서스펜션이 2링크였던거 같던데 그때문일까요?
코너에서 오버스티어시 lsd가 잡아주는 느낌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브레이크
하도 브렘보4p다 뭐다 하도 광고해서 기대 했습니다
초반답력 약한듯하나 살짝깊게 밟으면 잘듣습니다
100에서 급브레이크시 abs들어오며 타이어 많이 밀립니다
자세도 흐트러지며 순간이동 할뻔했습니다
브레이크 밸런스가 이상한듯하며 공차중량 1.8톤을 못이기는듯 했습니다
타이어
미쉐린ps4입니다
급코너시 스키드음이 납니다
중량을 못이기는거같네요
빡시게 타실분들은 상급타이어나 폭을 넓히면 한결낫겠네요
사운드
액티브사운드 스포츠로 다니는데 꽤 듣기 좋습니다
특히 다운시프트 레브매칭 들어갈때 굉장히 좋네요
핸들링
매우 직관적입니다 유격이없습니다 꺾고 싶은만큼 돌아갑니다
핸들링이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인상적인게 컴포트모드에서도 핸들링이 좋았습니다
시트
시트포지션은 차에 타자마자 와~라는 탄성이 저도 모르게 났고 후륜특유 롱노즈 사타일이지만 본넷이 안보일만큼 낮습니다
시트는 제가탓던 차들중에 탑에 들어갈만큼 받쳐줄데 다 받쳐주며 편하고 포근했습니다
hud
굉장히 넓고 시인성이 낮인데도 정확히 잘보였습니다
더이상 쓸거없나...생각이 안나네요
디자인,실내 등등은 신경도 안썼으며 웹상에서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어차피 개취인 부분이기도해서 패스하겠습니다
모바일로 쓰는데 엄지에 쥐날거같네요ㄷㄷ
본문에 안썼던 내용 궁금한부분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굿굿 ♥ ㅊㅊㅊㅊ
브렘보 브레이크가 답력이 좋은가 봅니다 +_+
급브렠시에 밀리기도 하구여ㅜ
대량 주문하면 만들어줍니다.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