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16년 예약 가입으로 노트7을 구매 한 사람 입니다
노트7을 구매 한 후 노트7 키보드 케이스를 부산 삼성 서비스 센터 구포지점에서 개당 66000원 을 주고
(당시 인터넷에서는 48000원 정도 하였음)
2개를 친구꺼 와 제꺼를 총 132000원을 카드로 지불 하여 구입 하였습니다.
노트7 문제로 제가 바꾸기전 들고 있던 아이폰을 다시 사용 중 노트가 나올수 있다 하여 케이스를 미 사용으로 계속 보관해 왔고
삼성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차 후 교환이 된다고 하여 노트FE가 안나오면 미 사용 케이스를 환불 할려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노트 FE가 나왔고 구매를 할려다가 혹시 케이스가 되는지 볼려고 먼저 구매한 동생에게 끼워 봤는데 작동이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니 노트FE에서는 사용이 안된다 하여 환불 절차를 물어보니
카드로 산 사용 내역과 입금 통장 구매한 케이스를 아무 지점으로 가도 환불이 된다 하여 알겠다고 한 후
서류를 준비 하여 사상 서비스 센터로 방문 하였습니다.
그런데 사상 서비스센터에서는 위 서류 왜 가입증명서와 그때 당시 산 카드 전표(즉 영수증)을 같이 가지고 오면
환불이 된다는 겁니다 ㅜㅜ
(제가 환불 받기 위해 방문한 횟수가 총 3회 입니다 ㅜㅜ)
다시 고객센터 문의 하니 오 안내라 해서 미안 하다고 하고 서류를 준비 해 가라고 합니다.
더욱 어이 없는 것은 제가 두개를 샀기 때문에 두 중에 한 개만 환불이 된다는 겁니다.
왜냐 제 카드로 두개를 샀어도 본인 명의로 폰이 한 개면 환불이 안된다는 겁니다
왜 그렇냐 하니 본사 규정 이랍니다
더 어이없는 것은 그런걸 악용 한 소비자가 많기 때문에 그런 규정이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반문 했습니다. 아니 그게 왜 악용이냐고 인터넷에서 사서 정상가로 환불 받는것은 잘 못이니
구매 내역서를 가지고 오라는건 삼성측 입장을 이해 하겠다 근데 카드 사용내역을 보면 구포지점 132000원이 적혀 있는데
왜 환불이 안되냐 하니 본사 규정 이랍니다 그럼 이런 잘못된 걸 고객이 이야기 하면 수정 하고 본사건의 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니 본사 규정이라 건의 할 수도 없고 안된다는 겁니다. 같은 말만 무한 반복 입니다 그냥 안됩니다 반복 입니다..
계속 같은 말 하다 제가 언성이 높아지니 (욕은 절대 안했음 반말도 안했음 ) 본사 지침이라 그리 생각 하면 끊겠답니다
여기서 더 열받음 ㅜㅜ
그럼 다 필요없고 1년전 카드 영수증을 가지고 오라 했는데 누가 들고 있냐 그럼 어떡하냐 하니
자기가 퇴근 해야 하니 월요일날 연락 준다 합니다ㅋ
맞습니다 그냥 가입증명서 제꺼랑 친구꺼 가지고 가면 됩니다 그런데 왜 내 돈 주고 산거 카드 이력까지 있는 132000원을
환불 못해주고 한 개만 환불 해준다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그럼 막 말로 서비스 센터에서 자기 카드로 50개 산사람은 330만원 삼성에서 받아 놓고 66000원 환불 해 주냐니 그렇다 합니다
이런 창조 경제가 어디 있습니까 ㅋㅋㅋㅋㅋ
대단 하지 않습니까 고객들이 악용해서 그렇다 합니다 전 그게 왜 악용 인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산것도 아니고
1만8천원 더 주고 서비스 센터에서 산 걸 삼성에서 환불 받겠다고 하는데 그게 왜 악용 입니까!!
그게 왜 악용일까요?
누가 그럼 지침을 내렸을까?
왜 삼성은 상식이 안 통하는 회사가 되었을까?
이런 돈 삥땅처서 누구 말 사줬을까?
이런 돈으로 그네 누나 돈 준걸까? 왜 그랬을까?
-----------------------------------------------------수원 통합 콜 센터 김*기 상담 실장님
그 형이 삼성 킬러임
김*기 상담 실장님 상대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전법입니다.
노트7 케이스 두개 샀는데 한개만 환불 해주겠다는 말입니다
환불기간은 지났으니 환불해줄 의무가 없지만 특별히 딱 1개는 환불 해준다며 선심쓰는척 하는것이 삼성측 주장인것 같은데, 삼성측 과실로 쓸모없게된 물건이니 기간과 관계없이 환불 가능
저도 노트 예약구매로 정가주고 구입했는데요
처음에는 악세사리를 중고로 사서 정가로 환불받는 사례가 많아서
1인 1개 한정으로 바꼈어요
저는 악세사리값이 몇만원정도여서 그것조차 환불도 안받았습니다
오며가며 그 시간이 더 아까워서요
그런데 이것도 잘 생각해보면 협력업체와 상생같은 개념이고 고객서비스 차원이지
환불해줄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이건 의견이 다를수 있으니 넘어가기로 하고..
아무튼 더 어이없는거 설명드리면
내가 쓰고 싶어도 강제 리콜이라 환불을 할수밖에 없는데도
약정때문에 위약금까지 물었습니다
웃기죠??
그러면서 정가로 환불받으니 싸게산만큼 이득이니 그걸로 위약금 내도 남는다는 소릴 했음
난 정가로 구입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