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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2 김우라탁구야 17.09.27 19:08 답글 신고
    우선 알곤 용접은 불활성아크용접으로 불려지는 TIG용접이라고도 하는 용접입니다.
    머플러의 경우에는 두께가 얇기 때문에 용접을 아주 잘한다고 하더라도 아크 용접으로는 완젹한 목적을 이룰수도 없지만 후처리에서도 알곤용접에 비해서 우수할 수 없다는 점에서 자동차오너들의 지적은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알곤용접봉을 이요한 용접일 경우에는 일반젇으로 용접할 부위의 갭(Gap)이 넓은 경우에 용가봉으로 사용하는 경우와 후판(두꺼운판)의 베벨 가공용접시에 육성을 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방법으로 STS-308의 재질이 많이 권장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밀 용접은 모재만을 용융해서 녹임으로서 이론밀도가 가능하기도 하며, 공정도 간단하기 때문에 후가공(그라인더로 연삭이나 마감)이 전혀 필요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튜닝샵에서는 전기용접 보다는 알곤 용접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7.09.27 23:03 답글 신고
    잘 배우고 갑니다.. ㅊㅊ
  • 레벨 병장 미스타리 17.09.27 20:09 답글 신고
    Co2 나 알곤이나 모제를 어떤거를 쓰냐에 따라 녹이 발생하던지 않하던지 합니다. 용접방법에 따라 달라지진 않아요
  • 레벨 원사 2 울며여자먹기 17.09.27 20:59 답글 신고
    중간중간 테그놓는건 이해하나 풀로돌릴순없을테고 co2용접기를 보유한 샵찾기가 더힘들거같습니다만..co2보단 아크용접으로 중간중간 테그만 놧겟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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