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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8.01.17 15:43 답글 신고
    젠쿱 브렘보 됩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5:52 답글 신고
    젠쿱 브렘보는 타회사 4p들에 비해 어떤가요?

    뭐 고질병이라던지..ㅜㅠ
  • 레벨 원수 6500rpm 18.01.17 15:55 답글 신고
    어차피 부레끼는 부렉끼액이랑 패드빨이라 ㅎㅎ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5:57 신고
    @6500rpm 아하..그렇군요

    젠쿱 브렘보는 얼마나해요?

    K3순정 디스크에 타공을 하고

    캘리퍼는 젠쿱4p에 패드는 프릭사s1 인가 이걸로하고

    브레이크액은 보쉬dot4인가 이거 하려고여
  • 레벨 대위 3 L330TOP 18.01.17 21:09 답글 신고
    확실합니까.. 17인치에 젠쿱 캘리퍼 적용되는거?;;; 17인치는 왠만한 4p대응 휠아니고서야 안들어갈텐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5:52 답글 신고
    컥ㅋ
  • 레벨 소장 SpeedRacer 18.01.17 15:49 답글 신고
    젠쿱 브렘보 될듯요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5:53 답글 신고
    젠쿱 브럼보 좋은가요 횽?

    타회사 4p보다 성능이 떨어지지 않을까욧
  • 레벨 중위 2 연쇄양보마 18.01.17 16:03 답글 신고
    젠굽 브렘보

    프로젝트 뮤

    cts-v

    요정도가 그래도 17인치에 가공없이 사용가능하드라구욧

    물론 휠 내부 지름이 좀 작은 정품휠은 간혹 안드가느 경우도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6:08 답글 신고
    음.. 프로젝트 뮤도 있었군요

    v꺼는 비쌀거같아요 ㅋㅋ
  • 레벨 중위 2 연쇄양보마 18.01.17 16:10 신고
    @아스라다AKF 제차에 앞 cts-v 4p 리어 확장 하면 대략 250~300 정도 되겠드라구욧

    해외직구해도 브라켓 만들고 어쩌구 저쩌구 하믄 뭐 또이또이라...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8:17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너무비쌈
  • 레벨 소령 1 밍밍22 18.01.17 16:09 답글 신고
    아도반 스몰4p??
  • 레벨 중사 1 RanS 18.01.17 16:24 답글 신고
    아도반 스몰 4p 그리고 닛산 계열 포피
    그다음에 코발트 ss 브렘보 ctsv리어 포피 그리고 휠이 클리어런스가 좋다면 젠쿱 만도도 가능합니다 ssr타입씨같은 녀석은 들어갑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8:17 답글 신고
    ㄷㄷ 너무 고가의 제품은 안되요 ㅜㅠ
  • 레벨 중사 1 RanS 18.01.17 18:30 신고
    @아스라다AKF 매번 브레이크 조언글에 올리는거지만 한번 돈쓰면 두번다신 그부분에 중복투자할일없어요 그랫거 투자할때 기초 투자를 어느정도하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9:10 답글 신고
    그런데 너무 비싼건 좀 ..ㅜㅠ 국산 준중형인데 브레이크 200~300짜리가 휠타이어일체형 다 합친가격만큼 나오면 ㄷㄷ
  • 레벨 중위 3 McRaLenF 18.01.17 16:49 답글 신고
    330미리 디스크를 쓰면 대부분 다 가능합니다. 4p는 구형 만도4p도 들어갑니다.
    단 위의 휠은.. 림폭과옵셋이 많이 좋칠 못허네요 ㅠㅠ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8:17 답글 신고
    넹 ㅋㅋ 아비드휠이라서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8:17 답글 신고
    으아 핵비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아스라다AKF 18.01.17 19:11 답글 신고
    아도반 스몰4p 흠..

    근데 4p 사이즈가 스몰,평균,대용량 이렇게 있어요?

    스몰4p면 평균 사이즈보다 성능이 떨어지는거 아니에여?
  • 레벨 대위 2 PAPICO 18.01.17 19:48 신고
    @아스라다AKF 당연히 틀리죠 4P중에서 꼭 모노블럭으로 하세요.

    디스크직경, 패드면적과 패드재질이 마찰력을 좌우 하는데 캘리퍼는 길어진 패드를

    디스크에 밀착시키기 위한 유압 피스톤일 뿐입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이 아무리 고성능이라도 타이어가 못받혀 주면 허당입니다.
  • 레벨 대위 3 L330TOP 18.01.17 21:11 답글 신고
    한가지 말씀드리면, 캘리퍼 작다 = 패드면적이 작다 = 디스크 닿는 면적이 작다 = 디스크 크기가작다

    제동은 운동에너지 -> 열에너지 변환 = 패드(패드종류도 중요합니다)가 디스크에 닿는면적 = 디스크가 열받는다 (크고, 벤틸레이구멍 많고 , 디스크소재 좋으면 잘식겠죠)
  • 레벨 대위 3호봉 빅뽀쓰 18.01.18 10:05 답글 신고
    17인치 스몰4p는 비추합니다. 패드선택폭도 얼마안되구요... 아는분이 투피에서 스몰포피갔다 1년쓰고 다시 투피로 돌아왔습니다.피스톤수만 많다고 장땡은 아닙니다.
  • 레벨 병장 G35CP 18.01.18 10:25 답글 신고
    4P에 패드 프릭사 의미 있나요?
    순정에 메탈패드보다 제동력 약할거같은데..
  • 레벨 대위 3 2FAST4U 18.01.18 12:34 답글 신고
    스몰포피 써야할텐데요..
  • 레벨 병장 크로몰 18.01.18 15:06 답글 신고
    펠라4p 모노블럭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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