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인터넷분쟁압잽이 18.02.11 21:41 답글 신고
    경차라도 한개까지 모는 분들은
    후륜 300 400마력도 금방 적응하지 않을 가요?
  • 레벨 중사 3 닉네임이백자리입력 18.02.11 21:50 답글 신고
    후자요
    후자도 독일차처럼 밸런스 좋고
    잘 다듬어진..차가 알아서 해주는
    차는 전륜 비슷할진 몰라도
    F430 머스탱이나 카마로 머슬이나 안다듬어진 차 타면 힘들텐데요
  • 레벨 대위 3 UrbanExplorer 18.02.11 21:51 답글 신고
    전륜을 제대로 잘타면 후륜도 잘타요

    타야빨 개언더주행 말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UrbanExplorer 18.02.11 22:11 신고
    @개말년 기본은 같습니다.
    다만 후륜은 악셀 개도로 리어로 하중을 빼기가 더 수월하다보니 특정상황에서 선택의 폭이 넓죠. 반대로 생각하면 그런 선택지가 적은 전륜으로 "제대로 잘타면" 후륜도 잘탑니다.
  • 레벨 중령 2 GTA탄현 18.02.11 22:17 답글 신고
    전자죠.
    후륜부심일듯
  • 레벨 원수 6500rpm 18.02.11 22:26 답글 신고
    전륜이나 후륜이나 기본적으로 동일한데

    딱 하나, 오버스티어 잡는 법이 조금 달라요~

    후륜차가 오버 잡는 법이 좀 더 섬세하고 정교함 컨트롤을 필요로 합니다.
  • 레벨 대위 3 UrbanExplorer 18.02.11 22:30 답글 신고
    쉬워요 별거없어요
  • 레벨 원수 6500rpm 18.02.11 22:32 답글 신고
    전륜대비요 ㅎㅎ

    전륜은 더 쉬워요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8.02.11 22:53 답글 신고
    전륜차는 카운터 대충 치든 말든에 풀악셀 치면 오버 잡히구요.

    후륜차는 정확한 카운터에 악셀은 적당량 유지해줘야...
  • 레벨 원사 3 닉값하는김선동 18.02.12 03:41 신고
    @6500rpm 맞는말
  • 레벨 대위 3 UrbanExplorer 18.02.12 06:43 신고
    @6500rpm 정확한 카운터에 악셀량이 아니라 악셀량에 맞춰서 주행관성을 따라 카운터를 거들어주는거죠.
    "발이 멍청하면 손이 고생합니다."
  • 레벨 대령 3 마르세데스벤티즈 18.02.11 23:37 답글 신고
    아방스!
  • 레벨 원사 1 오메좋은거 18.02.12 01:22 답글 신고
    반대 아닌가요 후륜구동을 잘타면 전륜은 더 쉬운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8.02.12 15:36 답글 신고
    제가 해보니까 그런거 없습니다 ㅋㅋ 막 타심 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