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 찍어 본건데 수동은 제로백과 거리가 먼듯 변속하며 시간 다 까먹음 제로백은 오토짱! ^^
핸드폰으로 찍은 탓에 흔들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방스보다 100kg 가볍고 맵차라는점
같은 장소에서 몇번 해보니 손이 하자라 기록단축이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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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컷 찍어 본건데 수동은 제로백과 거리가 먼듯 변속하며 시간 다 까먹음 제로백은 오토짱! ^^
핸드폰으로 찍은 탓에 흔들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방스보다 100kg 가볍고 맵차라는점
같은 장소에서 몇번 해보니 손이 하자라 기록단축이 어렵네요
벨텁 터빈으로 바꾸고 맵하면 스풀업도
더 빨라지고 좋아지겠죠?
그리고 요즘 맵 뻑 안날까요? 괜찮으신가요?
아방스 순정에서 벨텁 터빈만 구매하여 맵없이 장착한 분을 본것 같은데
본인 말로는 괜찮다고 하는데 결국 얼마 안되 터빈을 판매한걸 보니 말못한 트러블이 있었던게 아닌가
추측만 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방스에서 벨텁 터빈으로 가는것보다 그 돈에서 조금만 더 추가하면
괜찮은 터빈업도 가능하기에 보통 벨텁터빈으로 가는 경우는 못봤습니다
터빈 용량이 커질수록 스풀업은 후반부로 밀리게 됩니다
용량 확보로 결과적인 출력업과 터빈의 내구성은 만족할수 있더라도 실린더 압축 과정에서
높은 고온이 발생 되며 그것을 보강할만한 내구성은 확보하기 어렵기에 터빈업은 보통
터빈에서 오는 트러블보다 엔진블럭에서 찾아오는 트러블이 빠르다고 할수 있습니다
달리 타이어 스핀음을 들을수 없다는게 신기할 다름 입니다
공도에서 만나면 후달달 하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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