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엔진오일 가혹조건은
다카르랠리;;;;수준이라더군요 ㅋㅋㅋㅋ
일반사람이 가다서다 반복하건
예열되기 전까지 단거리 운행하는거 반복
이런건 정말 가혹 축에 도 못낀다고 들었음ㅋㅋㅋㅋ
물론 일반 고속주행 크루징이 부하가 제일 적은것도 맞고요 ㅋㅋㅋ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엔진오일 가혹조건은
다카르랠리;;;;수준이라더군요 ㅋㅋㅋㅋ
일반사람이 가다서다 반복하건
예열되기 전까지 단거리 운행하는거 반복
이런건 정말 가혹 축에 도 못낀다고 들었음ㅋㅋㅋㅋ
물론 일반 고속주행 크루징이 부하가 제일 적은것도 맞고요 ㅋㅋㅋ
만져만봐도 점도가 깨진지 아시더라구요
역시 기술있는 좋은샵은 다르군?하고
바로 나와버렸던 기억이 있네요. .
플러싱하려고 파란손에서 순정유넣고
100키로도 안탔는데. . .
(전 잔유제거안함)
물론 오일갈러 간건 아니구요~
일반인기준에선 상상초월하죠.
맨날 몸으로 느끼는 비틀림 강성 어쩌고 저쩌고(실험실 장비는 왜 쓰죠)
엔진오일 색깔, 만저보고 점도 깨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박사들과 연구진, 법적인걸 다 피해가고 싶은 설명서는 똥인줄 아나, 그냥 심심해서 오일스펙 써넣고 기준 정해 둔줄 아나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