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쓴이는 경찰에 출두할 가능성이 높아보이심
터널 동영상 까지 있으니 증거도 있고.. 큰일 나셨음
글을 읽어보면 M4를 좀 타본 사람이 쓴 것 같긴해
1. 1번에 운전하기 쉽다고 했는데,
맞아 운전하기 쉬운건 인정
윗급인 포람페급 제외하고,
일반 세단(독일차 포함) 정도 탔던 사람들은
차선변경이나 코너시에 신세계이긴 하니..
독일 스포츠 세단도 급차선 변경이나 코너시
하체는 돌아나가도 뭔가 차체 상부가 좀 늦게 따라오는 느낌이 있다면
M4(쿠페기준)로는 하체랑 같이 일체가 되서 움직이는 느낌이랄까? 편하고 가볍게 슥슥 움직이는 묘한 느낌이 있음.
스테빌 세팅도 좀 강하지만 이건 스테빌이나 서스만으로 잡은 느낌이랑은 약간 달라
상부가 무거운 차를 강한 스테빌로 잡으면 빠르지만 묵직한 느낌으로 차선변경이 되는데
루프가 카본이라그런지 핸들 꺽으면 스윽 하고 가볍게 차선이 바뀌는 느낌은 일반 차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야
전자장비도 괜찮아서 기타 고마력 후륜에 비해서는 편하기도 하고
1번 항목은 인정
2. 가속시에 뒷차 안봐도 괜찮다는 말도 어느 정도는 맞아
가속력은 좋긴 하지, 순정상태로 450마력에 거의 손실 없고
제대로 된 스테이지 1만 올려도 gt3랑 롤링(드래그는 크게 짐)에서는 비등하거나 더 빠르기도 하니깐..
그래도 미리 치고나간 차가 있으면 어쩌려고 백미러를 안봐,
M4가 슈퍼카급 순간이동하는 차도 아니고..
제조사에서 쓰라고 달아준 건 써먹도록 해
3. 최고속은 약간 불안감은 있어서, 최고속보다는 칼치기와 급가속이 재미있는것도 맞는데
철없는 애들 아니면 적어도 깜박이는 키고 여유롭게 거리도 두고,
남한테 피해는 안줘야지 않겠어
1mm로 칼치기 한다느니 하면 다른차들 한테 너무 민폐이고 위협이 되는 건데
그런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게 같은 오너로서 너무 부끄러워
글쓴이분의 안전이 걱정되기도 하고
그리고 아크라 구변 안한거로 방방거리면 신고 먹는다~
내가 아끼는 내차가 제일 좋은 차고
M4타고 자랑하고 싶고 기분 좋은 것도 알겠는데
더 윗급 차 타는 입장에서 보면 M4는 적당히 잘 달리는 세단?일 뿐이잖아
너무 차부심은 부리지 말자~
안전운전 하고 ^^
m3가 세단이욧
m3가 세단이욧
쿠페지요, 오해할만하게 썻네요~ 그냥 슈퍼카들 옆에서 차고가 세단같아 보여서 ^^;;
제가 독일 세단에 서스랑 두꺼운 스테빌까지 하고 변경하던 느낌이랑 달라서 말씀드린거예요~
동영상 올렸다가 경찰 부름 받으신 분들 꽤 있습니다.
그리고 제생각에도 본 글쓴이가 웃기려고 쓴 글은 아닌듯요 ^^
컨버도 있는데 운동 느낌이 많이 달라서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상가상으로 m3가 m4보다 강성 좋고 서킷 기록 잘나오는경우도 있음.
m3가 차고가 m4와 성능 맞추려고 폭을 더 넓게 만들었다 들었는데요
오히려 약간 우세(경미해서 큰 차이는 없음)하다는 의견이 대세 입니다.
거의 운전 못하는 새끼들일게 분명한 그놈들이 놀라서 핸들 휙 꺾으면 다른 사람도 데려가는게 문제
차 많은 데서는 당연히 달리면 안되구요
서킷도 다녀왔지만 서킷가도 전손날까봐 100프로 못쓰겠더라구요 ㅋㅋㅋ
보배에는 능력자들이 정말 많구나~
적당한차부심은 보기 좋지만 과하지 않아야하는데요^^
자랑이나 재미로 올리다가 진짜 출두하는 경우가 있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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