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 중고차살때 티뷰론샥스에 아이박프로킷 마운트에금가고 앞에만 티뷰론샥스+아이박프로킷 뒤는 티뷰론샥스+순정스프링 자세안나와서 20일타고 T&P 소프트감쇄력으로감.
일주일타고 잡소리나고 불안해서 다시 순정쇼바로.. 일체형쓰다가 순정쓰니 휘청휘청~
차뒤집어 질꺼같아서 일체형은승차감때문에 싫고 상태좋은 중고물품구하기힘들어서..
그냥 종바리로결정. 보게쇼바에 B&G스프링 새걸로 질렀음. 그후 한달정도사용.
B&G스프링..돌격형자세에 만족못한나머지 다시일체형중고로 가기로결정.
페가수스 숏스트록 필로우볼마운트까지 풀옵션모델 장착. 승차감 자세대만족.
그러나 저속에서 T&P처럼 칼질이 잘안되네.. 2주일타면서 고민하다가
마침 퀘스트쇼바 4개월사용한거 소프트한쇼바랑 교환한다길래 오늘만나서교환.
퀘스트 6k 3k 짜리. 근데 웬걸.. 이것도 승차감 대만족.. 근데 이것도 칼질이 잘안되네..
낚였다 씨X.. 내일 다시 샵방문. 웬지 핸들유격때문에 칼질이 안됐던거같다는..씨X..
그동안 열심히 일하며모았던돈. 하체튜닝 그것도 딸랑 써쓰튜닝을 위해.. 다날렸다.
지금 생각해보면 맨처음 했던 T&P모델이 칼질지데로잘되고 좋은거였다는걸알았다..
그리고 내가일체형에 적응이 되가는건지 퀘스트많이튄다고 하던데 이것도 종발이랑
차이가 없다는.......내일센터방문후 유격조정후 얼라이보면 제발내가원하는 통통쇼바
칼질주행이 가능해 지길바랄뿐...............................................ㅜㅜ
- 총투자비용(장착공임 및 얼라이포함) : 약 160만원. (내일얼라이볼꺼 4만원 미포함)
- 여기서 내가 달았던 중고물품 차감액 : 약 60만원.
- 이사건이 일어난기간 : 불과 60일정도..
- 실제 총 손해액 : 약 100만원..(기타 정신적고통비, 유류비미포함) 그러나 내가지금
장착중인 퀘스트를 약 40만원으로 계산하면 약 60만원손해..
위에 기타비용은 미포함.
이돈이면 빌스테인 일체형이나 테인일체형 중고로 가는건데..ㅜㅜ
얻은교훈 : 처음부터 투자할때 중복투자말고 자기가 만족할만한 스타일에 한방에가자.
P.S - 지금이글을 여자친구가 읽는다면 저는 바로 사망..ㅋㅋ
추천마저 안해준다면 나는 더이상 살아야할 가치를 잃어버립니다.. 추천이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