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흐뜨루마뜨루 18.08.26 10:05 답글 신고
    킬로수많이 탄걸 보시나보네요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8.26 10:34 답글 신고
    키로수가 5만 7만정도면 좋겟는데
    예산맞추려면 키로수가잇어야겟죠
    짧은 키로수는 가격이부담되서요
  • 레벨 대장 Zylent 18.08.26 10:12 답글 신고
    6개월 타는 사정은 무슨사정인가요 ㅎㄷㄷ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8.26 10:33 답글 신고
    개인사정상요 ㅎ
  • 레벨 중사 3 CashOnly 18.08.26 11:04 답글 신고
    차량 재매각 시 감가 측면은 물론 크리티컬한 고려 사항 중 하나이나 무리해서 간당간당한 예산으로 차량 매입 시 감가만을 고려하는 것이 능사가 아님. 5만 - 7만대 카이엔 그것도 gts 나 S 모델이면 엔진블럭, 피스톤, 하부 수리를 포함한 굵직한 혹은 소소한 그렘린들의 향연을 곧 계기판에서 보일 주행거리. 매우 높은 확률로 감가 + 메인터넌스 타격입기 딱 좋은 옵션. 왜 기를쓰고 메인터넌스 마의 구간인 5-7만 주행거리의 카이엔을.... 그것도 gts 와 S 를..? 지바겐은 카이엔 대비하여 메인터넌스에 대한 부담은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음. 단, 가격 방어에 대해서는 예상치 말길 바람. 딜러의 개인 향 판매 소매가가 높은 것이지 상사 매입가는 그에 비례치 아니함. 두 모델 공히 심적으로 부담없이 운행 가능하려면 적어도 차량 가액 대비 50% 여유 자금 은 추가 보유 권장. 개인적인 추천은 차량만 놓고 고려시, 감가 충분히 된 4500-5000만원 대 메르세데스 GLE , BMW X5 , 렉서스 NX 정도가 아름다운 선택이리라 사료됨. 6개월 후 울고 불며 징징거릴 확률은 극도로 낮음. 두번째 옵션 : 6개월 렌트. 그럴리도 없다만 만약 지인 혹은 후배가 동 질문을 한다면? 욕안하는게 다행. 끝.
  • 레벨 소위 2 드라이버김 18.08.26 11:12 답글 신고
    이형 뭔가 많이 아는거 같음. 추천
  • 레벨 원사 2 MAXK 18.08.26 15:50 답글 신고
    많은 경험에서 우러나오신 말이네요 ㅎㅎ
  • 레벨 중사 3 CashOnly 18.08.26 19:48 신고
    @MAXK ^^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9.02 21:35 답글 신고
    ^^일이 바빠 이제서야 글확인햇네요.
    성의잇는답글 고맙습니다.
    예산이 빠듯해서 중고에. 저런모델을 보는건아니구요.수입과 뒤에 여유총알도 새차두어대 살정도는 잇어요~^^ 새거는 감가가 용서가안되서 중고사려구요
    6개월뒤 꽁돈목돈들어올게잇어서 타다팔까싶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 욕먹을짓은 맞죠ㅋ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9.02 21:38 답글 신고
    카이엔본이유는 머 타고다니기 잘나가고 스트레스없이 만족할것같인서요.
    지바겐은 이유는 아실거같아요
    아하 인터넷 소매가는 높지만
    딜러 매입가가 후려친다.. 개인판매하더라도 그가격 아니다 이말씀이시죠
    조언감사합니다.
    X5. Gle .괜찮죠. gle는근데 7천은줘야사던걸요~^^키로수많은걸사란뜻인가요
  • 레벨 중사 3 CashOnly 18.09.02 21:46 신고
    @놀렉스 ^^ 6개월 참으시고 벤테이가 나 우루스 도전하시면 최고.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9.02 21:56 답글 신고
    에이 꿈에서나 가능할거같아요.
    차마니아시는거같은데 적당한고성능 suv추천하실게잇으신가요
    편한차좋아해요.
  • 레벨 원사 1 지나가다가2 18.08.26 12:24 답글 신고
    카이엔 가솔린은 감가 심해요.
  • 레벨 원사 3 흐뜨루마뜨루 18.08.26 14:07 답글 신고
    카이엔가솔린은 앞으로도 감가 존나게 될거고요
    구형모델의경우 디젤도 아직도 떨어지는중입니다
    지바겐은 신형나오는데 디젤모델은 일단 출시를 안해요
    근데 끝물모델이 스포츠팩으로 나와서 그전모델을 역시 63룩 아닌모델들은 가격계속 떨어지는추세입니다
    3년전 중고가랑 지금이랑 같은건 말이안되져 지바겐이 지금 짧은킬로수 9천대 하는데 3년전도 그랬거든요
    그말인즉슨 막상 가보면 엄청깎아줍니다
    멍청한 개인판매자들이나 계속 높은가격대고수하지 막상매매상가면 올린것보다 훨씬싸게줘요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9.02 21:40 답글 신고
    카이엔 감가없다는 애기는 디젤모델만 국한되나보군요.아하 직접가보면 가격다르다.. ? 정보감사해요
    그럼 머사죠ㅠ
  • 레벨 상사 3 꼬추든낭자 18.09.11 23:44 답글 신고
    카이엔 디젤은 국내 상황상 단종되다 시피 해서 감가가 덜한것으로..

    특히 S 디젤은 오히려 감가가 아니라 가가인 현상도 ㅠㅜ
  • 레벨 하사 2호봉 놀렉스 18.09.13 06:41 답글 신고
    가가인요? 가가인이 머죠 가격이 오른단건가요? S디젤임 8기통 디젤말씀이신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