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천에 새롭게 생긴 포천레이스웨이 서킷을 트랙데이 행사로 처음 주행을 해보고왔습니다.
국내 신규서킷이 늘어난다는건 좋은거죠(?)ㅎㅎ
장점 : 수도권에서 가까움
신규서킷 ( 새로운 레이아웃을 경험 )
평일 여유있으면 트랙주행이 많으면 연간회원 등록할만 !
다양한 R 값을 가진 코너들 구성으로 제동연습 및 드라이빙 스킬을 즐기기에 좋은 트랙
넓은 패독구간을 보유하고있어 짐카나,드리프트등 다양한 행사가능
단점 : 경기남부권등 일부는 거리는 가까워지나 인제가는 시간이나 별반 차이없음
트랙 펜스가 무척 가까움 ( 제동실수에 대한 여유가.. )
연간회원,트랙데이등 행사위주의 진행
일반유 주유소는 7km , 고급유는 orz
다양한 R값을 가진 코너들로 매우 재밌는 트랙이었습니다.
저속에 R 값이 큰 코너, 영암/인제와 비교해서 조금 좁은 노폭(11~12m) 등 고출력이나 저속코너 위주의 레이아웃을
안좋아하실분들도 많을거같네요.ㅎㅎ 각각 구간이 다양한 드라이빙스킬을 연습하기 좋은 트랙인거같습니다.
허접한 트랙 인캠만 보실분은 맨 아래에 따로 첨부하였습니다 !^^;;
포천 레이스웨이 트랙데이 후기
고프로로만 짧막하게 ..^^;; 중간에 트랙뷰와 맨 마지막은 트랙주행 인캠영상입니다.
트랙주행 인캠영상은 따로 맨 아래에 하나더 ... ( 첫 주행인점을 감안해주시옵소서... )
11월 18일 트랙데이 행사로 참가했습니다.
생각보다 인원이 얼마안되 매우 여유있는 오픈게이트 주행이 되었습니다.
코스인 구간이 매우 짧아 코스인차량도, 어택차량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페이스카를 따라 첫 가이드 주행중
소음규정은 100데시벨....
펜스가 조금 가깝긴 한데...
브레이크 상태를 잘 체크하며 냉각파츠가 충분하지 않으면 조금씩 쿨링을하며 조절이 필요합니다.
낮은 연석구간과 페인트로만 칠해져있는 연석구간이 존재
트레일브레이킹을 요구하는 코너등 여러 코너들이 있어
매우 재밌었습니다.
펜스가 가까운것만 조금 조심하면요 .ㅎㅎ ( 전날은 제동과 미끄러짐으로 2건의 사고가... 이날은 사고없이 행사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노면포장이 완료된지 얼마안되 가까운 시일내 주행하실 땐 처음에 노면이 미끄러운지 체크하셔야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트랙주행들되세요 ~ ^^
맨 마지막으로 트랙주행 인캠 영상입니다. 이날 첫 주행한 베스트랩 ( 1분 58.8 )
차량은 크루즈디젤 , 1480kg 220HP , LSD없는 전륜디젤 타이어는 SUR4,SUR4입니다.
포천 레이스웨이 인캠
헬요일이지만 힘내세요 !!!ㅎㅎ
비슷한거 같습니다.ㅎㅎ
문막이나 파주를 키워놓은 듯 ㅎㅎ
추천요!
레이싱카트도 주행할만하고 특히 미션카트정도면 매우 재밌을듯하다고 하더군요 !
연간회원과 트랙데이,드라이빙 스쿨 위주로 운영되는거 같습니다.
( 이번주도 트랙데이 행사가 진행되더군요 )
토요일은 SH컴퍼니 , 일요일은 언더백?도화 트랙데이를 진행하더라구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