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는 거의 쉬는날 와인딩 마니갑니다
여인친구 외에 동승자 거의 없습니다
하차감은 나름 스팅어가 승리라고 봐서 고민되는 사항
여러분이라면!?
스팅어2.0
후륜의 맛
잘빠진 디자인
패밀리카까지 가능(넓은 적재공간)
승차감, 방음 벨엔에 비해 우수
펀카와 세단의 어중간함
벨엔
N퍼포먼스로 숏코너 등 와인딩 서킷에 적합
배기뿜뿜 매력
신형8단 dct
가벼운 공차중량으로 스팅어에비해 시원한 펀치력
펀카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용도는 거의 쉬는날 와인딩 마니갑니다
여인친구 외에 동승자 거의 없습니다
하차감은 나름 스팅어가 승리라고 봐서 고민되는 사항
여러분이라면!?
스팅어2.0
후륜의 맛
잘빠진 디자인
패밀리카까지 가능(넓은 적재공간)
승차감, 방음 벨엔에 비해 우수
펀카와 세단의 어중간함
벨엔
N퍼포먼스로 숏코너 등 와인딩 서킷에 적합
배기뿜뿜 매력
신형8단 dct
가벼운 공차중량으로 스팅어에비해 시원한 펀치력
펀카
기추 할거 아니믄 그냥 스팅어 타셔요.
제가 그런 식으로 차 바꾸다가 돈은 돈대로 날리고 나중에 남는 건 후회뿐이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어릴때 작고 재미잇는 차를 타볼까 하는 생각이엇지만..역시 나중에 벨엔은 바꿔야할 차기에 돈은 돈대로 날릴까봐 고민중입니다
세단으로 치면 그냥 중형차고
스팅어나 밸엔 전부 감가가 심한 차종이라
이래저래 손해가 있져..
아 회장님이라면 기추로 하시면 됩ㄴ..
급을 따지기전부터 이미 두대는 목적자체가 서로 다른녀석들이라... 저는 워낙 컴팩트한걸 좋아하다보니 벨엔을 선택하고 나중에 결혼하든 뭐하든 할때 카니발을 기추할거같구요,
사실 둘다 펀드라이빙 가능한 차량이라 결국 실용적인면을 선택하셔야 하는데, 실용적인면과 펀드라이빙 전부 잡을수있는 스팅어가 훨씬 합리적인 선택이긴합니다.
벨엔은 솔직히 세컨이 맞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돈 많은 사람들이 타는 세컨카
가면 됩니다. 두 차종의 성격도 완전히 다르고
구동박식도 다르니 서킷이나 와인딩의 비중이 더
크다면 당연히 벨엔이구요~ 스팅어 2.0도 와인딩
크게 나쁘진 않으니 적당히 즐기면서 넓은 공간을
원한다면 스팅어죠. 둘다 좋은차인건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