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서나요~~~?
브레이크 잘 드는 차들 운전 해보면
스무 하게 차가 가라앉으면서 부드럽게 스던데,
제느낌상,
앞4P / 뒤1P = 앞으로 내리 꼽는것같은느낌..
앞6P / 뒤2P = 부드럽게 잘 섬....
그렇다면, 앞4P, 뒤4P 하면..? 리어 4P에 브레이크 잡아 주는 힘을 덜 해주면
앞4P, 뒤1P 보다는 좋겠죠..?
4P,4P하면.. 트러블 있으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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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서나요~~~?
브레이크 잘 드는 차들 운전 해보면
스무 하게 차가 가라앉으면서 부드럽게 스던데,
제느낌상,
앞4P / 뒤1P = 앞으로 내리 꼽는것같은느낌..
앞6P / 뒤2P = 부드럽게 잘 섬....
그렇다면, 앞4P, 뒤4P 하면..? 리어 4P에 브레이크 잡아 주는 힘을 덜 해주면
앞4P, 뒤1P 보다는 좋겠죠..?
4P,4P하면.. 트러블 있으려나..
패드가 중요해요~
그리고 타이어 +_+
아항, 패드랑 타이어가 중요하군요 참고하겠습니다~!
세팅하실때 고려해야할사항이 너무 많죠,
전륜,후륜,차량중량,앞뒤중량배분정도,출력,에 따라 셋팅법이 틀립니다.
본문에 느낌은 6+2 가 좋았으니 4+4도 좋지 않을까?라는 계산법에서
나온게 아닌지 생각됩니다.
추가로 고려사항에따라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브레이크(서킷은 칼같은,공도 고속은 부드러운...등등)
에 따라서도 틀려서 , 제일 좋은방법은 같은 차종에 브레이크 셋팅된 차량들 여러가지 운전해보는게 가장 좋은듯합니다.
디스크로터,브레이크패드,특히 타이어 만으로도 생각보다 많이 차이가 나는걸로 압니다.
브레이크 셋팅 밸런스 맞추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건가보네요
감사합니다~!
(예??)
대용량 1P.
스트리트에서는 충분하지만, 서킷가면 그 어떤 차든 다 업글을 또...
등치 큰 차량도 서스와 브레이크 셋팅을 잘만 하면 되지만...
조합하는 내내 중복 투자가 발생하겠죠...
결론은 순정입니다 ^-^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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