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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2 수동환자 20.11.19 15:29 답글 신고
    고rpm을 써도 충분히 젖은 상태이고 오일압력이 유지된다면 스크레치가 방지되며
    저rpm을 써도 시동을 걸지 않고 방치되는 기간이 길면 길수록 시동초기시에 발생하는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즉 스커핑은 rpm이 전혀 상관없는건 아니지만 따지고 보면 윤활이 얼마나 잘 유지되고 있느냐에 따라 많이 좌우됩니다.
  • 레벨 중령 3 테리양 20.11.19 16:10 답글 신고
    오일관리가 첫번째인것 같군용 답변 감사드립니닷
  • 레벨 중장 뭉로마 20.11.19 16:51 답글 신고
    하 고급지다 고급저
  • 레벨 중령 3 테리양 20.11.19 18:20 답글 신고
    회장님차보다 구형임니다ㅠㅠ
  • 레벨 중위 1 과학상자 20.11.19 19:32 답글 신고
    누우엔진은 세타에 비해 좀만 관리해주면 스커핑 안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보링집 블로그봐도 세타가 압도적이지 누우는 그닥 많지 않더군요
  • 레벨 대위 3 어린열무 20.11.19 20:47 답글 신고
    세타 57만키로째 타는중입니다.
    아 물론 46만에 엔진붙었습니다.
    보링하고 11만더 타는중...
    아직 진행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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