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 차량 튜닝하고 있다고 글 올렸었던 아재입니다 ㅎㅎ
터보+슈퍼차져, 시퀀셜미션, 패들쉬프트, 전자제어 서스펜션 등등의... 사양으로 소개 드렸었는데,
워낙 오래전이라 잊으신 분들이 대부분이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정말 힘들었습니다.
만4년 넘게, 만들고깨지고만들고깨지고만들고깨지고, 진짜 수백번은 한 기분입니다. 어떨땐 금전이, 어떨땐 지식이, 어떨땐 시간이, 어떨땐 경험이 장애가 되어..
밑뻐진 독에 물붙는다는게,
아.. 이런 느낌이겠구나..
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매핑 완료하고,
(ECU TCU 간의 싱크로 까지하느라 고생..)
(출력곡선 잘 봐주세요 ㅎㅎ 2000cc 차량인거 염두하시고요. 터보가 어디서부터 들어가게요? ㅎㅎㅎㅎ)
요래 차 싣고,
두둥,
트랙테스트..
하...ㅜㅜ
트랙테스트 운전자 시점영상 중 일부입니다.
리어윙도 없고, 브래이크는 밀리는데다가, 세팅도 아직 조정 못해본 쌩 날것 그대로라..
차가 스무스하질 않고.. 미쳐 날뜁니다 ㅋㅋ 제대로 밟을수가 없는걸 영상에서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을거예요.
직선 종속은 240정도 나오는 정도입니다. 직선 전에 제대로 속력을 멋내는 상태인걸 감안하면 에어로 어느정도 된 상태로도 이 정도 종속이 유지되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차량은...
철저하게 공도주행을 염두에 둔 세팅입니다. 트랙에서의 쉐이크 다운이 끝나고, 모든 사양 조정이 다 끝나게 되면.. 구변에 아무 문제 없도록 하는것이 최우선 목표.
목표는..
인제풀코스 기준 서브 1분40초 입니다.
안되면 트랙전용 에어로 애드온이라도 붙혀서.. ㅎㅎㅎ
꼭.. 해내보고 싶네요.
튜닝동영상 링크: https://youtu.be/jy1s90lufng
차량을 만드신 메인메케닉이..
이제 차가 움직이니 속이 좀 풀리셨거나,
아니면 그동안 쌓인게 많았는데, 차가 안 움직이니 어디 하소연하실 곳이 없으셨는지 ㅋㅋㅋㅋㅋ
그동안 차량 만들면서 뭐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유튜브에 시리즈물로 올리실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구독 부탁드려요~
꾸벅.
PS.
꾸벅만으론 아쉬워서..
즐거우시라고 ㅋㅋㅋ
제가 포기할까말까 했을때도 자기 혼자 퍼기안하고 작업 혼자 다함.... 리스펙..
부럽습니다 x 9999999999999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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