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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진정한카라이프 21.03.31 19:45 답글 신고
    G70 3.3사시는게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1.03.31 20:24 답글 신고
    뭔 시합차도 아니고..
    일반도로에서 뭐 하는 짓인지
  • 레벨 대위 3호봉 벨N서티 21.03.31 20:33 답글 신고
    일체형도 소프트한거 하드한거 종류가 워낙많아서요 일상주행하시면 소프트한거 사용하시면 주행감은 많이 상승하실듯... 그리고 요즘 다 감쇄력 조절다되서 장착후에도 일정범위 조정가능합니다
  • 레벨 중사 2 우러기우러 21.03.31 21:12 답글 신고
    grbs 갠적으로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 네오테크가 그나마 나은거 가타요
  • 레벨 중장 뭉로마 21.03.31 22:34 답글 신고
    소나타 정도면 엄청 소프트 아닌가요?
  • 레벨 대장 Zylent 21.03.31 22:51 답글 신고
    걍 엔라인 순정상태로 타이어만 미쉐린PS4S 꼽고 다니시믄 됩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21.04.01 00:14 답글 신고
    맞습니다 썸머 타이어만 달아도 다른차가 됩니다.
  • 레벨 소위 3 남색복숭아 21.04.01 03:11 답글 신고
    좆밥들이나 무조건 딱딱한게 좋다고 하는거라고 들었습니다+_+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1.04.01 06:20 답글 신고
    엔라인정도면 충분합니다
  • 레벨 원사 2 응에응에을오호 21.04.01 08:05 답글 신고
    네오테크가 탄탄한듯 적당한 탄성이있고...
    테인은 거의 순정과 비슷합니다.. 잔진동은 순정보다 덜 느끼는경우도있습니다. 물론 순정보다 강한충격에는 확실히 쌥니다 ㅡㅡ 요즘 순정서스펜션도 불안감이 크게없더군요. yf와 lf와의 차이도 상당히 크더군요
  • 레벨 중위 1 해보고파 21.04.01 12:58 답글 신고
    15년이후 현기의 서스셋이다르더군요 언더커버도글고 굳이 한다면 브렉끼랑 타이어 하체보강정도만 하심 잼나게 탈수있을꺼에요
  • 레벨 중사 1 후래삼잔 21.04.01 13:22 답글 신고
    샤프트에 dlc 적용한 모델로 찾으시면 순정하고 크게 차이 안납니다. 승차감.
  • 레벨 대위 2 gasolin0 21.04.01 16:11 답글 신고
    단단한 서스가 와인딩에 좋다고 착각들하는데 단단한 서스는 매끈한 서킷에서 최고고..노면 안좋은 일반도로에서 단단한 서스는 차선 넘나드는 오히려독이됩니다.
  • 레벨 하사 2 혁이형이혁이 21.04.01 17:42 답글 신고
    데일리에 일체형은 많이 힘드실텐데요
  • 레벨 원사 3 에르케이 21.04.01 18:08 답글 신고
    올린스 kw 테인 정도의 일체형이 아니라면 비추합니다.
  • 레벨 원수 김자기a 21.04.02 03:58 답글 신고
    적응 안되실꺼예요
    장거리 타시면 허리 아작날꺼예요ㅜㅜ
    롤때메 그런거면 차라리 스테빌라이저를
    하심이...
  • 레벨 상사 2 Vernix 21.04.02 16:49 답글 신고
    서킷가실꺼 아닌 이상 그정도 서스는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표면이 고르지 않은 일반 도로에서는 도리어 접지 놓칠수도 있을 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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