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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3.02.23 12:23 답글 신고
    역시 이래나 저래나 새거가 좋군요 ㅎㄷㄷ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29 답글 신고
    진리인 것 같습니다 ^^
  • 레벨 대령 2 캔디꿈 23.02.23 12:30 답글 신고
    역시나 적시나 존시나 신품이 와따죠.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29 답글 신고
    G바디 다음 뭐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신형이 진리입니다
  • 레벨 소위 1 정원에농구대 23.02.23 12:46 답글 신고
    시승기 짱입니다 m3 짱짱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하사 1 임프레좌90 23.02.23 12:53 답글 신고
    앞 타이어 f바디 255에서 g바디 275 로 변경되어서 접지나 출력 받쳐주는게 좋아졌죠 사실f바디 dct미션은 너무 직결감이 높다보니 출력 컨트롤이 힘들어요(ps4s급도 좀만 타면 슬립이...pss급이상 가야됨요) 그게 공차중량이 무거운편도 아니고 중간 카본샤프트랑 m디퍼런셜사이 연탄부싱도 없으니..엔진-미션-디퍼-바퀴 바로 그냥 손실없이 동압판 들어간거마냥 때리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보통 중고로 싸다하고 구매해서 에보3나 mc6같은 타이어 싸구려 끼고 일체형 단단하게만 셋팅해서 공도에서 조지고타다 전손 많이 해먹죠 ㅋㅋ

    스플놓고 밟으면... 몇년을 타도 아직도 무섭습니다;;(이피션트 기본으로 다니면 답답하구요 gts순정코딩넣으면 완전히 부드러워지고 다른차 되긴합니다 )

    편안함과 그립 출력은 g바디가 훨배 낫고
    날것 느낌에 연비좀더좋고 저렴하게 리어 컨트롤 좀 가능하면
    F바디도 재미나게 탈수잇긴해요

    제로이백차이는 f바디랑 g바디랑 아마 0.x초에서 1초 미만 차이정도라 보시면됩니다

    은근 중량대비인지 후빨 롤링이 벌어질정도는 아니고 차이많이나는건 드래그나 시내바리 달리기 일겁니다

    F바디는 일단 풀악셀밟으면 슬립부터 나니...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패니스실튼 23.02.23 14:21 답글 신고
    G가 압도적으로 빠르다고 하는데
    제로이백은 비슷하군요!
  • 레벨 하사 1 임프레좌90 23.02.23 15:13 신고
    @패니스실튼
    G바디가 11.x초
    F바디가 12.x초 였어서 1초미만대 차이였던 자료를 본적이 있습니다 근데 수치 조금 다를수도있을수두요 ㅎㅎ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39 신고
    @패니스실튼 F바디는 모든게 완벽해야 12초정도 나옵니다 타이어온도 그리고 수명, 도로의 환경과 대기온도 습도 즉 저렇게 뽑아내기가 힘듭니다 ㅠㅠ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7:12 신고
    @패니스실튼 본문글 수정했습니다 압도적은 아니고 좀 빠르다.. ㅎㅎ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33 답글 신고
    F바디 탈때 주형안전장치를 다 사용해서 (off하기에 너무 무섭기도해서 ㅎㅎ ) 달리다보면 너무 손실이 심해서 좀 짜증났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 레벨 하사 1 임프레좌90 23.02.24 09:32 신고
    @브리스끄
    이건 여담인데 f80 f82 m3m4미션 허용토크도 f바디 m5 m6랑 같은 미션똑같이 장착이다보니 그 마력대까지버티고도 남고 좀더 올려도됩니다 ㅎㅎ

    여기에 750-800마력이상 터빈업만 할려면
    닷슨클러치만 교환해주면 끝이구요 ㅎㅎ

    비엠애들 누유누수 빼곤 튜닝마진값 은근 넉넉하게만들더라구요
  • 레벨 대장 Zylent 23.02.23 13:00 답글 신고
    6피 ㅎㄷㄷㄷㄷ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34 답글 신고
    네 브레이크는 좋습니다 ^^
  • 레벨 중령 3 성수동노숙자 23.02.23 13:09 답글 신고
    결론 : 신차가 진리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36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
  • 레벨 중사 2 딥블루오션 23.02.23 13:55 답글 신고
    크 오랜만에 잼나고 공감가는글 ㅊㅊ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6: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중위 3 인터마라 23.02.23 17:04 답글 신고
    이번 g바디 튜닝빨 무지 잘받는다고하던데요....배기에 독일데이터맵만 잡아도 700마력..ㄷㄷㄷ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3 17:09 답글 신고
    저는 후륜이라 힘들 것 같습니다 엑드 모델은 충분히 가능하겠네요 ^^ 아 그리고 ZF가 허용토크가 80정도 될 거 같은데 아무래도 그 영향이 있겠지요 ㅎㅎ
  • 레벨 하사 3 수다리21 23.02.23 17:29 답글 신고
    여자친구도 신형이..아..아닝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4 11:35 답글 신고
    ㅎ ㄷ ㄷ ㄷ
  • 레벨 하사 3 흑두루미1 23.02.23 18:21 답글 신고
    e92 f80 한 떄 오너로써 g80은 전혀 떙기지가 않습니다.

    시대적 흐름에 발전하는 인포 전자장비 시스템들 빼고 내 외관 완전 꽝

    성능 퍼포먼스는 더더더 발전했으니 m의 명성 이어가겠죠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4 00:16 답글 신고
    작고 재미짐은 m2가 이어받은 것 같습니다
  • 레벨 중령 2 KlLLER 23.02.23 23:06 답글 신고
    F80m3cs 타고있는데... g바디는 너무무겁고 재미가없더라구요..감성도없고..미션도... 판매량보면 아눈데... 이건 개인차라 공도에서 편하게 탈거면 g바디가좋은게맞습니다 근데m같지가않아요.....m이아닌...amg추가맛..?악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2.24 00:23 답글 신고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수 있듯이 그냥 작은 실수에도 큰사고가 이어질수 있는게 고성능 차량이라 생각됩니다 g로 넘어오면서 야생마 기질은 사라지고 잘 훈련된 명마로 태어난건 변함없는 사실입니다 F도 처음에 m이 아니라고 사람들이 외면했으나 지금은 다들 인정하는 m이 되었고 g도 그 맥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판매량은 꽤 많이 팔린 것 같은데 저만의 착각인가요 ㅎㅎㅎ
  • 레벨 원사 3 Heartbeat 23.02.24 16:43 답글 신고
    F80은 2년이상 타보고 g는 드리프트랑 서킷에서 몇시간만 타봤습니다.
    하체 및 안정감은 g가 압도하는 느낌이었고 훨씬 고급졌고
    미션 변속속도는 둘다 아쉬움이 없었지만 변속충격같은 기계적인 감성은 f가 좋았습니다.(g는세단느낌)
    악셀 컨트롤은 g가 더 편하고 원돌이도 더 쉽게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f때도 아쉬웠지만 g에서 제일 아쉬운건 휠베이스가 길어져서 편해지고 작은차의 가벼운 맛이 떨어지는 점
    결론은 m3 엄청 빠르고 편함 펀카로는 m2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23.03.20 16:11 답글 신고
    맞습니다 펀카는 이제 M2입니다 M3는 넘나 커져서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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