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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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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브레이크없는차 24.02.13 22:44 답글 신고
    풀 부하시에 실화가 뜨는 것 같네요 ㄷㄷㄷ

    1. 점화플러그 소자 및 간극 확인
    2. 공연비 체크
    우선 싼거부터 진단 해 보시죠 ㄷㄷㄷ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3 22:53 답글 신고
    점화플러그는 교체한지 얼마 안되어서 괜찮을거 같은데 확인은 해봐야겠네요

    공연비는 맵핑문제일수있을까요 ?
  • 레벨 대위 3 잉어야 24.02.13 22:54 신고
    @추워디지겟네요 플러그 불량도
    있을수있으니
    점검해보세요
  • 레벨 대위 1 브레이크없는차 24.02.13 23:57 신고
    @추워디지겟네요 점화플러그 교환이 최근에 있었다면 체크 하시면서 그다음 순서인 코일이나 케이블의 누전여부를 확인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공연비는 산소센서를 범인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말씀드렸습니다
    기존 주행시에 문제가 없었다가 갑자기 발생된 경우 산소센서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 할수 있다고 책에서 봤던 것 같습니다
  • 레벨 원수 모토리 24.02.13 22:52 답글 신고
    에러 뜨는거 있나 보세예

    6천에서 울컥하는 증상은 대개 인젝터나 타이밍 체인 관련 문제였다캅니다..................
    아 연료라인도....

    어떻게 알았는지는 궁금해 하지 마세예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3 22:54 답글 신고
    차가 이제 9만키로니까..

    인젝터는 새거 가지고 있어서 교체하면 되겠고 연료라인은...크흡
  • 레벨 원수 모토리 24.02.13 23:46 신고
    @추워디지겟네요 말이 라인이지 대개 연료 필터 문제가 많았다캅니다...
  • 레벨 소위 3 롱비치블루 24.02.14 00:00 답글 신고
    혹시 림프모드 아니십니까?ㄷㄷ
    제 친구 아스수동이 비슷한 증상이었는데 알고보니 터빈 임펠러가 나갔더라구요;;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07:01 답글 신고
    경고등은 안뜨는데 그럴수도 있겠네요


    아 제차는 수동이 아닙니다
  • 레벨 중위 3 에스알뛰 24.02.14 07:18 답글 신고
    저압펌프! 스케너 우선 찍어보시죠. 연료레일압력저하. P0087 뜨나 보세요. 그리고 레드존 맥스에선 퓨일컷 되며 그렇게 되긴 합니다만... 그건 문제가 아니긴 해요.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08:11 답글 신고
    레드존까지는 안가고 속도가 120 이상 rpm 5천 이상부터 울컥울컥 되는거 같더라구요
  • 레벨 대장 Zylent 24.02.14 08:33 답글 신고
    제 생각도 연료계통 문제같습니다
    혹시 주행말고 P나 N상태에서도 재현되나요?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08:51 답글 신고
    P나 N 에서는 아직 안해봤네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레벨 중장 INCUS 24.02.14 10:32 답글 신고
    110으로만 달리시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10:48 답글 신고
    카니발 11인승 사면 되나여 @.@
  • 레벨 중장 뭉로마 24.02.14 11:31 답글 신고
    기변 ㄱㄱ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11:44 답글 신고
    돈좀 빌려주세여 @.@;;
  • 레벨 소령 2 전손요정 24.02.14 12:37 답글 신고
    플러그 풀렸을수도 있어요
    압축안나오면 그럴수도있습니닷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15:47 답글 신고
    결론은 뜯어봐야 알겠군요
  • 레벨 병장 MAEMIKING 24.02.14 14:56 답글 신고
    말씀하신 증상은 연료펌프, 연료필터 문제일 때도 발생하고
    부스트 제어 관련 부품 고장으로 피크부스트 제어 잘 안될때도 발생 합니다

    저는 같은 증상으로 일단 윗 분들이 말씀하신 점화/연료 관련 하드웨어 차례대로 다 갈아도 안 잡히고
    터보쪽 하드웨어 까지 싹 갈았는대도 안 잡혀서 마지막으로 리맵 하고 잡았습니다 (부스트 살짝 낮췄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터빈교환하고 바뀐 웨게가 ecu 세팅된 제어 값이랑 안맞아서 피크부스트 제어를 잘 하지 못했던 것으로 원인을 추정하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하드웨어 부터 싹 갈아 치워서 근본 원인은 불명)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15:47 답글 신고
    우선 제일 싼 연료필터부터 시작해봐야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1bar 24.02.14 15:27 답글 신고
    코일은 언제 바꾸셨나요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4.02.14 15:47 답글 신고
    코일은 바꾼지 2년이 안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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