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롱으로 뽑는 제품이군요..
그래도 3.8이니 만큼 저RPM토크는 충분하다고 치고.. 격벽이 제대로 되어 있다면 짧은 인테이크가 출력이 좀 더 나올것 같아 여쭈어 봤습니다..
숏인테이크는 특히, 다이나모 보다는 실제주행풍이 있으면 출력이 좀 더 나오는 느낌이더라구요..^^
아빠!! >.< 잘지내시죠? 다이나모는 기계마다 편차가 있다고 하던데 똑같은 다이나모에서
측정해서 더 높게 나왔다면 확실히 좋아진거 같네요. 저도 예전에 엘리사에 롱인테크
해본적이 있는데 다이나모 측정은 안해봤지만 분명 가볍게 치고 나갈때 차가 좀더
앞으로 쑥~ 빠진다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흡기라고 해서 다 효과가 오는것도 아니고 효과가 오더라도 오너가 못느낄수도
있는거 같아요.. 본인은 물론 차에게도 잘 맞는걸 찾아야 하는데
성공하셨군요!! ^_^
확실히 젠쿱이 경쟁차종들에 비해 토크가 중저속rpm에 치중해있는 느낌이^^;;
느낌이 오더군요 . 이거 무조건 300마력 넘게 나온다고 ㅋ
젠쿱의 경우 흡기 소리가 클수록 마력이 잘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숏오픈필터+격벽을 더 선호합니다만..
현재 격벽은 되어 있는것인지요?
휀터 안으로 필터가 들어갈 겁니다.
그 뒤에 위치하고 있슴다
차라리 에어홀과 자바라 작업을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요...
안개 많이 낀 날에는 많이 아쉽지 않으세요?
1년내내 안개도 구경하기 힘듭니다 ㅋㅋ
순정 흡기때는 에어덕트를 만들어서 사용했었지요 ~~
그래도 3.8이니 만큼 저RPM토크는 충분하다고 치고.. 격벽이 제대로 되어 있다면 짧은 인테이크가 출력이 좀 더 나올것 같아 여쭈어 봤습니다..
숏인테이크는 특히, 다이나모 보다는 실제주행풍이 있으면 출력이 좀 더 나오는 느낌이더라구요..^^
훌륭해요~!!! ^^
비케매니아에서 몇분정도 하신거 같던데..
제 SM7에는 후지타CAI가 들어가 있답니다..^^
후지타에서도 젠쿱용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써보니 제품 완성도는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측정해서 더 높게 나왔다면 확실히 좋아진거 같네요. 저도 예전에 엘리사에 롱인테크
해본적이 있는데 다이나모 측정은 안해봤지만 분명 가볍게 치고 나갈때 차가 좀더
앞으로 쑥~ 빠진다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흡기라고 해서 다 효과가 오는것도 아니고 효과가 오더라도 오너가 못느낄수도
있는거 같아요.. 본인은 물론 차에게도 잘 맞는걸 찾아야 하는데
성공하셨군요!! ^_^
이런 저런 몇가지 방식의 흡기 방식을 , 1년동안 시행착오후에 만나게 된 제품이라서
더욱 만족감을 느낀다네, 사실 살짝 지겨움을 느끼는 시점에서 ,,,
근데 행님 언제 저랑 달려욧..? 제가 시간 되면 연락드릴께요~~
전 일반유라 그런지 인젠으로 하고나서 숏오픈으로 할때보다 14마력 올라갔습니다... ㅎㅎ
샵에서 조금이라도 잘나오게 하려고 난리는 치네요 ㅎㅎ 한국표준 단위가
SAE를 따르는데...
(악의 없는거 아시죠 ㅎㅎ)
젠쿱동 대부분 다이노가 STD 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