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 동호회 글 읽다 보니 K7 에게 똥침?? 당하는 이야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아무래도 k7-3.5(290마력) 이면 앞서가는 젠쿱2.0 순정차량에게 똥침 놓겠군요
하기야 그 정도 마력이면 공도에서 왠만한 국산 차량들에게 도발할듯도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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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쿱 동호회 글 읽다 보니 K7 에게 똥침?? 당하는 이야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아무래도 k7-3.5(290마력) 이면 앞서가는 젠쿱2.0 순정차량에게 똥침 놓겠군요
하기야 그 정도 마력이면 공도에서 왠만한 국산 차량들에게 도발할듯도 합니다 ,,,,
그래도 잘 나가기는 하나봐요ㅎㅎ
껍데기만 스포츠카가 아닐런지... ^^ (역시 잘 몰라서...ㅋㅋ)
저렴한 터보에 인젝터 바꾸고 흡,배기,맵핑한 차량이 휠마력 310,토크 45 사용하는
지인차량에게 매번 스톤칩만 맞고 저는 근처에도 못따라 갑니다 얼마나 민첩하고 빠른지,,,
요즘들어 터보차량의 무서움을 실감하고 있답니다 ,,,
난리도 아닙니다 ,,,NA 배기량만 믿고 부울달리다가는 쩜,,,됩니다 ㅎㄷㄷ해요
공격!!!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슴다
보게되네요 ,,,
면발광은 확실이 좀 싼티가 나더군요
제 친구도 2.0터보에 300마력좀넘는거 같던데..
화이트젠쿱에 주황색휠....혹시나 싶어서뤼 ㅋㅋ
그런데 후반 토크 하락이 심해서 반짝용일텐데요...
제 경험엔 2.0에 가격과 초반 스풀업과 후반 하락을 적절히 절충하려면 TD05-Big16G 정도가 가장 적합한 것 같던데...
2800-3000rpm부터 스풀업 가능하고 350마력 정도까지 쭉 밀어주고...
다른 터빈들은 좋지만 가격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