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6500rpm 07/06 14:45 답글 신고
    하중이동을 적절히 이용하지 않으면...코너링에서 불리할 수가 있지요.

    4륜구동은 기본적으로 강한 언더스티어라서요. (세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 레벨 대령 1 에이버 07/06 14:50 답글 신고
    도데체 누가 그런소리를??? 그분은 로터스정도 타고다니시나 보네요.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03 답글 신고
    ㅋㅋ 로터스라.... 굳이 로터스까지 가지 않아도 S4 정도랑만 비교해도 넘사벽인데

    마치 박지선이 이쁜건 아니다...라고 했더니 김태희 얘기하는 꼴이네요.
  • 레벨 대령 1 에이버 07/06 15:10 답글 신고
    란에보가 S4한테 넘사벽일만큼 코너링이 않좋나요? 뭐 다 타보시고 이야기하신다면 할말은 없지만... 다 타보고 그런소릴하는건지요? 궁금하군요.
  • 레벨 원사 3 kishwan 07/06 14:56 답글 신고
    코너링의 절대강자...란에보를??? 컥..... 누구죠? 그분?? 대체 먼 차를 타고 다니시길래....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04 답글 신고
    코너링의 절대강자가 3만불짜리 닛산차한테 트랙에서 압도적으로 밀림? 대체 보배에서 말하는 절대강자의 기준은 먼가요.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16 답글 신고
    3만불짜리 닛산차에 밀린다라 많은영상 보신거 맞나여??? 이건뭐... 인증한거맞는거같슴미다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19 답글 신고
    트랙데이터가 웹에 있는데 먼 영상타령?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02 답글 신고
    이제껏 나름 세단류 차 중에는 코너링의 대명사로 알고 왔는데.. 아니라고 하시데요.. ㅎ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03 답글 신고
    무지 안 좋다고 들렸다면 제 실수고요. 적어도 아주 좋진 않죠.
    적어도 코너링으로 유명한 차라고는 절대 할 수 없습니다.
    코너링이 죽이는 차라고도 할 수 없고요.
    위에서 6500rpm님 빼고는 다 키보드워리어들이군요 ㅋㅋ 코너링에 필요한 요소가 머인지나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4륜구동달면 관성이 사라지기라도 하는 줄로들 아셨나봐요.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08 답글 신고
    전 진짜 궁금해서 이렇게 물어보는 거니까 ㅎ 알기 쉽게 설명 좀 해주셨으면 좋겟네여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10 답글 신고
    정확히 궁금한게 먼가요? 화면으로 체험을 시켜드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정확히 머가 궁금한것도 없이 이런식으로 글 올리면 쌈붙이는 걸로밖에 안 보일 수 있습니다~
    트랙데이터가 이렇더라....하면서 객관적인 사실을 말씀드렸는데 마치 제가 가설을 세운마냥 말씀하시면서 설명을 요구하시면...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11 답글 신고
    키보드워리어는 당신같은데??? 란에보 4륜성향이 콰트로의 4륜의 성향이랑 비슷한줄로만 알고계시나보져??? 우습네요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12 답글 신고
    님께서 원리 같은 거 이야기를 하시니까요. 저는 원리 그런 거는 솔직히 잘 모르니까요. 시승기라던가 리뷰 같은 거 보면은 거진 코너링 좋다고 칭찬이 자자하던데.. 님께선 아니라고 하시니 그 이론적 근거가 무엇인지 좀 알고 싶어서요. 트랙데이터 만으로 모든 게 설명이 가능하다고는 ㅎ 물론 중요한 자료겠죠 근데 원리같은 거 좀 더 알고 싶다는 거죠 다른 뜻이 있는거는 절대로 아닙니다 궁금해서 그럽니다
  • 레벨 대령 1 에이버 07/06 15:13 답글 신고
    TFSI오너님이... 지금 존나~ 인터넷 뒤지면서 찾고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봅시다.
    답변해주실것임.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18 답글 신고
    님은 다른뜻 없다고 하지만 벌써 님 윗글엔 이상한 넘들이 반말로 욕하고 인신공격하고 난리났습니다

    가로배치엔진 구조는 보급형 차에 전륜구동을 위해 개발된 형태로, 여러방식중에 무게배분이 제일 떨어져서 스포츠성이 제일 떨어집니다.
    물론 골프같이 차체가 짧으면 그런 단점이 조금 완화됩니다. 게다가 TT같은 경우엔 그 골프 플랫폼에서 하체를 더 보강하고 알루미늄스페이스프레임을 쓰는등 많은 투자를 하였으니 짧은 차체의 가로배치 전륜은 예외로 합시다.
    어쨋든 그런 가로배치에 란에보처럼 4륜을 다는 경우는, 기존 보급형플랫폼의 단점을 어떻게던 보완해보자는 의미로 다는 것입니다. 세로배치에 MLP플랫폼의 신형 a4,s4,a5,s5등의 꽈뜨로와는 비교조차 할 수 없습니다.
    코너링은 스포츠 드라이빙의 거의 모든것이라 할 수 있는 것인데, 일단 코너링의 요소에는 1.전체중량 2.앞/뒤 무게배분 3.중량의 중간밀집성 4.낮은 무게중심 등이 있는데 란에보는 거의 모든면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란에보가 후지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3만불짜리 차만큼 나가는데 마치 소수 키보드워리어들은 4륜이라는 이유로 거의 코너링의 지존인것처럼 얘기하는데... 정말 크나큰 오산입니다.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23 답글 신고
    후훗...님차가 A5였군요 그콰트로랑 란에보 4륜시스템이랑 비교하시는거군요??? 그리고 정말 님이 설명하신글은 차에 관심있는 초딩은 누구나 할수있는말입니다 차는제대로 탈줄아시나요...? A5타고 44고개로나오세요 란에보10기타시는분 조인시켜드리겠습니다 제가볼땐 점되실듯...
  • 레벨 소위 1 GTR34v2 07/07 13:08 답글 신고
    그럼 수평대향 배치인 스바루 임프레쟈는 왜 란에보와 동급이면서 라이벌일가? 참고로 란에보는 가로배치인건 알테고 ^^? 란에보 타보고 좀 짓거려라 앞뒤가 안맞잖아 가로배치라 운동성능이 떨어지면 란에보가 호구냐? 콰트로도 swac앞에서는 그닦 이거든 ^^ 가로배치라고해도 ayc,acd등으로 각 휠마다 구동분배를 한다 이게 전륜의 취약점인 언더를 커버할수있는거다 -_- 이런 워리어같은섹휘들.. 제발 ... 이미 정평난거다..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13 답글 신고
    동영상 까보시져~?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24 답글 신고
    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성실한 답변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궁금한 점은 못 참는 성미라 글을 올린 것일 뿐입니다 다른 뜻은 없음을 다시 한번 주지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 레벨 대위 2 졸음운전 07/06 18:11 답글 신고
    이런 논쟁은 필요한겁니다 단 과격한 말투만 삼가면......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25 답글 신고
    주지시키면 머합니까? 싸움은 다 붙여놓고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27 답글 신고
    아니 제가 궁금한 거 글도 못쓰나요?? 갑자기 이상하시네..
  • 레벨 중사 1 고독한칼잡이 07/06 15:25 답글 신고
    란에보는 발란스가 4륜치고는 부족한편입니다 극한으로 몰수 있는 레이서에 한에서만 진짜 란에보의 진짜 성능이 나오니까요 그래서 일반인이 탔을대 이거 코너링 별루
    구만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의 성질을알고 란에보의 100%능력을 끌어낼수 있는오너 라면 분명 무서운차입니다...
  • 레벨 하사 2 쥐박멸 07/06 15:46 답글 신고
    칼잡이님 란에보의 발란스가 부족하단 말은 처음 들어보네요~ 발란스때문에 워셔액탱크랑 배터리도 뒷트렁크쪽에 배치했을 정도인데요...란에보는 운전 잘하는 사람을 위한차? 아닙니다. 란에보의 가장큰 장점 중 하나가 운전 왠만큼만 해도 순간가속이나 와인딩등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운전 기술을 더 터득하게 되면 더욱 재밌는 차가 되겠죠~
  • 레벨 소위 1 GTR34v2 07/07 13:15 답글 신고
    란에보는 무개 분배 제외하고 바퀴에 전달되는 동력은 50:50입니다 -_- ;;;
    또한 각바퀴마다 분배조절도 가능하고요 -_-;; 이건뭐.... 답이없네...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26 답글 신고
    4륜도 편하고 안전을위한 콰트로랑 빠르기위한 4륜이랑 다르답니다 제대로 알고 타자치시길 바라겠음미다
  • 레벨 하사 2 쥐박멸 07/06 15:27 답글 신고
    에보X오너입니다. 코너링 존나 좋습니다. 꽈뜨로고 지랄이고 왠만해선 코너링에서 다 제낍니다.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29 답글 신고
    다 제낀다니.... 그럼 M3도 제끼시나요? 어쨋든 본의아니게 안 좋은소릴한 거 죄송합니다. 아주 좋진 않다는 얘길 한다는게...
  • 레벨 하사 2 쥐박멸 07/06 15:40 답글 신고
    왠만해선이라고 전제했습니다...죄송할꺼없습니다. 의견은 자유니깐요...근데 어느정도 근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근거가 직접 경험에서 나온거라면 더 좋겠죠~
  • 레벨 대령 2 아방이MD 07/06 15:31 답글 신고
    란에보의 특징은 일반인이 타도 레이서 보다 코너링 잘하는

    전자 제어시스템 아닌가요?

    코너링 실력좋은 사람이 코너링해도

    전자 장비덕이라고 실력폄하되는

    코너링 머신을 코너링 안좋다고 하시면...

    미쯔비시 사실 란에보 코너링 좋은거 하나로 버티는데

    그 코너링이 안좋다면 어떻게 하는지

    동승해보결과 TT나 RS4보다 코너링은 훨 좋습니다.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34 답글 신고
    E92M3 태백 헤어핀에서 여러번제껴본 1인 ㅡㅡ;
  • 레벨 소령 2 휘릭휘릭 07/06 15:35 답글 신고
    트랙타임만으로 코너링이 구리네 좋네는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트랙도 여러 종류이기에 거 트랙에 맞는 차량이 타임 잘나온다고 그 차량이

    코너링이 타임이 약간 안나오는 차보다 무작정 좋다고 할 수는 없죠.

    만약 모든 종류의 서킷에서 전부 빠르다면 인정 !

    하지만 4륜보다 전륜시빅이 더 빠른 서킷도 있구요..

    란에보 정도면 코너링 좋은 차량 아닐런지....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37 답글 신고
    다시말하지만 구리다고 말하는걸로 느껴졌다면 제 실수입니다. 다 상대적인거고요. 적어도 3시리즈보다 좋진 않습니다. 위에 몇몇분들은 M3보다 코너링이 좋네... RS4보다 좋네...TTS보다 좋네 하고 있고요. 심지어는 로터스 얘기도 나옵니다...

    그리고 트랙하나갖고 머라 할 수 없다고 하셨는데 당연히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갖고 얘기한겁니다. 적어도 본인 느낌으로 어쩌니저쩌니하는것보단 전체적인 트랙퍼포먼스 갖고 얘기하는게 훨씬 객관적이겠죠? 씨빅이 빠른써킷이 극소수에 한정된거처럼요.
  • 레벨 소령 2 휘릭휘릭 07/06 15:40 답글 신고
    그렇다치면 서킷에서 3시리즈보다 느린 콰트로들은 뭔가요...;

    예전에 해외시승기에서 서킷 타임 잴때 3시리즈와 A4의 비교에서

    두대를 따로 주행하고 주행영상 겹쳐보니 3시리즈보다도 느리더라구요.

    그리고 이래저래 타다보면 안정적으로 느껴지고 좋게 느껴지는 차량과

    상대적으로 불안하고 안좋게 느껴지는 차량이 있는데, 실제로를 불안정한 차량이

    더 랩타임도 빠르게 나타나고 그러는 경우도 있자나요:)

    라프랑 폴쿱이랑 코너링하면 라프가 더 안정적이고 빠르고 좋아보이는데,

    태백타임보면 폴쿱이 더 빠르자나요~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41 답글 신고
    그러니까...타보셨냐는겁니다...3시리즈보다 안좋다는말도 어이상실입니다 ㅎ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42 답글 신고
    3시리즈보다 느린 꽈뜨로 당연히 있죠 ㅎㅎ 근데 신형 S4랑 335i 비교하신거 함 보세요.
    코너링만 보면 S5 < 335i < S4입니다.
  • 레벨 대령 2 아방이MD 07/06 15:43 답글 신고
    트랙에서는 M3보다 앞서는 동영상도 있더군요. 물론 일본서킷에서찍은 일본 동영상이지만
  • 레벨 대령 2 아방이MD 07/06 15:41 답글 신고
    제가 보기에는 TFSI오너님은 란에보 한번도 안타보신분 같아요.

    밑에 달에 토끼님 동영상이라도 한번 보세요 ^^;

    남산가시면 상대해줄 란에조들 좀 있을듯 한데

    한번만 태워달라고 해보세요

    아니면 매장가서 시승한번 해보시면 바로 아실겁니다.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42 답글 신고
    TFSI오너님 아포가지고 44고개로 나오세요~
  • 레벨 대령 3 TFSI오너 07/06 15:43 답글 신고
    온라인상으로 병신이니 머니 하는 사람을 만나줄 사람은 없을거 같네요.
  • 레벨 간호사 판매왕이떳다 07/06 15:46 답글 신고
    그니까 키보드워리어질 그만하시고 제대로 차나타보시라구요 ㅎㅎ
  • 레벨 하사 2 쥐박멸 07/06 15:52 답글 신고
    TFSI오너님 언제 에보동 수원산(포천) 44고개 번개할때 초대하겠습니다. 시승 한번 하시죠~참고로 헤어핀구간이 44개라서 이름지어진 와인딩코스라 코너링은 정말 충분히 느껴보실수 있을 겁니다.
  • 레벨 대령 2 아방이MD 07/06 15:45 답글 신고
    44고개에서 란에보 시승했다. 토한 1人
  • 레벨 하사 1 KMUDT 07/06 16:14 답글 신고
    ㅋㅋㅋ 진짜요?ㅋㅋ
  • 레벨 하사 2 DevilJUN 07/06 15:47 답글 신고
    제가 아직 란에보는 타보지 않았지만, 란에보 타본 사람들과 제가 타본 꽈뜨로와 둘 다 타고 다녀본 사람들 말을 조합 해 봤을때 기본적으로 방향이 틀리지만 S4와 비등비등한 실력일듯 하네요(신형 기준). 로터스와 같은 무한코너링 차량 같은 경우는 당연 넘사벽이겠지요^^;; 그만큼 사기케릭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하겠지요^^
  • 레벨 대위 2 졸음운전 07/06 18:18 답글 신고
    로터스 얘기는 그런뜻이 아니였는데.......로터스와 비교한분은 없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티타늄브레이크 07/06 15:54 답글 신고
    결론은 저 양반은 자기가 타 본 것도 아니면서 저렇게 확신을 갖고 얘기했던 거네 참.. 한심하네 한심해
  • 레벨 하사 3 우유먹는조개 07/06 16:19 답글 신고
    you win..ㅋㅋ
  • 레벨 소위 1 MDJung 07/06 15:57 답글 신고
    다들 포루쉐보다 코너링 좋지도 않으면서 이제 그만 뚝~~!
  • 레벨 상사 1 브루크너 07/06 16:05 답글 신고
    결론: TFSI오너 란에보 타 본적 없음
  • 레벨 이등병 그때아닌지금 07/06 16:07 답글 신고
    TFSI오너님이 평상시 매너나 글쓰시는 여러가지가 나쁜분 같지 않으니 고만들하시죠 ㅎㅎ 저도 란에보 탑니다만, 사실 비교대상이 다양하니, 코너링 좋다 나쁘다 해도 그리 기분상하거나 그러진 않으니깐요. 모든차를 다 타봐서 코너링은 이차가 제일이다 그럴분이 몇분 되겠습니까~
  • 레벨 대위 3 SAINTMISA 07/06 16:18 답글 신고
    그럴려면..돈도 그렇고.. 나이도 꾀있어야될듯.. ㅎㅎㅎ
  • 레벨 대위 3 SAINTMISA 07/06 16:17 답글 신고
    저도...아포 타지만..아는형..란에보 탓을때..깜짝놀랐던.... 가볍고 빠르고.. 놀라운 코너링 능력... s4랑은 s4를 안타봐서 모르지만.. a4보다는 좋던뎅..a5보다도 좋다고 하시고. 란에보 전에 a5를 타신분이라서..ㅎㅎ s4에 들어가는 시스템이랑은 또다르니까용.. 물론 김기태 기자 말을 빌리자면 별차이 없습니다. 지만..ㅎㅎ
  • 레벨 상사 1 브루크너 07/06 16:18 답글 신고
    핸들 한번 안 잡아 본 차를 다른차와 비교분석을 하니까 신기할 따름이죠.
    똥방위가 특전사 나온놈보다 군대는 더 많이 안다고 꼭 그런 사람 보는 기분이네요.
  • 레벨 원사 1 BlackSpecial 07/06 16:18 답글 신고
    달랑 글 한줄로 이런 분란을 일으키는것이 보배의 맛
  • 레벨 원사 2 한국일보 07/06 16:32 답글 신고
    바로 이 맛 아닙니까...
  • 레벨 상사 1 아웃로 07/06 17:20 답글 신고
    이맛에 보배를 끊을수가 없어요^^
  • 레벨 하사 2 마른오이 07/06 17:43 답글 신고
    키보드슈마허
  • 레벨 소위 1 GTR34v2 08/31 18:36 답글 신고
    푸핫
  • 레벨 하사 3 모이스처 07/06 17:53 답글 신고
    결론은 란에보가 코너링이 안좋다는건가요?
    흰색 에보 좀 이쁘던데
  • 레벨 중위 3 hans2008 07/06 18:14 답글 신고
    란에보랑 공도에서 달려본적 있죠......
    앞으로 갔다가 뒤로 갔다가..
    옆으로 갔다가.....나중 쓩 하고 갔죠...
    란에보...라프디 한번 타보고싶은 차입니다...
  • 레벨 중사 1 양카조넨시러 07/06 21:33 답글 신고
    저는 란에보보조석은커녕 트렁크에 납치되어본적도 없는사람입니다.

    솔직히 란에보 디자인 구리던데.. 보통 넓고 낮은 차들이 이뻐보인다치면 란에보는

    완전 그것을 뒤엎어버리는디자인 좁고 높은듯한디자인..(제원 안봤음) 뭐 그냥 자세

    히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지나가는 차 보고한 말입니다. 대우자동차의 칼로스와 비슷

    한 느낌.. 칼로스 튜닝해놓면 비슷할들..

    6천마넌 가까이주고 사기에는 디자인이 너무 구리비않나요,, 저같은 a4나 a5삽니다.

    성능이야 다들 그렇게나 좋다하는데 뭐 좋겠지요,. 그치만 구려구려..디자인..

    근데 다들 타보구서 하는말인감? 워낙 좋다하는분들많은데 혹 수입차계의 라프디

    아닌가?

    아.. 욕 엄청나게 얻어먹겠구만.. 그치만 구린건사실.
  • 레벨 일병 스즈키카푸치노 07/06 21:40 답글 신고
    란에보는 아무나 타는차 아닙니다
  • 레벨 소위 1 GTR34v2 07/07 16:42 답글 신고
    자신이 욕먹을거는 생각안함? 즉 무개념^^
  • 레벨 하사 2 몽구카용품점 07/06 22:16 답글 신고
    직접타볼 수 없다면 그란트리스모를 해보세요 게임에서는 그냥 그저 그런차로 나옵니다
  • 레벨 중사 3 절대권력 07/06 22:17 답글 신고
    서킷주행 즐겨다니지만...
    이차가 코너링이 좋네 저차가 코너링이 좋네...
    이게 무슨뜻인지 모르는 1인 ㅋ

    출력빨로 직빨에서 벌어지는걸 제외하면
    일반 아마츄어 드라이버들의 세계에선
    대부분 운전자의 스킬에 좌지우지되는곳이 서킷입니다

    뭐 폴테쿱이 젠쿱38을 잡기도 하니 말 다했죠 ㅋㅋㅋ
  • 레벨 훈련병 hactic 07/06 22:44 답글 신고
    혹시 니가 타고있는 그차가 a4는 아니겠지~~~ㅋㅋㅋ~ 개콘따라한번해봅니다..

    란에보가 코너링이 나쁘다고 펌하 당하는 정도면 r8 5.2 정도 타시겠네요..

    하긴.. r8두 콰트로의 스포츠성에 의문을 가집디다 .. 잡지에서는요 ^^;

    아우디 콰트로 과연.. 장점만 있는지....?? 한번 여쭙구 갑니다..

    살다 살다 아무리 키보드 워리어라지만.. 란에보 코너링 나쁘다는사람은 첨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오너시면 한번달려요 연락주세요 전 란에보는 아니구요 란에보보다

    코너링구린 m5 오너입니다 콰트로 실력좀보게요~~~~
  • 레벨 중사 1 양카조넨시러 07/06 23:05 답글 신고
    sm5는 좀 심한듯..
  • 레벨 훈련병 hactic 07/07 11:07 답글 신고
    글좀제대로읽어요 ㅋㅋㅋ m5가 sm5로보이시나요 전누구처럼 a4로 란에보비교하는몰상식한사람이아닙니다 ^^
  • 레벨 하사 1 남삭노이 07/06 23:30 답글 신고
    저가 중미산쪽에서 란에보 옆에서 시승했던 사람인데요.......다운힐 60~70도 정도 되는 급커브길을 150~160키로로 돌았던차에 시승했던 체험자입니다.

    그럼 위에 글 남겨놓으신분들중에 란에보가 코너링이 안좋다고 생각되시면 본인이 가지고있는 차로 200키로로 함 중미산 다운힐 해보시면 알게되시겠네요~ 너무 쉽죠이이잉~~~ ㅋㅋ;
  • 레벨 일병 칠성이보 07/07 10:08 답글 신고
    란에보를 소유하지 않고 타보기만했습니다. 시승해본거라기보단 빌려서 타본적도있고 짐카나에서도 타보고 와인딩에서도 타봤습니다. 몰아본건 8기 9기 10기..
    객관적인입장에서 란에보 처음엔 뭐야 별로네.. 라고생각했지만
    달린 영상이나 속도를 체크해보니 확실히 탈출이 빠르고 ..
    노면을 잘 잡아줘서 그런지 재밌고 코너에서 빠른차이긴 했습니다
  • 레벨 하사 2 저압터보 07/07 10:48 답글 신고
    란에보 구입해서 타고 있는데 코너링 좋습니다.
  • 레벨 소위 1 GTR34v2 07/07 13:33 답글 신고
    빙신들아 아효...
    TFSI 오너 ← 이런 상똘끼는 처음보네.... 뎃글 못다는것봐라 .. 보완하는 차원에서 란에보가 탄생했냐? 이런 ...란에보 역사도 쥐뿔도 모르는넘이 아우디에 늘어져라 있구나 니글 자체가 지금 실수한걸 알아야지 ㅉㅉ 그냥 국산 전륜배치 4륜하고 똑같아보이디? 완전 아우디 빠돌이네 누가보면 콰트로가 코너링 최강인줄 알것다.

    질문자님... 다필요없습니다. 그냥 란에보 한번 시승해보세요 답나옵니다.
    질문자님 이런 워리어들이 짓거리는건 들으실필요는 없습니다.
    란에보 FQ버전 차량들이 코너링은 일부 슈퍼카도 따일정도입니다
    (탑기어에서 인증^^)
  • 레벨 상사 2 포루쉐좋아 07/07 16:27 답글 신고
    전 의문인게 S4가 코너링이 그렇게 좋나요? S4가 코너링이 좋다는 말은 이글에서 첨듣네요 뭐 4륜 콰트로에 스포츠 모델이니 기본이상은 가겠지만 어느 잡지나 어느글에서도 S4를 란에보처럼 공도의 최강이니 코너링이 청용열차타고 레일위를 다니는 감각이니 그러말은 들어본적이 없어서...란에보 보다 코너링이 좋다면 분명 S4는 란에보보다 코너링 좋다고 외국에서 부터 아니 아우디 메이커측에서부터 그렇게 광고하지 않을까요?
    뭐 둘다 않타봤으니 객관적이진 않지만 확실한것은 란에보가 코너링이 아우디보다 않좋다는 말은 진짜 몇십년동안 이글에서 첨듣습니다 ㅋㅋ
  • 레벨 이등병 쥬신GTR 07/07 17:21 답글 신고
    "콰트로 타고 코너에서 날라가면 ㅄ"이라는 말처럼 콰트로도 훌륭하지만, 에보는 옆자리에 타본 결과 물리법칙을 무시하는 느낌이 확~ 들던데..;;;; 쩝.. .이젠 에보도 까이네.. ㅠㅠ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