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이도 계란한판 되겠다. 이젠 나이에 좀 생각해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차량으로 갈려고 합니다.
역시 조건에 딱 만족하는게 임프레자 WRX STI 모델이더군요.
해치백 매니아라서 해치백 모델로 들어와주면 완전 땡큐인데,
세단형도 워낙 잘어울려서 딱히 불만은 없음..원래 세단은 좀 싫어합니다.
근데 얼핏 듣기론 올해 안나온다고 하던데;;; OTL...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국내에 들어와도 튜닝부속들은 구하기 힘들겠죠?
저도 임프레자 나오면 바로 바꾸려고 총알장전중인데...
요즘 란에보 랑 370z 보다가 기왕이면 새차 신형사고싶어서...
근데 골프r20 나오면 골프로 갈듯...ㅋㅋ
이번 골프r20 완전 괴물임
내가 이번에 모터쇼갔을때 담당자한테 물어보니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다고 했습니다.
정확히 몇월달인지는 모르겠군요. 그냥 하반기에 출시합니다. 라고 했슴둥
다른외제차랑 크게 다르지않죠
손대지않아도 와인딩이나 서킷주행에 전혀 부족하지않습니다
란에보나 임프나 초고속은별로죠
저도 이번에 검사받았는데 그냥 통과는 안되더라는
한국에 들여올려면 OBD-2가 되어야 하는데
OBD-JPN으로 뜨지요....
한국에 들여올려면 휘발은 미국쪽 디젤은 유럽쪽 규율과 거의 같습니다.
임프레자미국에 수출하는데 아마 그거는 들여올수 있을겁니다.
일본에서 바로 직접못들여오는거지요.
골프R도 이번에 FTA협상안에서 쿼터제때문에 슬쩍들여올수있는거구요.
전~에 물어봤을땐 4~5월이랬는데
인증이랑 이번에 지진때문에 물량딸려서라던지
방사능측정이라던지 때문에 하반기로 미뤄진걸로 알고있습니다.
미국쪽은 거의 오더로 들어가서....
한국처럼 거의풀옵에 몇개만 옵션으로 받을려면
뭐를 옵션으로 해야될지 뭐를 기본으로 넣어야 할지
고민많을꺼에요 ㅎㅎ;;;
지산모터스 크게 막강한힘을 가진곳이 아니라...
ㅇ.ㅇ; 더 느려지는것일수도...
제것도 obd에 다이아게이지연결해서 쓰고있으니
몇달전 A-LINE 별쌩ㅈㄹ다하면서 수입할려다가 포기한 1人으로써
북미형이 맞긴하겠죠....그럼 지산의 능력부족이거나
일부러 수입을 늦추는거겠네요
제생각에는 타산이 안맞아서 망설이는거 같아요
란에보의 선례도 있고 인증은 지금 돌아다니는 제차도 있는데
핑계라고 생각하고 란에보보다 대중판매의 약점인 수동미션도 있고 여튼 잘 되면 좋겠네요
사자마자 구형이 되버릴수도~
@_@
GDB로의 귀환인가...눈물형 라이트도 다시 넣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