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 시계 av 휴즈나가서 갈았는데 오늘갑자기 방지턱넘거나 차에충격좀가면은 휴즈가계속나갑니다.시계 av 에탁스휴즈가요
오늘만 벌써 3번갈았는데 이거어떻게해야돼나요 ㅠㅠㅠㅠ카센타가기도 미안하네요 차몇일 맡기고 배선도보면서 찾아야한다는데 이거 미치겟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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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전쯤 시계 av 휴즈나가서 갈았는데 오늘갑자기 방지턱넘거나 차에충격좀가면은 휴즈가계속나갑니다.시계 av 에탁스휴즈가요
오늘만 벌써 3번갈았는데 이거어떻게해야돼나요 ㅠㅠㅠㅠ카센타가기도 미안하네요 차몇일 맡기고 배선도보면서 찾아야한다는데 이거 미치겟네요 ..
두번째는 방지턱넘다가나가고 세번째는 av전원 끄니까 나가버리데요 ..ㅡㅡ
상황에 따라서는 대쉬보드도 다 내려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배터리 분리 하시고 멀티테스터기로 통전 테스트 부터 하나 하나씩 해보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아니면 피복이 버껴져서 어딘가에 구리선과 철과 쇼트 현상이 나는듯 합니다
한번 찾아 보심이 어딘가 피복이 벚겨서 쇼트 현상 같네요
차량이 충격이 있을시에 쇼트 현상이 생기는걸 보니 한번 찾아보세요
시계/AV외에도 다른 부분이 있을겁니다...
관련된 부분을 다 찾으셨으면 배터리를 분리 후 멀티 테스터기로 통전위치에 놔둔 후
관련된 부분의 커넥터를 분리 하시고 멀티테스터기의 검침봉 한쪽은 차대에 찍으시고
나머지 한쪽은 커넥터 단자의 하나 하나 찍어 보시면서 덜컹 거리는 상황을 연출 하여서 통전이 되는 선이 있다면 그 선이 쇼트가 나는 경우 입니다...
그 선의 쇼트 나는 부분을 찾으시던지 아니면 그 배선 부분을 메인에서 제거하시고
말이 쉽지...막상 해보면...완전 절망 입니다...--;;
제가 예전에 한번 해봤습니다...배선에서 불이 나는 바람에...
대쉬보드 내리고 3일간 쇼트난 배선 찾고 다 교체 하였습니다...
하면서 휴즈박스외에 릴레이와 휴즈를 다 따로 걸어 줬는데...
이게......아휴.....
팬오일 교체 하고 나니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시동도 꺼지고 차가 먹통이 되었었는데 알고보니 누전(?), 쇼트(?)가 났었다네요. 찾느라 고생고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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