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ㅋㅋㅋ
부산에 서식중인 케파텁 오너입니다.
케파텁 알고 까세요.
그럼 더 잘깔수 있습니다 ㅋㅋㅋ
단점.
1. 브레이크
브레이크 말들 정말 많죠. 타보지도 않고 그저 안좋다.. 그저 바꿔야 된다. 그저 안좋타카더라~
젤무서운게 카더라죠 ㅋㅋㅋ
제가 느낀 브레이크는 일반주행에는 부족함이 없다. 하지만 Y영역으로 가면 밀립니다.
그치만 브레이크 밀리는거 생각하고 주행하면 또 부족함이 크게 다가오진 않습니다.
그래서 전 타보고 결정내린게 브레이크 튜닝은 안해도 되겠다 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차량에 배신이 두렵다면 하십시요. 안전하다고 나쁠건 없으니깐요.
2. 서스. 하체
제일 크게 단점으로 느껴지는것이 서스랑 하체 입니다.
서스는 k5보다 단단하게 나왔다고 하는데, 딱 140정도까지 밟으실분들은
그대로 쓰셔도 상관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쏘는타입은 이 서스부터 바꿔야 될거 같습니다.
코너링을 돌면 차체 뒤틀림이 팍팍 느껴집니다. 제가 직업상 외제차를 자주 몰게되는데요
내차타다 외제차 타면 제일크게 차이가 나는게 코너링인거 같네요.
스트립바, 언더스트릿바 달면 조금은 나아진다고 하는데..
제 결론은 코너링에 브레이크 잡을려구요 ;; 두렵습니다 ;
적다 보니 귀차니즘이 많이 밀려오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
참고로 공도에서 도발하시는분들 계신데 그러지마세요.
밟으면 저도 무서워요... 죽으라고 만든차 같기도 해요
오래 살고 싶습니다.
차값 3180입니다. 이가격에 이정도면 솔직히 잘만들었다고 생각듭니다.
잘나가기 때문에, 외제차와 고배기량차랑 많이 비교가 되는데요.
외제차및 고배기량차 타시는분들 너무 기분나뻐하시지 마시구요~
무족함이 많은차이기 때문에 너그러이 이해바랍니다.
저는 풀업에 네비 빠졌습니다.
제차는 앞부분이 벌래 무덤인지라 부럽네요
믿을수 있는업체가 많이 없어서 그렇치요..
이중똥꼬 케파나 쏘만타가 보이면 알아서 깨갱한다능 ㅜㅜ
둘다 요철구간이나 코너링에선 앞뒤가 따로놀더군요
전에 타던 투카는 모두 스트럿방식이라.. 차바꾸고 먼저 느낀게 이부분이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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