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가 예술이군요... 얼마전 시승해봤는데 장난아닙니다.
"니들이 이런 하체를 원하는거였어?? 알았서 함 보여주지.." 하는듯한 하체..
실내는 인피니티의 실내를 넘는군요. BMW,벤츠는 아예 비교조차 하기도 거시기함.
가격도 예술... BMW 535도 옵션 다 빼고 7000언저리에서 팔지 않는한 계속 많이 못팔듯
진짜 차 잘나왔습니다. 함 타보세요.. 상품성 예술입니다.
아참 이차 타보시면 이차에 디젤얹고 싶은 생각 싹 사라집니다. ㅎㅎ
★띄부랄★
이거슨 신형 CLS에서 느꼈습니다 GS는 얼마나 괜찮은지 타보고싶네요 ㅋㅋ
원래 amg살려구 했던거라 .. 시승용차가 없어서
일산점에서 고객용차로 시승해주더군요 ..
amg두 하체개판.. 벤츠는 재미가 너무 없음
단점이라면 처음에는 디자인이었는데...볼수록 매력적인듯하고...마크레빈슨이 빠진거? 이정도 입니다...뭐 길게 타본게 아니라서요...^^:
시승해본사람마다 어째 그리 극찬인지
어드바이저한테 문자왔는데 나도 함 타볼까 ㅡㅡ;;
사고로 대차받은 f10타고 깜놀하던데 ㅜㅜ
BMW 오너들은 "그 가격에는 안사" 이런 반응이 더 많아요.
가변 서스의 성능을 느낄려면 7500짜리 Executive 사야 하거든요.
이것도 물론 성능으로 따지면 535와 E350과 경쟁차량이지만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그렇게 안 받아들임.
렉서스 브랜드가 지난 몇년간 너무 퇴보해서...
한 500만 싸게 나왔어도 판매량 급신장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요한건 가격이 너부 비쌈... 저라면 300만원 더쓰고 인피 m56s로 살꺼 같네요
마크레빈슨 빼버리고 옵션장난질하고 가격내린척 하는건 현대차 같은짓..
535도 8천초반까지 할인해주기때문에 고민이 많이 될것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