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R8 V10 Spyder를 인수해보려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혹시 회원님들중 R8 V10 소유하신 분들 중에 R트로닉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몇몇 블로거들 글을 읽다보면 호평하는 글보단 혹평하는 글들이 많은데 그렇게 안좋을 정도인가요?
물론 초 고성능 페,람들에게 비하면 그럴것 같지만(사실 페,람 타본적 없음요)
현재 빠르셔 PDK 타고있는데 상급으로 넘어가고자 R8 V10 보고있습니다.(생각보다 선택의 폭이 좁더라고요)
솔직한 심정으로 R 트로닉에 대해서 답변해주세요. 막연히 안좋다고 한 글을 보고난뒤 망설여 지네요.
내구성이나 어떤 현상시 바보짓을 하는지...어떤게 장점이고 단점인지 등 도와주소서...
차의 능력과 매력을 이해할때까지 타볼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기껏해야 시승차나 남이 빌려준차 잠깐타는게 고작일겝니다.
당연히 운전실력도 차에 한참 못미치지요.
R8 V10의 R트로닉은 자동모드로 놓았을때 뒤로 주춤하는 듯한 미션특성이 있는게 사실이지만
그게 바보짓이라 폄하할 정도는 결코 아닙니다.
또한 너무나도 손쉬운 패들쉬프팅운전으로 변속충격이 거의없는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또 그러라고 만든 찹니다.
간간히 밟아주는 것에는 PDK대비 손색없겠죠.
일단 기어변속느낌은 페라리 람보보다는 타이트한맛이 조금 떨어지는건 맞긴한데요
나쁜거 같지는 않터군요..
변속충격 살벌하다 어쩌다 저쩌다..안타보신분들이 말하는거죠...
그정도면 충분히 편하고 충분히 타이트하다고 할수있습니다^^
저보다 R8로 먼저가보신 선배님이 이 길이 맞다라고 하시면 따라가야죵... ^^
차는 타보기 전엔 절대 모릅니다. 한번쯤 경험해 볼만한 차량이라 생각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