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돌아온장인입니다 13.01.19 23:45 답글 신고
    전 젠쿱 구형으로 튜닝해서 탈래요


    시로코알은 생긴게 제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요 ㅋㅋ프론트는.정말맘에 드는데 리어가 좀 맘에 안들더라구요 ㅋㅋ디자인만요 ㅋ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19 23:46 답글 신고
    구형이 이쁘긴 더이쁜거 같아요.. 가격도 낮아서 좋죠
  • 레벨 대위 3 bottomgear 13.01.19 23:46 답글 신고
    젠쿱도 운전재미 좋아요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19 23:49 답글 신고
    게다가 후륜이라 재미가 더좋을거같아요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19 23:49 답글 신고
    시로코알 실제보니 이쁘더군요
  • 레벨 원사 2 까칠이350 13.01.19 23:48 답글 신고
    시로코 스테이지1요 ㅋ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19 23:51 답글 신고
    시로코 맵핑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1.19 23:58 답글 신고
    시로코R 코브라 씨트는 그닥 잘 안 잡아준다하네요. 그리고 시로코R에 과연 풀버켓 씨트가 필요한지도 의문입니다....
    코너링도 전륜치고 괜찮다는거지 한계는 있습니다.
    DSG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특히 시로코R에 들어간건 고질병 많은 6단DSG니 참고하시길

    젠쿱은 휠베이스가 많이 깁니다. 시로코같은 작고 잽싼 맛은 덜하겠죠. 와인딩은 시로코가 괜찮죠.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20 00:00 답글 신고
    음..DSG 고질병이 많은가 보군요.. 어떤 고질병인지 혹시 아시나요??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1.20 00:01 답글 신고
    그건 골프 동호회 가보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5세대 골프때 쓰던 DSG와 동일한 미션이니까요.
    올해말 나올 FL신형 시로코 및 시로코R은 신형 7단 습식DSG를 장착하게 됩니다.
    골프7세대도 전부 신형 7단 DSG로 바뀌었습니다..
  • 레벨 원사 2 GTI20T 13.01.23 16:26 답글 신고
    FR로망 님 좀 근거자료를 달라고요~~~
    시로코 신형 기사라던지 좀 자료좀... 궁금해 미치겠네..
    시로코R 글마다 딴지는 조낸 걸면서.. 근거좀 달라고 쪽지까지 보냈더니
    왜 아무런 대답도 없고.. 뭔 맨날 FL신형 시로코 인지 뭔지 습식7단 좀..
    시로코 얘기좀 근거좀 찍어주시죠... 뭔 맨날 딴지야
  • 레벨 대령 3 FR의로망 13.01.20 00:04 답글 신고
    두 차 다 개성이 강하지만
    개성이 강한만큼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타기는 쉽지 않다는 점 또한 공통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두 차종다 감가상각이 심한 차종이니만큼 차종변경이나 업그레이드 역시 쉽지 않고요.

    게다가 튜닝의 유혹에 넘어가시는 순간 업글은 더더욱 먼 산으로 떠나게 되는 것이죠.
  • 레벨 원수 6500rpm 13.01.20 00:20 답글 신고
    후륜구동 맛을 느끼려면 젠쿱,

    악셀로 조향하는거 필요 없고 빠르기만 하면 된다면 시로코R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20 00:22 답글 신고
    역시 후륜이 더 좋지않을까 하네요 ~
  • 레벨 대장 돌잔치가봤나 13.01.20 00:29 답글 신고
    젠쿱 350마력.ㅋㅋ 뻥마력이지.ㅋㅋ 한 300마력 나오겟네.ㅋㅋㅋ
    시로코알은 디에스지 미션빨로 한 280~290 나오겟네~ 후빨은 젠쿱이 배기량으로 이기겟지만 실용구간은 시로코알이이길듯...ㅋㅋ 글고 현기차로 고속 주행하다 디질일잇나.ㅋㅋㅋ 엥간한 하체튜닝아님.ㅋㅋ젠쿱으로 250 넘음.ㅋㅋ 심장쫄깃해서 못탈껄.ㅋㅋ
  • 레벨 대위 1 ApSky 13.01.20 01:23 답글 신고
    전 시로코R... 국산차는 저에게 더이상의 믿음을 가져다주지못합니다... 현기... 쓰레기차 제조업체... 정말 짜증남...
  • 레벨 소령 3 잘나가는엑셀 13.01.20 09:46 답글 신고
    역시 보배는 시로코 빨아대는게 ..
  • 레벨 원사 2 GTI20T 13.01.23 16:28 답글 신고
    시로코R 오너로서 얘기드립니다...
    필요한 옵션 다~~ 있고.. 다 괜찮습니다..

    하지만... 코브라 시트는 정말................
    욕얻어먹기 딱 좋습니다.... 누구 한명 태울날이면 습관적으로 미안하단 얘기가 나오게 만들정도 입니다... 적응되면 괜찮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오너만 그런거고

    누구한명 태울라면 어휴~~~ 그리고 뒷자리는 의외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하!!! 지!!! 만!!! 이역시.. 코브라 시트때문에
    들어가는게.. 만만치 않습니다... Rline 시트처럼.. 확 재껴지지도 않아요 ㅠㅠ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23 16:38 답글 신고
    ㅎㅎ 그렇군요 , 어떤분은 시트가 의외로 편해서 괜찮다는 얘기들었는데 아닌가보군요 ㄷㄷ
    그리고 젠쿱3.8 정도의 후륜차와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시로코R오너이신 입장에서 어떤가요.. 후륜차보다 재미있게 탈만한지.. 퍼포먼스쪽은 만족하신지 궁금합니다^^;
  • 레벨 원사 2 GTI20T 13.01.25 15:42 답글 신고
    퍼포먼스는 현재 윈터타이어를 끼워놓고 12월중순에 차를 받아서 한번도 제대로된 노면 (따뜻하고 마른노면)에서 섬머타이어(순정)으로 밟아본적이 없어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거짓말 조금보태서.. E46 M3 때보다 더 잘돌아 나가는 느낌 받습니다. 다만 FF특성상 결국 잘돌아나가지만.. 뭔가 여기서 언더나멱 부딪히고.. 오버나면 스핀! 하지만 이차는 FF이니까 언더가 날꺼야! 라는 불안감때문에 움츠려들어요.. ㅠㅠ (저만그럴수도) 예전 E46 탈때보다 정작 더 빠른데.. 먼가 불안감은 R 이더 남기는.. 그런 이상한? 기분입니다 ㅋㅋ
  • 레벨 원사 2 GTI20T 13.01.25 15:45 답글 신고
    분명히 젠쿱보다는 달리는 맛!? 이란건 더 크긴큽니다..
    하지만 젠쿱은 때로는 GT카가 주는 매력도 어느정도 줄 수 있는반면.. R은.. 그런 큰배기량의 여유로운 주행은 사실 잘 안나오는 편이에요... 희안하게도 GTI때가 오히려 그런느낌이 들었고.. 지금이더 먼가.. 출력이작은데 더 쥐어짜는 느낌이네요..
    분명 매력있지만, 감가장난아니고, 매물도 적고.. 기타 등등.. 정말 매니아가 아니라면 무난한 젠쿱으로가세요 ~:) 시승필요하심 쪽지 주심 서울 강남 지역에서는 시승제공 하겠습니다~!:) 굿 바잉 하세요~!
  • 레벨 하사 1 와이리치 13.01.26 11:58 답글 신고
    세세한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역시 시로코는 항상 펀카여야하는 매니아차량 일거같네요..
  • 레벨 이등병 세렌티쿠키 13.01.26 01:44 답글 신고
    어설픈후륜보단 잘만든 전륜이 나을듯하네요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