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건 다 둘째치고
현대 최초 세단 상시사륜구동시스템인 HTRAC이 무척 궁금했습니다.
오늘 당장 제네시스를 끌고 강원도 산악 눈쌓인 도로로 달려갔습니다.
반신반의했는데...
상당히 믿음이 가는 250만원이 아깝지 않은 옵션인거 같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링크로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haeinsammae.blog.me/120204039625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저는 다른건 다 둘째치고
현대 최초 세단 상시사륜구동시스템인 HTRAC이 무척 궁금했습니다.
오늘 당장 제네시스를 끌고 강원도 산악 눈쌓인 도로로 달려갔습니다.
반신반의했는데...
상당히 믿음이 가는 250만원이 아깝지 않은 옵션인거 같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링크로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haeinsammae.blog.me/120204039625
뒤가 슬렁슬렁 날리는듯 안날리는듯 제로카운터 재밌겠네요ㅎㅎ
급경사.. 내리막.. 커브길같은데서 테스트해야...
저 후륜차로도 다녀왔어요
가고 못가고가 중요한게 아니죠
그걸 모르면 더이상 할말 없구요^^
저런상태의 도로 의외로 미끄럽지않고 트레드만 괜찮으면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씀 드려서 동영상에 눈길 정도는 신지식in님 말씀처럼 운점 좀 하시는 분이면 아무차로나 잘 다닙니다
실례로 집에 포터 2륜구동으로 운전해도 동영상주행 이상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급경사 커브 내리막길 커브에서 주행해보시는게 좋은차임을 입증할듯해요.
포터나 후륜구동차량이라면 그런길에선 주행포기 겠지만요.
정말 무서운건 내리막 빙판입니다..여기서 잘해줘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