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네시스 사륜구동 HTRAC 눈길체험기를 올렸었는데요,
아직 못보신분들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816390&bm=1
오늘은 시승회 후기입니다.
시승기 아닙니다.
그냥 행사 후기..
시승기는 좀더 자세히 타본뒤에...
시승후기는 블로그 링크로 대신할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http://haeinsammae.blog.me/120204099269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어제 제네시스 사륜구동 HTRAC 눈길체험기를 올렸었는데요,
아직 못보신분들은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816390&bm=1
오늘은 시승회 후기입니다.
시승기 아닙니다.
그냥 행사 후기..
시승기는 좀더 자세히 타본뒤에...
시승후기는 블로그 링크로 대신할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http://haeinsammae.blog.me/120204099269
그럼 왜 내 주변에 있는 모비스 대리점주들은 역수를 안탈까? 역수타는 다른 모비스 사장들보다 졸 멍청한가??
억지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지는 맙시다.
아니면 팩트를 들고 오던가..팩트까지 들이밀어야하냐 싶으면 까거나 씹질 마세요
견학 갔을때 담배한대 피우며 현장작업자하고 애기 나눈게 이거 엿습니다
이야.... 설비라인도 좋고 현대차 정말 믿고 사도 되겟네요
"학생이 본거는 수출용이고 주차장에 있는 차량들은 하청이라 강압적으로 구매한거란다
내수용은 강판부터 다르고, 부품들 대부분 다르단다.
현기가 입찰방식으로 내 던지는 수출용 원가와 내수용 원가는 2배이상 차이가 난단다
근처 현기하청공장 가봐도 다들 똑같을거야"
시발 이 대답 듣고 현기차는 내 인생에서 지워버렸네요
이게 벌써 십년정도 됐네요
저정도가격이면 총맞은거죠 출력280마력에 고질병인 최대토크 발현rpm 독일3사 주행과비교하면 차이가많이난답니다. 신형말구 구형요 근데 신형은 280마력으로 다운사이징에 무게또한 150kg가량 늘어났으니 얼마나 코너에서 굼뜨고 4륜이라 더 굼뜰거같은 생각은 어쩔수없네요 근데도 날카롭고 빠르다는 느낌이나신다면 글쓰는분께서 자격미달이 아닌가 의심이 들수밖에없죠 5시리즈 e시리즈 a6시리즈 최대토크 최대출력 보시고 3사와비견되도 손색이없는게 맞는건지요? 528i 535i 이두차종과다
시승기 시승하지말고 타보고 평가를해봐요
아니 안보고도 어떤증상이나오는지 심히 우려된다는걸 시승기나 그런거에서 제대로 알려줘야지
그런건 숨겨좋고 좋은부분만 강조하면 나쁜차가 세상에어디있나요
그럼 내가 티코타면서 일반 준준형 타고 엄청빠르다하는거랑
페라리 람보타면서 다른차타면서 이런차는 이런점이 좋고 속도는 가격대비 출력대비 어떠어떠하고 이렇게하는게
둘중어떤게 더 신빈성있어보이나요 무게2t에 280마력 고질병인 최대토크발현 rpm 못고쳤다고 글봤는데
의심하는건 당연하는거아닌가요
구형 제네시스가 cls 350 272마력짜리한테 탈탈탈 털리더라구요 고속안정성은 말할것도없이 벤츠가압승이고
물론다타봤구요 순간가속 실추월구간 최고속도 도달 모든게 딸리는데 신형은 280마력으로 다운그레이드 rpm고질병 여
전함에 무게까지 + 됬는데도 가격이 무려 7천만원으로 올라갔으니 어이가없지 않겠나요 안봐도 비디오같은부분을
시승기쓰는분들이 명백히 밝혀야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구입하고 믿는거죠 호갱이 괜히나오는말이 아니란말이죠
7시리즈는 기함급에 출력또한 구제네보다 좋고 토크고질병도없어요
들먹이는게아니라 콩심은데에서 팥이 나는경우가 드물지 않나요? 그런점을 밝혀주는게 시승기라는거죠
지금제가말한부분을 시승기로 맘편하게 공개해줘야하지 님처럼 무작정쉴드쳐주면 어쩌자는거에요 깔껀까고
아닌건 아니다 이겁니다 그러니까 맨날 호갱호갱거리는거죠 객관적 논리적으로 판단해보면 답이나오는데
7시리즈 저희 큰아버지 자동차라 많이타봤지만 제네시스 보다 무게가 많이나가서 굼뜨거나 그런건 없고 고속도로 차선변경 또한 회전반경돌때 딱나오는데 제네시스가 7시리즈 따라잡을려면 아직멀었습니다. 구형기준으로요 제네시스
신형은 얼마나좋아졌는지 구체적으로해야지 코너링 좋아요 속도감좋아요 잘나가요 좋아요 이게뭔시승기에요
그러니까 나도 블로거나 해볼까? 이런말이나오는거죠
7시리즈 또한 출력저하에 무게늘어나면 굼뜨는게 당연한거아닌가요
근데 출력저하인가요? 제네시스처럼 50마력감소? ㅋㅌㅋㅋㅋ 아니요 ㅋㅋㅋㅋ
참 씁슬한현실이네요 제네시스는 4륜+강판 떄문에 무게가증가한거구요
7시리즈는 단순히 철판문제로 무게가 증가한건 아닐껍니다.
눈에 많이 보이는듯ㅎㅎㅎ
200이상달려보면 k9 에쿠스 제네시스 전부 벤츠 bmw 기함급이나 그아래급보다 딸리는 성능을보여줍니다.
국산차가 갈길은멀었으나 망할놈의 원가절감만 안해서 제대로만 만들어도 이딴일 안벌어질듯
그 망할 토크고질병은 돈좀써서 고쳐야하는데 얼굴고치는데에만 돈을쳐쓰니까 욕만쳐먹는거죠
10년전 자동차랑 지금자동차랑 같은성능인게 ㅋㅋ 말이됨?
무게늘어나고 마력낮췄는데 코너링좋고 잘나간다고
엄청 칭찬만하니 안믿기는거. 차잘모르는 호구거나 알바거나
현기를 옹호하거나 그렇다고 맹목적으로 까는 저도 아니지만,
별 시덥잖은 애들이 그냥 남이 까니까 나도 까자~이러는거 같음. 뭐~여기 보배특성이니 그러려니 합니다만, 그냥 불쌍해서~정작 소나타라도 갖다주면 침 질질질 흘리겠지~ㅉㅉㅉ
많은 분들이 수입차일 경우 최하 가격인 4570만원을 가격으로 인식하고 국산차는 최고사양에 풀옵션한 것을 가격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어 보이더군요. 잘 몰라서 그러는 건지 아니면 까기 위해서 일부러 그러는 건지 알 수 없습니다만.
"나 같으면 그랜저 사느니 2백만원 더하여 제네시스 산다"라는 얘기가 나올 만한데 안나오는 것이 신기합니다.
정리하자면 현대차 판매 기준으로 봤을때, 그리고 제네시스 타겟층을 봤을때 풀옵션 그랜져에 200만원 더해서 깡통 제네시스 타시는분들은 중상트림구입하시는 분들에 비해 상당히 적습니다.
현대에서 아예 그렇게 가격을 설정하는 것 같더군요.
즉, "5시리즈와 경쟁하고 싶은 차이지만 사이즈는 7 시리즈이고 가격은 3 시리즈"라는 것이 언제나 제네시스의 컨셉트입니다.
이번 모델 역시 4570~4660만원이라는 기본 가격은 BMW 3 시리즈 기본형과 충돌하게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갖추고 있는 내용은 국산차인 제네시스 쪽이 훨씬 더 풍부한데 차체가 훨씬 크다는 것이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는 강점이 될 것입니다. (저한테는 그 거대한 차체가 단점입니다만.)
어라운드 뷰 모니터를 갖춘 G380 익스클루시브는 5510만원인데, 이 가격은 3 시리즈 럭셔리라인과 같은 가격대로군요. 기가 막힐 정도로 3 시리즈 가격에 딱 맞춰 놓았네요.
실제로 많이 팔릴 모델들은 G380 익스클루시브까지, 즉 4570~5510만원 범위라고 생각됩니다. 3시리즈와 충돌하는 범위이지요.
말로는 5시리즈와 경쟁한다고 하면서 그렇게 거대하게 만들어 놓으면 어쩌자는 것인지 ....... 7시리즈에서 조금 줄인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5 시리즈와 비교하면 확실히 한 둘레 더 크지요. 그러니까 차가 그렇게 무겁지요.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큰 사이즈가 물론 장점이 되겠지만 그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겠고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같은 값이면 제네시스를 살 것인가 BMW 3 시리즈를 살 것인가라는 고민을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하게 될 것 같은데, 이때 "차체 크기" 때문에 제네시스를 택하는 분들도 많을 듯하군요.
(5 시리즈와 비교하면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비슷한 장비수준으로 갖추면 대략 2000만원 정도 싸군요. 이걸 모르는 분들은 BMW 실구매자가 아닌 분들이예요. 내용을 들여다본 일이 없으니 모르지요.)
무게도 묵직하니 왠만한 세단과 박아도 죽진않을거 같고
가격은 3시리즈에 크기는 7시리즈... 국산차 이정도면 갠찮다고 봅니다.
335 풀옵사면 8천은 넘을건데... 3시리즈보다 오히려 싸네요
그치만 풀옵 7300 이면 좀 비싼것 같은 느낌이..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