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까시오가피 14.07.18 13:05 답글 신고
    그냥 사신 샵에 가셔서 해결 보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06 답글 신고
    중간에 모델이 바껴서 샵에서해결보기 좀 난해한상황입니다...
    일단 샵에도 얘기는 해뒀는데
    구매기간이 한참 지났다는 답변이외는 더 알아보고계신다네여,,,
  • 레벨 소위 2 하에나 14.07.18 13:09 답글 신고
    환불은 구매하신 곳에서 합의하셔야 하죠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11 답글 신고
    구매처 나 제조회사에
    요청하는게 아니었던가요..
  • 레벨 중장 데모크라시 14.07.18 13:11 답글 신고
    에구구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14 답글 신고
    몇번더 참아볼까하다 터지네요ㅜ
  • 레벨 대령 3 에고이스트 14.07.18 13:11 답글 신고
    환불은 구매처에서가 정답인듯,, 생산자가 어떤조건에 어떻게 판지도 모르는데 환불까지 한다는건 좀 억지 인것같네요..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14 답글 신고
    환불은 출고된가격에서 기준이므로 판매되면서 붙는 유통 마진은 포함되지않는걸로알고있습니다.. 게다가 교품과정에서 모델이 변경된 상황이라 구매처에서도 어렵다고 얘기되고있구요..
    그리고 환불은 제조사쪽에서 진행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욥..
  • 레벨 대령 3 에고이스트 14.07.18 13:20 신고
    @검콩 출고가격이라고 해도 정해진 가격이 아니라 거래처마다 거래 수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처에서 어떤 제품을 어떻게 판매한것 인지 판매 조건이 있는데 예를 들어 누군가가 샘플로 얻은 제품을 가지고 클레임 건 후 환불 요청한다면 어떻겠습니까? 생산자에게 거래처에서 불량을 이유로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는 환불(반품) 할 수도 있지만, 일반 소비자가 생산자에게 환불 요청한다는 것은 이치에 안맞다고 생각합니다. A/S를 계속 받으시던가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시거나 하는 방법은 생산자에 따라 해드리는 경우는 있지만, 환불에 관해서는 직접 구입하신 구입처와 이야기 하여야 할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25 답글 신고
    음 블랙박스도 전자제품이 아니었던가요...
    자랑은아니지만 앞전 휴대전화를 부득이하게 환불받을때도 제조사에다가 요청하라하기에 그 생각에 제조사에 요청했습니다..
    물건판매하는 판매처는 초기불량때 반품하는건 알고있었지만 몇 번 더참고 쓴 제 잘못이더
    크군요ㅜ
  • 레벨 대령 3 에고이스트 14.07.18 13:32 신고
    @검콩 전자제품 같은 경우도 새 제품을 출시하기 전 재고 떨이를 위해 판매처에 싸게 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생산업체에서 일하고 있고 , 담당이 무역이라서 제 주관적인 생각을 썼습니다.. 검콩님이 저 보다 더 잘 아실 수 도 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랬든 저랬든 제품을 구입했을때 설명서에 나온 조건에 처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36 답글 신고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ㅜㅜ!!
  • 레벨 대위 2 ECU스포 14.07.18 13:15 답글 신고
    참 중소기업은 답없죠 마인드가참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16 답글 신고
    ㅜㅜ..어렵네요
  • 레벨 소장 아고라정회원 14.07.18 13:17 답글 신고
    얼마나 오래 되었길래 ~~~~
  • 레벨 중사 3 검콩 14.07.18 13:18 답글 신고
    교품받은시점을따지면..
    이제 닷새째네요
    계속교품의 연속이니..ㅜㅜ
  • 레벨 원사 3 북문 14.07.18 14:35 답글 신고
    판매처가셔서 다른 브랜드 교품 받으시면 해결 될 듯 싶네요
    제조사는 욕 먹는걸로 끝내시고 환불은 판매점에서 하는데 맞는거 같습니다.
  • 레벨 이등병 순돌천사ㅋㅋ 14.07.18 17:21 답글 신고
    저도환불받았는데...제조사에서는안되고구매처에서환불받으시면됩니다ㅋ첨엔모르쇠로일관하시길래소비자보호원에민원넣으니...한달정도지난후환불해줍니다 ㅋㅋ
  • 레벨 소위 1 올드구루마 14.07.19 17:07 답글 신고
    저는 엠***에서 나온 블박 샀다가 두 번 잠깐 써보고 그 다음부터 쓰지도 못하고 처박아 두고 있습니다. A/S 받으려고 전화 했더니 계속 안받더군요. 그러더니 받고서는 한다는 말이 전화를 주겠다고 해놓고 그 다음부터 소식이 없네요. 그래서 화질이 아주 엉망인 불박영상을 블로그와 블박동에 올렸더니 게시물을 차단시키더군요. 명예훼손이고 영업방해라는 이유로 말이죠. 웃긴건 명백한 화면과 그 화면에 대한 설명 밖에 안해놨는데도 명예훼손에 영업방해라더군요. 블박도 브랜드 잘 봐가면서 사야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