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펑~!
40 Km ~ Y70 리밋까지 테스트 해봤습니다
스위스칩 달기전 순정상태에서는 많이 보면 5~6대 정도 차이가 났었는데요
달고나서 테스트 해보니 그냥 똑같이 나가네요
CLA45 AMG는 ESP완전 끄고 하니 알피엠 및 악셀 반응속도가 틀려진다니 그점 참고 하시구요
ESP 한단계만 끄고 하니 240에서 E92 M3가 제끼고 갑니다
ESP 완전 오프시 그냥 똑같이 달립니다
스위스칩 5단계 까지 있는데 3단계 설정 해놓고 한거라는데
5단계 설정해놓고 하면 제대로 발릴듯합니다 ㅠㅠ
스위스칩 물건이네요
앞으로 NA 고배기량 이 아니라 터보 + 저배기량으로 환경 규제를 하는 시점에서
터보 차들을 위해 필수 아이템으로 보일듯합니다
그냥 물건이네요 ㅎㅎㅎ
참고로 저영상의 M3는 순정보다 많게는 3대정도 빠른 차량입니다...참고바래요
ㅊㅊ은 구걸이겠조??ㅋㅋㅋㅋ
흐흐
흐
횽 안전 운전 하세욨ㅋㅋㅋ
아메리카라 달릴수있어 좋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어여 영상은 펑!
와;;;;이건 갖고싶다 ㅠㅠ
주는군요~+_+
이런글 최고!
근데 진짜 괴물이긴 하네요..ㅎㄷㄷ
선선한 가을에는 결과가 좀 다르게 나올겁니다.
아니면 하는건데워낙빨라 제눈이못따라가는건지...
아방이나 심지어는 스파크같은 차로 코너연습을 해 보세요.그래야 실력이 늡니다.
사실 차의 성능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고성능차의 경우 아무리 차의 안전장치가 있다고 해도 한계상황에 다다랐을때는 운전자의 테크닉이 중요합니다.
저런차로 서킷을 달려버리게 되면 차가 대부분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뭐가 문제인지 가려내기가 힘들게 됩니다. 하지만 위의 동영상처럼 아줌마가 운전하듯 거북이 운전을 하게 되는 겁니다.
레이싱스쿨에서 가르치는 테크닉은 사실 아무것도 아닙니다. 내 몸이 그걸 느껴야 됩니다.
좌우코너에서 몸쓰는 것..어느 손이 주가 되어야 하는지..골반의 사용하지 않고 몸만 움직이는지..
소리듣지 마시고 그림으로만 동영상을 봐 보세요. 얼마나 어색한지..
차는 스피드라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해주지만..잘못 컨트롤하면 생명이 위험해질수도 있습니다.
작은 박스카 하나 사서 연습해 보세요.
이런 경우는요?
재밌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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