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꼬르벳님,
글들 대충 보아하니 Z06는 아닌것 같고.
일반 C6라면 07년까지는 LS2, 08년 이후로는 LS3인데.
LS3라고 해봤자 NA로 하이캠 풀튠하고 별 발악을 해도 한 500휠마력 중반?
진짜 공도에서 타면 짜증 대박일 정도로 맥시멈까지 튠 했을 경우 저렇고.
일반적으로는 500휠마력 넘기도 쉽지 않죠.
LS2라면 LS3보다 당연히 파워 더 안나오고요.
흡, 배기튠도 함께 해야하는데 대충 스펙좀 알려주세요.
저 한 7년전에 RX-7에 LS6 스왑한 차 탔었거든요. 그때 공부 엄청 했어요.
LSX 엔진이라면 잘 알아요. 튜닝 스펙만 주시면 대충 파워 얼마나 나오는지 판단 갑니다.
근데요... 일반 콜벳 하이캠 튠으로 쥐티알을 잡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스펙이나 알려줘봐요 오꼬르벳님~
드라이버가 상이하니....결국은 누가 잘 밟느냐가..
관건인거 같습니다..ㅋㅋㅋ(저는 폴쉐 터보를 타도 100으로 달릴 사람이라..ㅎㄷㄷㄷ)
근데 오코르벳님이 배틀 제안한건 공도배틀이었지 터널 요이땅 롤링 이런건 아니었으니까요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이슈는 그냥 오꼬르벳님이 제안한 공도배틀이었어요 공도가 비어있는건 아니잖아요ㅎㅎㅎ
그래서 위험천만한 공도배틀에 대해 디스님이 서킷으로 가자고 제안을 하신거구요
두차의 스펙이 중요한 님이 말씀하신 롤링테스트 이런거 아니었거든요 흐흐흐
예전에 만났던 검은색 시로꼬R님도
어마어마 했으니까요 ㅎㅎㅎ
굿모닝입니닷
뻥뚤린 새벽 외곽도로터널아닌이상
누가누가 이세상에 미련이 없나 이싸움입니다
누가누가 미련이없나^^
보배는 이래서 좋은것 같어 표현의 방법도 여러가지고 센스쟁이들^^ㅋ
브레이크 밟는사람 악셀에 발띠는사람이 지는거죠.
콜벳이 하드코어그레이드로 셋업되어있지 않는한 인제풀코스라면 특히 r35의 랩타임을 넘기가 어렵겠네요.출력문제보다는 코스의 문제인듯합니다.
그 썩을 언더를 어찌 감당할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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