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VGTPower 17.07.01 01:41 답글 신고
    더뉴모하비와 g4렉스턴 둘다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장단을 비교하자면...

    더뉴모하비 장점....
    6기통이라 진동과 소음이 고급지다..
    출력이 좋다...
    uvo 좋다..
    요소수타입이라 매연냄새가 전혀 안난다...
    단점
    저단에서 미션부조화가 심하다...
    고속도로에서 정속주행시 노면이 않좋으면 차가 너무 꿀렁거린다..(18인치 휠타이어와 서스펜션세팅의 부조화)
    뒷자리 승차감 엉망이다...(멀미를 할 정도...)
    실내 스타일이 너무 구형이다...
    트렁크가 전동이 아니다...
    요소수를 5000km마다 넣어야되서 불편하다..(요소수를 제때못넣으면 시동이 안걸림..)

    g4렉스턴 장점
    하체세팅이 잘되어 있다..프레임이 튼튼해서 하체가 단단한느낌이 좋다..(20인치 휠타이어 득도 있는듯..)
    -과속방지턱 넘어가는 느낌도 좋고... 고속도로 코너도 170까지는 잘잡음.. 가족들 멀미도 훨씬 덜함..(하체세팅때문에 이차를 구매하게 됨..)
    대신 저속깊은코너는 SUV특성상 위험함.,.(모하비도 동일..)
    신가다 실내외 디자인..(스티치라던지 우드재질이나 색상이 상당히 마음에듬..
    네비게이션 해상력이 좋다... - 국내최초로 HD DMB가 시청이 된다..
    오디오도 음질 좋다..
    전동발판 간지작살...(차사게된 계기)
    벤츠 7단미션의 변속느낌 좋음, 변속로직이 좋음( 수동모드는 별로음 반응속도가 너무 느림)
    4기통임에도 소음진동이 잘억제되어 있다..

    단점..
    모하비 대비 부족한 출력 - 펀드라이빙은 안되지만 일상주행은 스트레스없는 주행이 됨..
    -풀악셀보다 악셀50~60프로 전개로도 200KM/H 도달이 더 쉬움
    신규개발플랫폼이지만..MDPS가 아니라 LKAS같은 보조주행장치같은 신형안정장치가 안달려 있음..
    원형계기판 형상이 구형같음...
    차체가 너무 붕떠있는거 같음..
    통풍시트가 조금 시끄러움..
    차크기에 비해 에어콘이 조금 약함(7인승은 리어에어컨 적용되어서 나올예정이라 개선될것임)
    답글 4
  • 레벨 대위 1 speed3 17.07.18 09:54 답글 신고
    현 시대의 흐름을 잘못 읽고 있는 느낌이랄까.
    과거에는 시장을 선도했던 렉스톤인데
    이제는 과거의 잔영만 쫓는 느낌이 강합니다.
    물론 차가 나쁘단 건 아니지만 너무 현시대의 차량과는 동떨어진 진화랄까요?

    돈이 없는 티가 너무 팍팍납니다. 엔진도 여전히 2.2로만 버티는 쌍용보면 측은한 마음까지...
    답글 0
  • 레벨 중장 핵절므니 17.06.30 17:26 답글 신고
    차는 괜찮아 보이네요 실물보니 꽤 육중하니 존재감 있더군요
    답글 1
  • 레벨 하사 2 Kkkkp 17.06.30 15:27 답글 신고
    2주전에 모하비 구입했는데...ㅎㅎ 쌍용은 as센타는 뒷골목 사채업자같음..실제 경험해보고....무조건 목록서 제거...!
  • 레벨 대위 3 질주본능2 17.06.30 16:18 답글 신고
    쌍용 AS가 비싼편이라 그렇지 시설이나 정비아저씨들은 현대기아나 마찬가지이던데요. 훈훈하거나 돈만 밝히거나
  • 레벨 하사 2 Kkkkp 17.06.30 17:47 신고
    @질주본능2 제가 쌍용 팬이였지요..옛날에 코란도등 타면서 운전습관도 느긋하게 변해서좋아했고..구형 렉돌이도 튼튼했고..렉스턴 2.0나오자마자 뽑음...시승안해보고 믿고 구입..어 이거 현.기보다 더 심하게 쿠킹호일이다..차 잘못샀다..ㅠㅠ 2만키로에 시동꺼짐 여러범 발생..센타서 5번들가도 증상못잡아냄..고장부분 찾아냄..수리비용 680견적놓음..인젝터2개 깨지고 연로통부터 다 갈아야한다함..무상수리기간인데도..무상수리 안된다고 정비팀장.심지어 사무실직원까지 와서 고객님이 가짜경유넣어서 깨진거라고 이야기함..한여름에 살인충동느낌..쌍용본사는 전화 연결해도 아무것도 모름..ㅋㅋ 나도 빡쳐서..수리안하고 차에있던 경유뽑음..주유소도 한곳만 이용했기에 신고해서 경유검사다하고 문제없다고나옴..2주후 차 다른센타로 옮김..이 센타에서는 무상수리맞다함...무상수리받자마자 차 팔아버림...정신적 스트레스로..!쌍용센타 직원이 고객을 ㅂㅅ으로보고 무조건 고객수리비용 내야한다고 약올리는데...ㅋㅋ 제네시스로 옮겨탐...제네시스 3만쯤 미션울컥거리고 빠가나기시작...블루들어가니 시승해보고 미션 교환하셔야합니다.미션 주문해놓을테니 내일 차 맏겨주세요..무상수리입니다. 차 맏기고 수리완료.!
  • 레벨 하사 2 Kkkkp 17.06.30 17:53 신고
    @질주본능2 부품이 비싼걸 이야기하는게 아닙니다.잘못없는 고객한테 덤탱이 쒸우는걸 이야기하는거지...그후 쌍용 빠이빠이...쌍용센타는 뒷골목 사채업자...현.기는 그래도 2금융권에서 1금융 가려고 노력하는 센타는 됨..그때 골탕먹은거 생각하면 지금도 열받음...그때 배운거...무조건 큰 회사 차를 사라...인지도 떨어지는 회사차는 그만큼 행동한다..!
  • 레벨 중장 핵절므니 17.06.30 17:25 답글 신고
    극공감 저도 렉스턴 9년 소유했었는데 진짜 아 빡돔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어부라고놀리지말아요 17.06.30 18:18 답글 신고
    저는 코란도탔었습니다.....핵공감합니다
  • 레벨 중령 2 유세하 17.06.30 21:47 답글 신고
    해운대쌍용정비사업소 쪽으로 가는대 친절하고 서비스 좋던대요.
  • 레벨 소장 ㅜㅜ 17.07.05 13:00 답글 신고
    님이 사업소에서 까짜경유 넣어서 고겡과실
    그래서 그 주유소 신고하고 가짜 아니라고 판결나고
    사업소 썡깠던 그 님이시군요
  • 레벨 중위 2 산타도우미 17.07.08 17:25 답글 신고
    그것만 있는게 아님 ㅋㅋ 차 고치러 갔다가 차 부숴버리는 프라자도 있음 ㅋㅋ 어이상실 겪어보지 못한자가 무엇을 논하랴 ㅋㅋ
  • 레벨 대령 1 산들발암 17.08.17 17:34 답글 신고
    코c 11년식으로 처음 경험한 쌍용차. 차는 그냥저냥 만족했으나 서비스 개후짐. 지들 내일부터 휴가라고 손 많이 가는 작업 안된데 ㅋㅋ ㅅㅂ 가격도 눈탱이 맞추려는거 대놓고 보임
    현기가 일진 양아치들이라면 야들은 찐따 양아치임 ㅋ
  • 레벨 중령 2 울산오피러스 17.08.29 11:00 답글 신고
    공감못함...
    지금은 기아차타지만 10년전에 렉스턴 1000만원(고속도로 중앙분리대 박아서...)사고에
    사업소 맡겼는데..
    차찾으러가니 파트별로 담당자 4명식이나 줄서서 고친부분 설명해주고...완전 감동이었음

    현대 신차 수리하러 사업소갔을때는 담당 시키가 껌십으면서 주머니 손넣고 발로 고친부분 가르칠때
    아구창날리고싶었음
  • 레벨 중사 1 탕7 17.10.10 10:20 신고
    @울산오피러스 수리비 발생하는 수리는 친절하죠...

    무상수리 함 받으러 가보세요....
  • 레벨 소위 1 오동코 17.08.31 15:16 답글 신고
    서비스는 확실히 현기가 낫지만 서두... 중요한건 쌍용이는 서비스받으러 갈일이 별로 없더군 카렌스타다 렉스턴타는데 느꼈음 크고 묵직하고 튼튼하다 쌍용!
  • 레벨 중장 보우지 17.09.06 22:26 답글 신고
    2주전에 샀다는게 인증하면

    했던말 인정
  • 레벨 준장 개리용 17.09.28 11:22 답글 신고
    AS 어디 좋은곳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크러커리 17.10.18 22:17 답글 신고
    현기는 다를거 같죠?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지디쿨 17.06.30 16:24 답글 신고
    교...과...서????
  • 레벨 중장 핵절므니 17.06.30 17:26 답글 신고
    차는 괜찮아 보이네요 실물보니 꽤 육중하니 존재감 있더군요
  • 레벨 대장 한잔들임 17.06.30 23:44 답글 신고
    몸매가 육중하긴 하네요
  • 레벨 병장 사골좋은촌놈 17.06.30 17:28 답글 신고
    렉스턴 예찬론의솜씨네요.교과서?
    뭐 단점하나없는..
  • 레벨 소위 2 끝나야끝 17.06.30 17:36 답글 신고
    믿고 거르는 쌍용
  • 레벨 원사 3 포원 18.08.20 09:57 답글 신고
    이유는?
  • 레벨 소령 1 사랑복덩이 17.06.30 20:39 답글 신고
    교과서 적이라서 ........너무 고리타분함;;;
  • 레벨 소장 인왕산백표범 17.07.03 12:33 답글 신고
    문제는 20년 전 교과서라는게 문제죠...

    무쏘 시절에나 통했을 법한...

    교과서죠~
  • 레벨 소위 3 광양발전 17.06.30 21:08 답글 신고
    얘들은 as 가 좆망임!!!
  • 레벨 중사 1 튜닝의끝은순정만화 17.06.30 21:41 답글 신고
    요즘 길에서 좀 보이던데 크기는 엄청 크더군요
  • 레벨 원사 1 VGTPower 17.07.01 01:41 답글 신고
    더뉴모하비와 g4렉스턴 둘다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장단을 비교하자면...

    더뉴모하비 장점....
    6기통이라 진동과 소음이 고급지다..
    출력이 좋다...
    uvo 좋다..
    요소수타입이라 매연냄새가 전혀 안난다...
    단점
    저단에서 미션부조화가 심하다...
    고속도로에서 정속주행시 노면이 않좋으면 차가 너무 꿀렁거린다..(18인치 휠타이어와 서스펜션세팅의 부조화)
    뒷자리 승차감 엉망이다...(멀미를 할 정도...)
    실내 스타일이 너무 구형이다...
    트렁크가 전동이 아니다...
    요소수를 5000km마다 넣어야되서 불편하다..(요소수를 제때못넣으면 시동이 안걸림..)

    g4렉스턴 장점
    하체세팅이 잘되어 있다..프레임이 튼튼해서 하체가 단단한느낌이 좋다..(20인치 휠타이어 득도 있는듯..)
    -과속방지턱 넘어가는 느낌도 좋고... 고속도로 코너도 170까지는 잘잡음.. 가족들 멀미도 훨씬 덜함..(하체세팅때문에 이차를 구매하게 됨..)
    대신 저속깊은코너는 SUV특성상 위험함.,.(모하비도 동일..)
    신가다 실내외 디자인..(스티치라던지 우드재질이나 색상이 상당히 마음에듬..
    네비게이션 해상력이 좋다... - 국내최초로 HD DMB가 시청이 된다..
    오디오도 음질 좋다..
    전동발판 간지작살...(차사게된 계기)
    벤츠 7단미션의 변속느낌 좋음, 변속로직이 좋음( 수동모드는 별로음 반응속도가 너무 느림)
    4기통임에도 소음진동이 잘억제되어 있다..

    단점..
    모하비 대비 부족한 출력 - 펀드라이빙은 안되지만 일상주행은 스트레스없는 주행이 됨..
    -풀악셀보다 악셀50~60프로 전개로도 200KM/H 도달이 더 쉬움
    신규개발플랫폼이지만..MDPS가 아니라 LKAS같은 보조주행장치같은 신형안정장치가 안달려 있음..
    원형계기판 형상이 구형같음...
    차체가 너무 붕떠있는거 같음..
    통풍시트가 조금 시끄러움..
    차크기에 비해 에어콘이 조금 약함(7인승은 리어에어컨 적용되어서 나올예정이라 개선될것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ㅜㅜ 17.07.05 13:02 답글 신고
    쥐포 리지드엑슬 벌써 결함
    븅신같은 짱용
    브레이크는 전자식인데 그걸 기계가 못 받쳐줌
  • 레벨 준장 개리용 17.09.28 11:23 신고
    @ㅜㅜ 결함 잡혔다는디
  • 레벨 훈련병 stgtyt27yt 17.08.17 12:02 답글 신고
    내가 보기엔 둘 다 없고 그냥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15년 전인 켄보G4 600 빨아주는 글로 보임 ㅋ
  • 레벨 중장 김군입니다 17.07.01 09:15 답글 신고
    교과서??? 근혜짱이 만든 국정교과서?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7.07.01 13:54 답글 신고
    중간에 내용에도 나오지만

    요즘 SUV들은 전자장비, 세팅을 통해서
    예전의 SUV들이 가졌던 단점들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게 보이는데
    이녀석은 딱히 그런거 없이, 고전적인 SUV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서 교과서적이라고 한것 같네예

    쌍용의 옛 SUV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더 *.*;;
  • 레벨 상사 2 희망찬바람 17.07.05 12:37 답글 신고
    진짜 괜찮다고 생각하시나요?
    기자가 고도의 안티인지는 모르지만 그만큼 이 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의 취향이
    구닥다리 클래식 이라는거잖아요???
    아직 내부와 시트 등 몇 가지 부분은 구형 렉스턴과 동일하게 사용중입니다.
    즉, 새로운 부분이 별로 없다는거죠
    프레임 구조도 비슷한데 재질이 좋아진거고
    서스펜션 방식도 부품의 설계가 다시 이루어진게 아니라 아예 똑같습니다.
    겁데기만 바꾸고 편의사항 좀 넣었다고 플래그쉽 SUV???

    7단미션도 벤츠 있을 때나 물건이었지 쌍용은 셋팅 못해서 거지 같습니다.
    티볼리나 G4나 진짜 현기차 싫어하지만
    현기차보다 뛰어난게 하나도 없어요
  • 레벨 소위 1 오동코 17.08.31 15:19 신고
    @희망찬바람 종이장처럼 찢어지는 현기차보다야 튼튼하고 든든한 쌍용이 최곱니더~~~ 쌍용은 최강 중에 최강 지존중에 지존입니더~~~ 쌍용홧팅!!!
  • 레벨 중위 1 배털도사 17.07.01 16:44 답글 신고
    일단.. 저정도면 그럭저럭 괜찮은데요...가격측정에서 지금가격보다 좀더 내려가야만 했습니다!
    그러면 ..판매량이 어마어마 했을텐에....
  • 레벨 하사 3 브라보우 17.07.01 18:08 답글 신고
    시트 요추 지지대 없네;
  • 레벨 대위 3 눕고빨고꼽고 17.07.01 23:57 답글 신고
    상용차 매일 뜯어 재끼는 일 하는데 현대 신차가 아직도 15년전 쌍용 프레임보다
    못해도~~아주 한~~~~~~~참을 못합니다.
    쌍용 코란도c 프레임 강성과 구조는 그 크기에선 현대는 아직 갓내애기 수준일 정도로
    비교가 않되요.
    구형 렉스턴 프레임은 현대 차 그~어떠한 프레임 차가 와도 넘사벽 수준입니다.
    공차도 싸용은 전부 2mm에서 많아야 5mm 간혹 있는데 현대차는 10mm 오차는 기본입니다.
    구조면에서도 버팀력이 쌍용이 매우 우수하죠. 그런거 하나는 쌍용이 정말 갑인듯....!
    근데 쌍용차 사업소가면 직원들이 참~~쌍욕 나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MIRAGE21 17.07.02 23:39 답글 신고
    지금도 나오는 말이....아저씨, 쌍용이니까 살은 거에요.....

    아직까지도 유효하다 합니다.
  • 레벨 상병 소라오빠 17.07.04 13:59 답글 신고
    혹시 연배가 어떻게 되시는지??
    10 mm 공차에서 웃고 갑니다....

    현기 싫어하지만 부품관리는 쌍차 GM 못따라 옵니다.(조립품질 제외)
  • 레벨 상사 2 희망찬바람 17.07.05 12:33 신고
    @소라오빠 현기까지만 인정
    쌍용차 공차 보면 이건 뭐 말이 안나오게 심한데 ㅋㅋ
    현기차도 솔까 2010년도 이후 상당히 좋아짐
    단 엔진은 뭐 같이 만듬
  • 레벨 대위 2 PAPICO 17.07.03 07:12 답글 신고
    엔진과 파워트레인에서 라이벌을 앞도하지 못한다면...
  • 레벨 대령 1 무얼 17.07.03 15:38 답글 신고
    뿡뿡이 핸들 쏠림..ㅠㅠ
  • 레벨 병장 거지꾸러기 17.07.03 21:11 답글 신고
    디자인 호불호지만.. 중국물이 너무 많이 묻어있어서 첨에 도로에서 봤을때 새로들어온 중국찬가 싶었어요
  • 레벨 훈련병 해리109 17.07.05 06:50 답글 신고
    저도 중국 디자인 냄새 심하게 느꼈다는.....
  • 레벨 병장 신고충될꺼야 17.07.05 12:46 답글 신고
    현재 일주일된 오너 입니다...
    결함 덩어리 입니다...검색 꼭 해보세요...
    제발 사지 말기를 바랍니다.ㅎㅎ
  • 레벨 중사 2 각그랜져2 17.07.06 17:56 답글 신고
    현기 영맨들 악플을 도배를 해놨네요...
    현기 판매방식이라 어쩔수 없는듯..
  • 레벨 소장 미스치 17.07.18 20:36 답글 신고
    시장 독식하고있는 회사가 악플? ㅋㅋㅋ

    이번에 차사면서 국산차매장 다 돌아봤지만, 현기 딜러는 타사차 신경도 안씀.

    르삼이랑 쌍용은 꼭 현기차보다 좋다고 강조함. 쉐보레는 그냥 옆에 말없이 서있더라
  • 레벨 소령 1 아왜 17.07.07 09:18 답글 신고
    렉스턴w 2.2let 오너가 보자면. 미션이나 무게나 뭐 비슷비스스하니까 쓰겄음

    120까지는 아무런 무리없이 나감. 그렇다고 승용차 및 비슷한 사이즈의 현기 suv만큼 팍팍 칼같이 치고 나가지는 않음

    그이후로는 가속이 좀 답답한건 인정, 통풍시트 시끄러운것도 인정, 내부단차는 별로 없는데 외부단차가

    지랄맞음 ㅋㅋㅋ 이게 진짜 맨날 조립만 하는애들이 만들었나 싶을 정도임. ㅋㅋㅋ

    사업소야 케바케니까 패스하고, 벤츠미션이긴한데 1단에서 2단갈때 울컥할때도 있고 아닐때도있고

    지멋대로임, 어차피 사업소 끌고 가봐야 정상입니다 소리 들을거 같고, 5년에 10만 보증이라 걍 냅둠.
  • 레벨 하사 1 야생마냐 17.07.31 15:50 답글 신고
    저도 참.. 단차가 진짜 지랄같아요.
  • 레벨 상사 1 더듬지마세요 17.07.07 13:59 답글 신고
    시승 차량은 5링크 멀티링크 서스펜이 적용된 차량으로 승차감이 매우 우수했습니다?

    시승차는 5링크랑 멀티링크 두개 다 달렸다는 개소린가요?

    이게 시승기임? 차알못이 대충 구경하고 쓴거 같은데
  • 레벨 원사 3 트리코로 17.07.12 12:56 답글 신고
    5링크 멀티링크 맞습니다....

    http://www.smotor.com/kr/images/g4/performance_img1.jpg
  • 레벨 중사 1 kshstar 17.07.07 18:33 답글 신고
    믿고 거르는 쌍용!!
  • 레벨 원사 3 포원 18.08.20 10:00 답글 신고
    이유는?
  • 레벨 소령 2 추남김 17.07.07 19:36 답글 신고
    딱 짤라말하면 옵션 몇가지는 현재지금에서도 사제로 할수도있는거고
    딱 약10년전 모하비나올때 같이G4나와야할 디자인;;;
    말그대로 3천cc 모하비냐 2천cc의 옵션좀더좋은 G4냐 라이벌되겠지만
    지금...10년전 나온차를 자꾸 비교해가면서;;; 참 답이없다 ㅋㅋㅋㅋ 먼10년전차에 비유를하냐;;;;;
  • 레벨 준장 개리용 17.07.08 00:38 답글 신고
    전동 발판인가요? 이햐.....
  • 레벨 하사 3 바다르체프스카 17.07.09 23:48 답글 신고
    일주일 이상 안타본 사람은 댓글 쓰지마요!
    타보지도 않고 먼 말들이 이렇게 많아!
    먼V6... 왜 v12에 amg는 필요 없으시고?
  • 레벨 상사 3 달려라민자 17.07.10 13:43 답글 신고
    몰아보고싶다..
  • 레벨 대령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7.07.13 00:25 답글 신고
    휠하우스를 파다 말았냐....그러니 휀다가 두껍다 못해 뚱뚱해보이잖어 무슨 중국차 같어...지프 를 좀 만 참고 해라 휠 하우스 를 깊게 파면 디자인도 세련됨도 올라갈텐데
    답답해서 내가 직접 수정해본다
  • 레벨 소위 1 개돌부기 17.07.14 14:09 답글 신고
    시승기와 사진 모두 Good 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 레벨 대위 1 speed3 17.07.18 09:54 답글 신고
    현 시대의 흐름을 잘못 읽고 있는 느낌이랄까.
    과거에는 시장을 선도했던 렉스톤인데
    이제는 과거의 잔영만 쫓는 느낌이 강합니다.
    물론 차가 나쁘단 건 아니지만 너무 현시대의 차량과는 동떨어진 진화랄까요?

    돈이 없는 티가 너무 팍팍납니다. 엔진도 여전히 2.2로만 버티는 쌍용보면 측은한 마음까지...
  • 레벨 대장 뉘링부르2 17.07.20 23:39 답글 신고
    중삘나는 저 디자인 어쩔거냐
  • 레벨 대령 1 69후74 17.07.21 12:26 답글 신고
    쌍용 관련된 회사 다니면 쌍용차 안탄다 진심.

    얘네 아직 자동차 사업 수준 미달이다.....

    그냥 굴러다니게만 만들고 장점은 단단한 차체 하나뿐 나머지 좃망
  • 레벨 원사 3 포원 18.08.20 10:02 답글 신고
    불도 안 남.
  • 레벨 소위 3 바블호벤 17.07.22 19:34 답글 신고
    다른건 모르겠고 실물은 별루더라구요~~ 고급스러움은 1도 없다는
  • 레벨 중령 3 쾡남 17.07.22 22:21 답글 신고
    하위모델 시승해봤습니다 프레임방식은 처음이라 ..

    그냥저냥 큰차에 안전한 프레임 하실려면 3천만원초반에 사서 타면 만족할듯 .
    근데 하위모델은 옵션도 빈약한편입니다 .
    가속력도 비교가 없어서 .. 그냥 저냥 묵직하게 나가는거 같내요 .
    방지턱넘을때는 조금 뒤뚱뒤뚱거리는거 같고 .. 차고는 겁나높습니다 -_- ..
    근데 사고싶은 마음은 안드내요 ...
    상위등급차를 타보고싶은데 . 기회가 없어서 . 영맨분에게 무지 전화오고 문자오내요 -_- ;;
  • 레벨 중사 2 맹수 17.09.03 06:12 답글 신고
    쥐포 하위 트림도 옵션 좋은거 같던데 아닌가요?
  • 레벨 준장 개리용 17.07.29 23:23 답글 신고
    버튼들이 너무 많은데...
    깔끔하게 없애고,,
    그냥 모니터에 메뉴에 넣음 안되나?? 트렁크 빼고 ㅋㅋㅋ
  • 레벨 중위 1 유리물병 17.08.04 15:45 답글 신고
    타볼 가치도 없는 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용 2.2디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수년전 쓰레기 기술에 껍데기만 바꿔서 파는걸 굳이 타봐야 아나?
    반년만 타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운기 소리에 욕이 절로 나올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포원 18.08.20 10:04 답글 신고
    요즘 쌍용차 조용한데 무슨소리?
  • 레벨 중위 2 대박드림 17.08.07 07:49 답글 신고
    V6엔진도 아닌게 4기통 딸딸이가 뭔 대형급이야 외관 껍데기만 키우면 대형이라고?
    대형급의 정의는 숭고한 V6엔진이 기본이지
  • 레벨 상사 2 RosePeny 17.08.14 12:36 답글 신고
    와 진짜 진심 후지다.
  • 레벨 중사 2 백돌리 17.08.14 16:31 답글 신고
    언제적 렉스턴...이름이라도 쌈박하게 바꾸지..
  • 레벨 소위 1 오동코 17.08.31 15:24 답글 신고
    언제적 소나타 보단 낫잔수?
  • 레벨 원사 3 벤츠2641 17.08.15 21:43 답글 신고
    모하비 오너로써 모하비가 죽고 빨정도의 차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지포랑 비교하면 은근 기분나쁘네요.

    아반떼 차체 키운다고 그랜져 되는거도 아니고 4기통 딸딸이가지고 차체만 크다고 비교하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이죠. g4가 대형suv면 똥파리도 새라고 하는거랑 뭐가 다를까요.
  • 레벨 중사 1 seacraft 17.08.17 19:58 답글 신고
    6기통부심... 좀.. 심하시네요
    다운사이징 붐 전에 개발 된 엔진가지고.. 별...
    익스플로러도 4기통 2.3이 메인인데..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7.08.21 13:46 답글 신고
    근데 G4 렉스턴 엔진은 다운사이징 운운하며 3.0 디젤 6기통에 비비기에는 성능이 좀;;; 볼보 XC90처럼 2.0 트윈터보 달고 230마력 정도는 나오면 모를까 솔까말 투싼에 들어가는 2.0 R엔진보다도 배기량만 크지 나은점이 없지 않음?
  • 레벨 중사 2 맹수 17.09.03 06:14 신고
    @위지천하 r엔진 문제 많다고 기사 많지 안음?

    저도2.0알엔진 탔었는데 기사보고 팔음 3년되기전에
  • 레벨 대령 2 덴스톨 17.09.21 00:43 신고
    @맹수.. 유로5 r엔진이 좋죠..

    배기규제 더 높인 유로6 r엔진은 오일증가 현상이 약간있는듯..
  • 레벨 원사 3 클릭앙마 17.08.18 10:47 답글 신고
    휠만이뿌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17.08.21 14:17 답글 신고
    엔진이 미스~!!!!!!!!!!
  • 레벨 일병 숯막 17.08.23 10:13 답글 신고
    차라리 티볼리를 튀겨 놓는게 훨씬 좋을것 같다. 일단 신형 렉스톤은 첫인상에 존재감도 없고 너무 껑충한 느낌이다. 그리고 싸이즈를 키웠다고 하지만, 별로 크다는 느낌이 없다.
  • 레벨 원사 2 good123 17.09.04 16:07 답글 신고
    차량의 설명은 충분히 이해함 이제는 주행한 시승기를 말해주세요?
  • 레벨 일병 부산역망치 17.09.05 17:35 답글 신고
    ㅋㅋ 2017년도에 나온 신차라고 하기엔 너무 짱개스러운 디자인인데....쌍용차 자꾸 좋다좋다 하는 사람들..절대적으로 개인 취향 같아보이니까 타인한테 세뇌시키지 말았으면..
  • 레벨 소장 까리쑤마 17.09.19 11:19 답글 신고
    살차가 없네
    살 브랜드가 없어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7.09.20 19:12 답글 신고
    굿이로다
  • 레벨 원사 1 TAEEE 17.09.27 10:50 답글 신고
    아 SUV 사야하는데 살게 없다. 대체 뭘 사야 한단 말인가?
  • 레벨 하사 3 백도라지 17.10.10 11:43 답글 신고
    80년대에 출시했으면 좋은 디자인이라고 칭찾받았을 듯...
  • 레벨 중위 3 9tl48qns 17.10.16 00:39 답글 신고
    시가라이터에 임시로 박아놓던 usb 어댑터가 신차에...ㄷㄷㄷ
  • 레벨 상사 3 oSTARTo 17.10.23 23:20 답글 신고
    렉스턴W 2.0 오너입니다.
    저는 나름 잘 타고 있습니다.
    인생 첫차이기도하고
    그전에 아버지차 뉴카이런 탔을때는
    변속타이밍이 매우 느리게 되고 자꾸 고알피엠 치려해서 답답했는데
    렉스턴W는 빠른 변속타이밍으로 저 RPM유지에 상당히 좋네여
    그외에 초반엑셀 반응도 다른차에비해서는 잘 모르겠으나
    뉴카이런에 비해서는 완전 다른 차처럼 응답성이 좋습니다.

    다만 다른 차를 경험하는순간 제가 생각한 것은 완전 달라질수 있겠죠....

    돈도없고... 폐차할떄까지 타렵니다.....
  • 레벨 하사 3 진화애비 17.10.27 20:09 답글 신고
    저는 무게중심이 가장 낮은 suv를 찾고 있는데 쌍용차는 아닌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1 speed3 17.12.18 22:08 답글 신고
    올드한 감성이 그대로 왔다는건 조금 아쉬운 부분
    과거 대한민국 1%라 불리던 수입차종과도 견줄 차량이던 렉스턴의 명성이 많이 죽어서 아쉽네요
  • 레벨 중사 2 온리원가드 18.02.11 14:37 답글 신고
    모하비보다 좋아보입니다.어딜가나 그놈의 현기알바및 현기차 관련자들...반감을 더사게 만드는군요. 렉스턴 충분히 좋은차 입니다. 그렇다고 모하비가 나쁘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렉스턴 화이팅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