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스카이엑티브 09/21 08:20 답글 신고
    정면 그릴 디자인 진짜 어휴;;
    아반떼스포츠 헤드라이트를 좀 고쳐다가 집어넣고
    뒷면은 이건 뭐ㅋㅋㅋ 완전 BMW 2시리즈 그대로 박아왔고 ㅋㅋㅋ
    내부는 또 벤츠 따라했고..
    스팅어때 다 우려먹더니 이번에도 또 여기저기서 따왔네..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고,, 그렇지만 고급화는 시켜야겠고 ㅋㅋ
    내년 페리되는거 봅시다. 초기형은 언제나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답글 1
  • 레벨 중령 2 끝없는왈츠 09/20 11:38 답글 신고
    19인치 휠은 정말~ㄷㄷㄷㄷ
  • 레벨 하사 3 부산ll깜시 09/20 12:33 답글 신고
    19인치 휠 겁나게 탐난다 +_+
  • 레벨 상사 3 전직공무원 09/20 17:38 답글 신고
    3등
  • 레벨 상사 2 그날까지39 09/20 17:47 답글 신고
    라인업완성? 늘그랬지.......제발이번에는 완성했길...
  • 레벨 중령 3 노래방도우미 09/20 19:33 답글 신고
    뒤태 진짜 못생겼다

    너나 사세요
  • 레벨 하사 3 간녕호 09/20 21:57 답글 신고
    엉 못사는분 수고하세요
  • 레벨 원사 3 산타도우미 10/03 17:24 답글 신고
    살 수 있을듯.. 보도방 잘 나가면 ㅋㅋ
  • 레벨 소장 보배공인모범벤츠오너 09/21 00:16 답글 신고
    핸들 벤츠랑 너무 똑같다진짜
  • 레벨 원사 1 군대나가라 09/24 00:46 답글 신고
    비슷하네요
  • 레벨 대위 3 스카이엑티브 09/21 08:20 답글 신고
    정면 그릴 디자인 진짜 어휴;;
    아반떼스포츠 헤드라이트를 좀 고쳐다가 집어넣고
    뒷면은 이건 뭐ㅋㅋㅋ 완전 BMW 2시리즈 그대로 박아왔고 ㅋㅋㅋ
    내부는 또 벤츠 따라했고..
    스팅어때 다 우려먹더니 이번에도 또 여기저기서 따왔네..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고,, 그렇지만 고급화는 시켜야겠고 ㅋㅋ
    내년 페리되는거 봅시다. 초기형은 언제나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 레벨 중사 1 맹수 10/19 16:42 답글 신고
    저도 뒷모습은 괜찮은데 앞모습이좀 별로에요
  • 레벨 원사 2 발리맨7 09/21 20:15 답글 신고
    야 니 형님 심장병 걸렸더라.. 너도 검사좀 해봐라.. 멀쩡한가..
  • 레벨 대령 2 SK노태우텔레콤 09/22 01:24 답글 신고
    동급 독일차들 뒷좌석 욕해온 유구한 역사가 있었는데,

    이젠 도리어 더 심한 욕 얻어먹을 차례.
  • 레벨 원사 3 마크7 09/22 08:53 답글 신고
    정면은 인피니티, 뒷면은 BMW, 실내 디자인은 아우디.... 냄새가 조금씩 나네요...
  • 레벨 중령 1 방어운전중 09/22 13:16 답글 신고
    가격은 내가 살수가없네 .. 5천이없어요
  • 레벨 훈련병 나르치스 09/23 22:26 답글 신고
    현대
  • 레벨 하사 1 보배드림자동차명장 09/24 06:08 답글 신고
    차가 정말이상하게생겼다;;이래가지고~국민들이 탈수있겠나???의심할정도로이상함;;턴시그널은아래쪽에분리되어있고;;앞도삐죽삐죽하고뒤는현대만의아이덴티티가묻어난건지도모름;;해외에서인증한차인지도의문;
  • 레벨 상병 미투고고 09/24 07:08 답글 신고
    1990년 20대에는 람보 페라리 3억쯤하던거 사는게 꿈 이었는데 나이먹으니 다필요없음 대중교통에 만족
  • 레벨 상사 3 슴삼슈퍼차져 10/03 13:09 답글 신고
    아이고 어르신 대중교통은 너무 갔슴니다 ㅋㅋ
  • 레벨 중사 1 페롱메냐 09/24 18:02 답글 신고
    지금들어온 외국계 임원들은 이거 다음부터가 시작일거임. 진짜 기대되는건 이제 루크동커볼케나 이런 디자이너들이 지금부터 활동하는거임. 이거까지는 딱 한국산 촌티나는 디자인.
  • 레벨 병장 쏘는남자 09/26 08:00 답글 신고
    아반떼 대짜 주세요....재료는 같고 크기만 커진 족발하고 비슷하네.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0 답글 신고
    팩폭 ㅋㅋ
  • 레벨 하사 3 아반떼N 09/26 10:20 답글 신고
    저만 디자인 역대급 잘나온거 같나요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0 답글 신고
    네 너만 잘나오신거 같네요
  • 레벨 일병 허솨비 09/26 11:59 답글 신고
    글쎄요...현대를 믿을 수가 있어야지ㅋㅋㅋ
    트렁크 열면 너무 높아서 닫을 때 고생하겠는데요 ㅎㅎㅎ
    저런거 보면 소비자를 배려하는 생각은 전혀 없는 거 같아요...
    트렁크가 저런데 다른 건 안봐도 비디오...
  • 레벨 소령 1 CeedSW 09/26 12:01 답글 신고
    색감보소 진짜 미쳤네. 지금까지 현대랑 차원이 다르네.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1 답글 신고
    알바야 좀 영혼을 담아서 일을해라
  • 레벨 중사 2 와따요 09/26 14:27 답글 신고
    저차사는 호구는 과연누구일까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1 답글 신고
    흉기다니는 벌레들욬ㅋ
  • 레벨 대령 1 1800cc 09/27 22:55 답글 신고
    와..... 진짜 컬러가 죽이는 군요. 이햐 너무 멋지다!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2 답글 신고
    알바야 좀 영혼을 담아서 일을해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아왜 09/28 20:31 답글 신고
    디자인은 잘나왔구만. 이차 사는 호구 어쩌고 하는 사람들은 뭐 타고 다니나?ㅋㅋㅋㅋ \

    k3, 아반떼, 잘타봐야 소나타 일거같은데 ㅋㅋㅋ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2 답글 신고
    니차소개하는중?
  • 레벨 이등병 야광벼리얌 09/28 21:04 답글 신고
    디자인 잘빠졋네요~
  • 레벨 중위 2 qOlOp 09/28 23:20 답글 신고
    토스카별모양17인치 젠쿱 19인치 쥐칠공19인치 역대급 순정휠인듯.
    스티어링 귀엽고 ㅋ 레드스티치 시트는 이쁘고
    뒷모습은 까이긴해도 신차중엔 가성비 쵝오지..
    추후 부품수급도 편하고 현기 서비스 센타는 전국에 널렸고 .
    살사람은 다 구매하게 되어있으니 안살사람은 구경이나 해ㅋㅋ
  • 레벨 훈련병 빅오빠 10/06 12:53 답글 신고
    그래 너는 사서 엔진빵꾸 구경이나 해 ㅋㅋ
  • 레벨 일병 울산언양갑부 09/29 09:52 답글 신고
    새로운탭이 열리네 신기한 게시물
  • 레벨 중위 2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09/30 18:49 답글 신고
    어째 이쁜데라곤 시트무늬 랑 색깔, 필러외관 밖에 없냐
    흰시트 때탈까봐 타겠냐 ㄷㄷㄷ;
  • 레벨 병장 별거없네 10/05 09:36 답글 신고
    불쌍타. 저걸신차라고 짜집기의 결정체네.
  • 레벨 병장 별거없네 10/05 09:38 답글 신고
    계기판은 300km 속도로 처박는 다는건가?
  • 레벨 일병 게쉬타퍼 10/06 08:56 답글 신고
    뒷모습은 bm 3시리즈와 많이 비슷 여기저기 가저온 느낌이 많이 나넹
  • 레벨 원사 3 Gs해병광주점 10/07 06:47 답글 신고
    댓글 보면 현기 알바가 있다고 정말 의심 가는 사람이 너무 많다 .ㅋ

    뭐 나는 .....현대차 살일은 없으닌깐 뭐 .

    우리나라 최고의 자동차 회사 인데.

    자국민에게 외면받는 최고의 기업 타이틀 도 함께라니...
    안타깝구나 현기야
  • 레벨 병장 목표는sAMG 10/07 15:26 답글 신고
    저기서있는 모델들도 돈 벌려고 어쩔수 없이 하겠지만 쪽팔리겠네....
  • 레벨 상사 3 갓갓트럼프성님 10/08 15:43 답글 신고
    이거랑 렉서스is랑 가격차이 얼마나 나죠?
  • 레벨 중위 1 그것이알고싶다김상중 10/08 21:42 답글 신고
    난 맘에 드는데 ... 리스도 끝나가는데 이걸로 바꿀까? 생각해보자 ㅎㅎㅎ 2.2디젤 스포츠로 좋다 ㅎㅎ
  • 레벨 병장 쪽찝계 10/10 11:19 답글 신고
    국산차를 흠담하는사람은 무슨차를
    타고다닐까 가정형편은 어떨까 정말로
    궁금하네요.
  • 레벨 소위 1 사랑을아니 10/10 18:27 답글 신고
    독일 c세그먼트 잡으러 나왔다더니
    시승행사에서 현차 정직원이 옆에 타서 하는말
    140이상 밟으시면 운전자 교체 합니다.
    조금 밟으려 치면 더 이상 밟으시면 교체 합니다.
    뭘 비교해보고 구매하라는건지 도저희 이해가 안가서 물어봤더니
    얼굴 빨개져서 대꾸도 안하고
    본인도 이차 타고 있다 아주좋다 아 그래 ? 그럼 나도 좋은지좀 알아보자
    그러면 밟진 못하지만 좋은점 뭐 있냐니 브렘보 브레이크 좋다
    아하 그럼 풀브렉 해봐도 되냐하니 안된다
    왜냐하니 그냥 안된다
    그럼 커브라도 좀 쌔게 돌려보자하니 그것도 안된다
    왜그러냐니 이전에 고속에서 잡아돌려서 타이어에 무리가 많이 가있다고 한다
    누굴 차알못 둔탱이로 아나....
    그럼 또 뭐 있냐 하니 수동모드에서 자동변속 안된다
    아 그래 ? 이건 해봐도 되냐하니 안된다
    왜냐하니 그런건 구매해서 해봐라
    뭘 비교하고 사라는건데 병신들아 ???
    엔진 배기음 스피커로 내는거만 존나 연구한거같더라
    시트 잡아주는건 괜찮더라 다만 시승행사 그따위로 하면
    안된다 니들 태도에 질렸다 진심으로..
    차가 좋아도 니들 태도에 너무 짜증이 나더라
  • 레벨 소위 3 바세미 10/11 11:09 답글 신고
    영자씨..흉기가만든 잠재적인 위험 요소들은 수게에는 안보이게 해줍시다. 흉기 꼬라지 보기 싫어 수입차 산 사람들도 제법 되는데..엉?
  • 레벨 일병 영웅본색3 10/11 15:47 답글 신고
    2~3년후 이차가 중고차시장에 쏟아질때...상상이 안가네
  • 레벨 준장 빵만으론살수없다 10/12 05:08 답글 신고
    끝판왕
    .
    .
    짜깁기 끝판왕
  • 레벨 소위 3 아해줘 10/13 15:21 답글 신고
    볼때마다 못생긴거같아......볼수록 이쁜차가있고(그랜져)
    얘는 볼수록 진짜 찐따같다 뒤는 졸라 잘 뽑았는데 앞이 영 ......
  • 레벨 소령 2 국민뒤통수를쳐라 10/13 20:07 답글 신고
    자신있는 9단 엔진 성능만 씨부리지 정작 중요한 공차중량 안전도 등은 여전히 개무시

    밋션도 승용차 밋션그대로고 엔진역시 그대로.....
  • 레벨 소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10/14 12:28 답글 신고
    댓글ㅋㅋ 찐따들 모임하냐
  • 레벨 일병 푸우곰탕 10/16 01:37 답글 신고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10/13/0200000000AKR20171013069500051.HTML?input=1195m
  • 레벨 대위 3 kor 10/17 06:02 답글 신고
    외국 차의 디자인이 많이 녹아있는 듯한 느낌.. 뒷좌석 레그룸은 옛날 르망을 생각나게 하네요
  • 레벨 하사 3 블랙탄로이 10/19 15:31 답글 신고
    제네시스는 일반형도 듀얼 머플러 좀 해주지;; 솔직히 싱글보다는 아무래도 듀얼이 더 안정적으로 보임..
  • 레벨 원사 1 991터보까브리 10/20 16:43 답글 신고
    타보니 정말잼있고 좋은차 특히브렘보 브레이크의 제동력은 웬만한수입차저리가라 굿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