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실리주의자 17.03.06 15:49 답글 신고
    데자부같은데......
  • 레벨 하사 2 주식의달인 17.03.06 15:49 답글 신고
    동일문제발생차량이 단 한대도 없다...
  • 레벨 상사 1 대포알2 17.03.06 15:49 답글 신고
    십벌래
  • 레벨 중위 2 산속에서 17.03.06 15:50 답글 신고
    어디서 많이 듣던....
  • 레벨 소위 3 피구왕통아저씨 17.03.06 15:52 답글 신고
    나만아니믄되;;;;;;;;;;;;;에효 쉐벌레
  • 레벨 대령 2 불세출의영웅구대성 17.03.06 15:54 답글 신고
    '조기 점화로 인한 엔진 내 피스톤 손상' 이게 노킹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뽕굴 17.03.07 15:07 답글 신고
    심한 경우 피스톤이 깨진다고 들었습니다.
    노킹은 기계적인 조기 점화가 아니죠
    실린더 내 연료의 자체 점화로 인한거죠
  • 레벨 소장 ㅜㅜ 17.03.07 15:23 답글 신고
    불안정 연소
  • 레벨 중위 1 팩력배 17.03.06 15:59 답글 신고
    올라가는 조회 수, 달리지 않는 리플
    같은 변명, 다른 반응
  • 레벨 원사 2 굴카 17.03.06 19:35 답글 신고
    와...현대랑 다를게 뭐람ㄷㄷㄷ
  • 레벨 소위 1 투파투파 17.03.06 19:48 답글 신고
    여기선 그래도 되니까
    -송곳 중에서
  • 레벨 소장 미스치 17.03.06 20:19 답글 신고
    흠... 어디서 많이 듣던 말인데
  • 레벨 중장 우유맛딸기 17.03.06 20:37 답글 신고
    어디서 못된 것만 배워가지고 왔어...
  • 레벨 중위 2 Kzebra 17.03.06 21:26 답글 신고
    어? 아닐텐데? 출고한지 300키로 된차가 시동안걸려서 답변나온게 시동시 피스톤 부하량 과다로 스타트모터 과부하로 퓨즈 단선되서 시동안걸리는차 많은데? 엔진 갈아주고 해결하던데?
  • 레벨 대장 NoBady 17.03.06 21:51 답글 신고
    GM 3.8L engine intake manifold problem
    https://www.bobistheoilguy.com/forums/ubbthreads.php?ubb=showflat&Number=1295667

    Piston Slap in GM Trucks: What Consumers Can Do
    http://www.lemonlaw.com/gm-engine-problem.html

    and
    GM 3.6L - timing chain problems?

    4.3L engine problems - GM Inside News

    4.6 V8 Issues? - GM Inside News

    Whatever happened to GM's 4.2L Straight-6? - GM Inside News

    Does 3.5L V-6 LZE engine have UIM/LIM coolant problems like ...

    What is Wrong With GM's 3.0L SIDI? - GM Inside News

    The Terrible 3.4L DOHC Engine - GM Inside News


    10 big problems for General Motors
    http://fortune.com/2013/02/14/10-big-problems-for-general-motors/

    +_+
  • 레벨 대위 3 도로의시한폭탄 17.03.07 14:47 답글 신고
    1.5는 어디
  • 레벨 대장 NoBady 17.03.07 23:54 신고
    https://www.google.co.kr/?gws_rd=ssl#q=1.5L+LFV+piston+damaged&*

    +_+
  • 레벨 대장 NoBady 17.03.08 00:01 신고
    ".....Malibu. Compared to the LE2, the engines share the same bore, but the LFV has a longer stroke (86.6mm vs 81.3mm). Out of the box, the LFV is rated at 163HP / 184TQ vs the LE2's rating of 153HP / 177TQ.

    The tuning calibration constructs are also completely new. These engines run at much higher boost pressure (versus the LUJ/LUV) on factory programming and now employ new airflow control constructs not ever seen previously.

    SGE is the future of the small displacement engines for GM. The LFV and the LE2 are here now. So is TRIFECTA. Stay tuned for more details as our products become available for the SGE vehicles!"

    LE2능 1.4T

    +_+
  • 레벨 중령 1 비숍 17.03.07 13:22 답글 신고
    용돈 두둑히 받고 소설쓰는 느낌이네..ㅉㅉ
    안타깝다 안타까워....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17.03.07 13:23 답글 신고
    자국 점유률 70%이상인 현기형님께 일케하라고 배웠어욥!
    너네껀 달라. 재네들은 법규가 저래서 바꿔줘야되고 너넨 안그래도 된데 뿌잉!
  • 레벨 대위 3 zmK 17.03.07 14:07 답글 신고
    70%이상이어도 졸라 까이니깐 알겠어 교환하고 보증기간 연장해줄께 하고대응이라도 하죠
    이거는 알아서 쉴도 쳐주고.. 알아서. 막아주는데. 뭐가 걱정이세요
  • 레벨 대위 3 도로의시한폭탄 17.03.07 14:47 신고
    @zmK 보증연장은 일부 차종만 해당
  • 레벨 중위 3 복슬강아지 17.03.07 13:40 답글 신고
    댓글 죤나 없네ㅋㅋㅋ
  • 레벨 대위 3 zmK 17.03.07 14:06 답글 신고
    현기는 그래도 보증이나 교환이나 해준다고 하지.. 이거원..
  • 레벨 소령 1 허락할께 17.03.07 14:07 답글 신고
    쉐렐루야 쉐슬람 어디갔노 현기차였음 댓글페이지 10정도는 문제없었을텐데 이럴땐 못본척~ㅋㅋㅋ
  • 레벨 준장 보배드림모 17.03.07 14:32 답글 신고
    쉐벌레빠들은 이런 뉴스에 뭐라고 반응하나요.
  • 레벨 대령 3 제네시스준 17.03.07 14:39 답글 신고
    똑같은 문제가 생기겠지만
    한국의 법이 선 발뺌 후 조치를 허가해줘서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없다

    라고 말하는게 팩트 아니냐
  • 레벨 중령 1 얌삐 17.03.07 14:42 답글 신고
    저 말은 결국 내외수 차별이 있다는 건데.....?
  • 레벨 하사 1 맨날쏘자 17.03.07 15:56 답글 신고
    현기차 아니니까 패스
  • 레벨 상사 2 초보강군7 17.03.07 16:31 답글 신고
    보배최강 말리부가 어쩌다가 말리부=제네시스 동급이라는 쉐슬람들 조용하네 닭이랑 똑같은놈들ㅋㅋ
  • 레벨 상사 1 robinair 17.03.08 02:55 답글 신고
    현빠돌이들 ㅋㅋㅋ 시보레가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딜러와 소비자에게 알렸다고 기사에 써있는데 까고싶냐? 그러니 현기가 욕먹는거야. 알아서 먼저 알렸다고 난독증 새끼들아... 현기는 발뺌 존나 하다가 난중에 아는놈만 와서 수리받잖아. 니들 빨아 대는거만보믄 정내미 떨어진다.
  • 레벨 소령 1 바람의화살 17.03.08 06:13 답글 신고
    현기에게 못된것만 배웠네
  • 레벨 대장 NoBady 17.03.10 01:17 답글 신고
    http://www.cruzetalk.com/forum/34-gen1-1-4l-turbo/7582-gm-finally-admitting-there-problem-1-4l-pistons.html

    주소에 제목

    2011~12년 크루즈와 소닉의 1.4엔진에서 말리부 1.5T와 같은 문제가 이미 발생
    (야들 이미 알고있었다능 야그 1.5T능 1.4T의 스트록을 늘린 엔진)


    글고

    "Verify that oil consumption is greater than 0.946 L (1 qt) in 3,200 km (2000 mi)"




    +_+
  • 레벨 상사 1 대포알2 17.03.10 01:33 답글 신고
    십걸래 ㅋㅋㅋ
  • 레벨 대령 1 다뎅 17.03.10 02:50 답글 신고
    한국GM ㅋㅋㅋ 그런식이면,,,
    미국도 문제차들 입고시켜서 셋팅만 바꿔주면 해결되는데 머하러 교환해주니?
  • 레벨 간호사 양지촌 17.03.10 15:11 답글 신고
    현기 및삼성 엔진 문제 발생해서 힘들다고 하던데
  • 레벨 중령 1 DSC해제 17.03.12 09:05 답글 신고
    조기점화면 노킹 말하는건가요?
    압축비가 설계보다 높아져서 그런건가?
    고급유 쓰면 임시적으론 해결되는건가?
  • 레벨 상병 보배빙 17.03.13 16:24 답글 신고
    미국쪽 원문 내용도 하드웨어 교체가 아닌 재설정이 조치내용이였으니 맞는 것 같습니다.


    163마력@5700rpm, 25.5kg.m@2500-3000rpm (미국)
    166마력@5400rpm, 25.5kg.m@2000-4000rpm (한국)


    확실히 미국과 세팅이 다르긴 하군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