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표모 03/21 12:57 답글 신고
    저러면서 남녀평등외치는 우리나라 여자들..
  • 레벨 상병 jkmk4 03/21 12:57 답글 신고
    대한민국 똥찬년들 그러면서 남녀평등 아가리치지~
  • 레벨 준장 무사마심 03/21 12:57 답글 신고
    남자는 호구가 아니다 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싸가 03/21 12:58 답글 신고
    남녀평등을 외치면서 정작 불리하면 그건 원래 남자가 하는거야!~
  • 레벨 대령 3 스바시바 03/21 12:58 답글 신고
    루저녀..
  • 레벨 소령 2 실학자실하네 03/21 12:58 답글 신고
    도..ㄱ
  • 레벨 중령 1 가모카라이재용 03/21 12:58 답글 신고
    자신 없죠....
    여자들이 좋은 일자리 가지는 경우가
    독일보다 훨 드문데.
  • 레벨 원사 1 Annedotus 03/21 13:02 답글 신고
    이건 맞는 말 -.-;

    다만 잘나가는 직장인 여자들도 자기보다 연봉 높은 사람 만날라고 함

    결론, 여자들은 상당히 많은 수가 자기보다 더 나은 조건을 만나려고함...
  • 레벨 원사 1 Annedotus 03/21 13:04 신고
    근데 웃긴건

    남자도 마찬가지로 자기 외모보다 훨씬 더 나은 외모적 조건 "예쁜"여자를 만나려고 함

    고로 남자나 여자나 쌤썜
  • 레벨 훈련병 앨런00 03/22 11:18 신고
    @Annedotus 이건 걍 된장년들이 하는 헛소리 ㅋ 외모적 조건??? 성형과화장으로 떡칠한 조건???? 그건 조건도 아니고 여자가 남자보다 외모가 딱히 나은것도 아님
  • 레벨 중위 3 MAX330 03/21 13:09 답글 신고
    하지만 독일도 여자보단 남자가 더 잘 벌긴 해요.
  • 레벨 준장 아주마니드림 03/21 14:42 답글 신고
    저따구로 사고를 하니까 좋은 자리로 못가는 거지요..
  • 레벨 중위 2 날아오르자 03/21 12:58 답글 신고
    ㅋㅋ 시집은 잘 갔나? ㅋㅋ
  • 레벨 중위 2 묘한느낌 03/21 12:59 답글 신고
    역시 도길산은 넘사벽품질을 자랑하네요...
  • 레벨 중위 1 아가씨잠깐만요 03/21 13:01 답글 신고
    독일은 선진국...한국은 후진국
  • 레벨 중위 3 물새날아 03/21 13:03 답글 신고
    제 지인이 공무원이고 부인도 공무원인 경운데
    결혼 전 모은 돈 없고 원룸에서 신혼방 얻어 살아야 하는 상황인데 여자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함.
    그러나 여자가 죽어도 결혼하겠다고 우겨서 원룸 얻어서 결혼.
    지금은 주말 부부로 잘 살고 있네요.
    이런 마음 가진 여자가 드물다는게 참 슬픕니다.
    다른 지인의 경우 30평대 아파트로 신혼집 생활 시작해도 자기 친구들과 비교하며 불만.
    또 다른 경우는 신랑이 부모님 도움받고 추가 대출 해서 20평 아파트 구했는데
    신부측 부모님이 아파트 낡고 딸 직장과 멀다고 반대해서 결국 대출 더 받아서 신부가 원하는 곳으로 이사.
    주변에 결혼하는거 보니 굳이 한국 여자와 결혼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퇴근 후 러시아어 공부하고 있음.
  • 레벨 중사 2 깡통로봇1 03/21 13:07 답글 신고
    꾸욱



    자네
    내며느리
    할생각
    없나?
  • 레벨 중령 2 FerrariTGV 03/21 13:17 답글 신고
    한국 ㄱㅊㄴ들은 능력도 개뿔도 없고 있는 거라고는 성형으로 뜯어고친 얼굴하고 몸땡이 뿐입니다. 머리에 든것도 없구요.
  • 레벨 소장 Garui 03/21 13:30 답글 신고
    가려도 이도경
  • 레벨 중령 2 반포래미안 03/21 13: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 레벨 원사 1 물대포로닭을쏘자 03/21 13:55 답글 신고
    세계 최고급 포르쉐 인성 vs 남자 호구로 보는 현기급 인성

    나라까지 같이 오버랩되는 자연스러운 현상^^*
  • 레벨 중위 3 R6라이더 03/21 13:56 답글 신고
    진짜 한국여자 극혐....
  • 레벨 중위 3 사하라사막에서 03/21 14:24 답글 신고
    180이하 남자는 루저다! 홍대 똥경이 맞죠?
  • 레벨 하사 3 rimnos80 03/21 14:40 답글 신고
    야이년아 니보지다
  • 레벨 일병 리찰드헐드슨 03/21 15:39 답글 신고
    저여자들 출연하고 미수다 폐지됐죠ㅋㅋ
  • 레벨 소령 1 ccho6459 03/21 15:45 답글 신고
    모자이크를 혐오스럽게 잘넣으셨네요....대가리 똥만 가득 하구나,
  • 레벨 대위 3 김군입니다 03/21 16:10 답글 신고
    저방송이후 폐지수순... 루저의난... 이#경
  • 레벨 소위 2 원줄 03/21 16:12 답글 신고
    남자들 자존심 구겨가며 연애하고 결혼하고
    하지마세요.년들이 호구러 알잖아요.
    바꿔질겁니다
  • 레벨 중령 1 지팔공스포츠 03/21 18:49 답글 신고
    남자가 더 조건이 좋아야하는데 군가산점은 형평성에 어긋나 빼액~~~~~~~~~~!!!!!!!!!!!!!!!!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